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상수 프로필, 나이, 키, 테이저건, 반말, 고향, 학력, 노래

프로필/래퍼

by 삼단합체 2023. 12. 31. 22:08

본문

정상수 프로필, 나이, 키, 테이저건, 반말, 고향, 학력, 노래

대한민국에서 유명한 래퍼 중 한명으로 공식적인 첫 활동 시기는 2004년 탑 플라이트라는 팀의 앨범 피쳐링을 맡으면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쇼미더머니 시즌 3, 4, 5 세번의 출연을 통하여 시인에 가까운 가사를 보여주며 호평을 받았지만 이후 다양한 사건들이 벌어지면서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이어가고 있으나 현재는 유튜브를 열심히하며 건실하게 살고 있습니다.

정상수 나이, 키

1984년 3월 31일 생으로 올해로 39세의 나이가 되었으며 현재 THE GREAT PARTNERS라는 소속사에 속해있으며 PIMP RECORDS 라는 크루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상수의 키는 177cm로 원채 체격이 크기 떄문에 조금 더 커 보이는 경향이 있다고 하며 발 사이즈는 280mm이고 혈액형은 B형이라고 밝혔습니다.

정상수 고향

정상수의 고향은 2곳이라고 볼 수 있는데 출생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명일동 이지만 태어난 직후 부산광역시로 옮겨져 자란 곳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암동이며 본관은 연일 정씨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상수 테이저건

과거 폭행에 관련된 혐의가 있었던 정상수는 체포가 되는 과정에서 경찰과 대치 과정을 이룬 적이 있는데 이때 결국 부득이하게 테이저건으로 제압한 적이 있습니다.

 

유명한 인물들 중에서 유일하게 테이저건을 맞은 인물이라며 오히려 큰 화재를 통해 유명세를 얻기도 하였으며 후기로 맞으면 온 몸이 찌릿찌릿하면서 다리에 힘이 풀린다며 웃기게 답변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정상수 반말

정상수는 반말에 매우 민감한데 다른 것은 다 용서하더라도 이것만큼은 양보를 못하는 모습을 방송에서 자주 보여주기도 하였으며 본인에게 반말을 하면 욕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웃긴 점은 오히려 존댓말을 하다가 욕을 사용하면 초반에 반말을 한 것 보다 덜 화내는 모습을 보여주기 떄문에 이 부분에 대해서는 상당히 예민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정상수 학력

청학 초등학교, 남항 초등학교에서 2번 전학을 가서 장평 초등학교에서 졸업을 하였고 신현 중학교에서 전학 이후 신선 중학교에서 졸업을 한 뒤 부산남고등학교를 거쳐 부산대학교 예술대학에 진학하여 한국음악학 예술학사를 취득하였습니다.

정상수 노래

명사수, 달이뜨면 등 반복적인 라임을 타는것이 특징을 가지고 있는 정상수의 인기 있던 노래들로 다른 트렌디한 랩들과 비교해 봤을 때 아쉽게 밀리는 모습을 보여주지만 개성이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기억에 남는다.

 

라임과는 별개로 특히 가사는 매우 칭찬을 많이 받고 있는데 본인의 인생을 녹여내거나 다른 래퍼들에 비하여 욕설이 적게 들어간다는 점이 올드하지만 대중들에게 전달력은 높혀주었다고 합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윤계상 프로필, 와이프, 나이, 키, 드라마, 영화, 고향, 학력, god

윤계상 프로필, 와이프, 나이, 키, 드라마, 영화, 고향, 학력, god 윤계상은 과거 5인조 보이그룹이였던 god에서 활동을 하면서 유명세를 쌓았는데 포지션은 서브래퍼를 맡고 있었으며 1999년부터 200

tripledan.tistory.com

 

 

배우 이광수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영화, 고향, 학력, 이선빈

배우 이광수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영화, 고향, 학력, 이선빈 배우 이광수는 2008년 10월에 그 분이 오신다라는 드라마에서 첫 데뷔식을 치뤘으며 이후 드라마에선 지붕뚫고 하이킥 예능에선

tripledan.tistory.com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