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손석구 프로필 나이 키 배우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소속사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4. 1. 5. 19:25

본문

손석구 프로필 나이 키 배우 학력 고향 영화 드라마 소속사

손석구는 현재 여러가지 사업을 하고 있는 사업가인 동시에 배우로 어렷을 적 다큐멘터리를 전공하면서 감독을 꿈꾸기도 하다가 농구선수를 목표로 하기도 하였지만 현실이라는 벽에 부딪쳐 연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2011년 오이디푸스의 코러스 역으로 연기를 한 것이 시작으로 여러 단편 영화들에 얼굴을 비추기 시작하다가 그 과정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아 드라마 마더에서 이설악이라는 악역을 통해 대중들에게 인기를 얻게 됩니다.

손석구 나이

1983년 2월 7일생으로 올해로 40세의 나이가 된 빠른년생으로 가족관계는 아버지 손종관, 어머니, 두살 어린 남동생 손상구와 함께 서울에서 함께 거주를 하고 있습니다.

손석구 키

손석구의 키는 178.7cm로 최근 유튜브에서 진행한 피식대학이라는 토크쇼에서 공개를 하였으며 몸무게는 80kg이며 혈액형은 B형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손석구 학력

● 대전태평초등학교 전학

● 대전전민 초등학교 졸업

● 대전전민중학교 중퇴

● St. John's Preparatory School 졸업

● 시카고 예술대학교 필름미디어 연출 중퇴

● Vancouver Institute of Media Arts 연기과 학사

 

손석구는 초등학교 재학시절 당시 한 차례의 전학을 가 대전전민초등학교에서 졸업을 하고 중학교를 중퇴한 이후  미국에 위치한 가톨릭계 학교에서 졸업 및 시카고 예술대 필름미디어연출학과를 다니다가 중퇴를 하고 문화예술계 학교에서 연기과 학사를 취득하였습니다.

손석구 영화

손석구는 영화에서 악역 및 강한 역할을 주로 맡아왔는데 특히 범죄도시2에서 강해상의 역을 맡은 이후 부터 강한 이미지가 각인이 되기도 하였는데 몸이 좋아서 더욱 그런점이 부각되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작품에서는 주로 매서운 모습을 보여주는 역으로 살벌한 느낌이 들지만 정작 현실에서는 골든 리트리버를 닮았다고 말하며 강아지 같은 귀여운 모습을 자주 보여주기도 합니다.

손석구 드라마

손석구는 DP 1에서 우정출연을 하였으며 이후 인지도 상승으로 카지노 및 DP 2에서 주연의 자리를 차지하고 이곳에서도 역시 강인한 포스가 있는 역들로 존재감을 뽐내었습니다.

 

특히 나의 해방일지에서 맡은 역인 구씨는 인생 캐릭터라고 말해도 될 정도이며 작가 조차도 연기가 캐릭터를 압도하였을 정도라고 하니 말을 다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손석구 고향

손석구의 고향은 충청남도 대전시 중구 태평동으로 현재는 대전광역시로 지역명이 변경되었으며 본관은 밀양 손씨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손석구 소속사

손석구의 소속사는 현재 가입되어 있지 않은 무소속으로 예전 샛별당엔터테인먼트와 8월에 계약이 만료되었기 떄문에 현재는 어디와 계약을 할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 다른 드라마도 궁금하다면?

 

이수근 프로필 나이 키 고향 박지연 학력 아이 태권도 예능

이수근 프로필 나이 키 고향 박지연 학력 아이 태권도 예능 이수근은 현재 코미디언인 동시에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으 과거 KBS 18기 코미디언 특채를 통하여 정식적인 데뷔를 진행하였으며 특

tripledan.tistory.com

 

 

유이 프로필 나이 키 아빠 드라마 고향 학력 본명 애프터스쿨

유이 프로필 나이 키 아빠 드라마 고향 학력 본명 소속사 과거 애프터스쿨에서 활동을 했던 걸그룹 멤버이자 현재는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는 유이는 본래 수영 선수가 목표였다고 하는데 집안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