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윤계상 프로필, 와이프, 나이, 키, 드라마, 영화, 고향, 학력, god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3. 12. 29. 22:29

본문

윤계상 프로필, 와이프, 나이, 키, 드라마, 영화, 고향, 학력, god

윤계상은 과거 5인조 보이그룹이였던 god에서 활동을 하면서 유명세를 쌓았는데 포지션은 서브래퍼를 맡고 있었으며 1999년부터 2004년까지 그룹에서 함께하였습니다.

 

이후 배우로의 길을 걷기 위해 그룹을 나왔으나 실은 은퇴까지 고민하던 와중이였다고 힘든 심정을 밝혔으며 연기를 하는 것이 재미가 있었고 흥미가 있어 연예계 생활을 이어왔고 현재는 가수 겸 배우로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윤계상 나이, 키

1978년 12월 20일 생으로 올해로 45세의 나이가 되었으며 god에서 활동하던 당시에 같은 12월생인 데니 안과 축하 파티를 겸해서 함께 지내고는 하였다고 합니다.

 

윤계상의 키는 183cm로 장신인데 덕분에 무게감이 있어야 하는 악역의 보스인 장첸 역을 잘 소화해내기도 하였으며 하이킥에서 온화한 연기를 보여주는 등 연기 스펙트럼 또한 넓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윤계상 드라마

다양한 드라마 작품 활동을 해온 배우로 20편에 가까운 드라마 촬영을 해왔는데 출연을 할 떄 마다 주연을 맡으며 연기 실력을 입증해왔으며 가끔식 특별출연도 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2011년 방영했던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과 올해 23년도에 방영을 했었던 유괴의 날에서 바보스럽지만 마음만은 착한 아저씨 연기를 깔끔하게 소화해내어 많은 인기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윤계상 영화

윤계상은 영화에서도 활약을 많이 하였는데 대중들에게 가장 잘 알려진 배역은 역시 범죄도시의 장첸으로 지능이 비상하며 조직을 다루는 능력까지 훌륭한 악당 배역을 잘 연기한 것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우정출연을 제외하고 주연으로 출연한 가장 최근 영화는 유체이탈자의 강이안 역으로 12시간 마다 몸이 뒤바뀌는 독특한 장르를 가진 액션 스릴러 영화인데 비록 흥행 측면에는 다소 아쉬운 면이 있으나 특유의 연기력을 잘 보여주었습니다.

윤계상 와이프

2021년 8월 11일 당시에 자신보다 5살 어린 사업가 여성과 결혼을 한다는 소식을 전해왔는데 8월 13일 우선 혼인신고를 먼저 하고 코로나로 인하여 1년 가량 지난 2022년 6월 9일 서울에 위치한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와이프의 이름은 차혜영으로 연매출이 어마어마한 화장품 업체의 오너로 능력이 아주 출중한 인물이라고 하며 22년 2월에 미국에 있는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갔다오기도 하였습니다.

윤계상 고향

윤계상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잠실동으로 현재는 송파구로 명칭이 변경되었으며 본관은 파평 윤씨를 사용하고 있으며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 윤효상이 계신다고 합니다.

윤계상 학력

서초전자공업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이후 경희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포스트모던음악학을 전공으로 재학을 하였으나 이후 중퇴를 하였다고 합니다. 여담으로 고등학교는 현재 서울웹툰애미네이션고등학교로 교명이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윤계상 god

윤계상은 god 그룹에 들기 전 어렷을 적 부터 아버지의 권유로 가수 오디션을 보게 되었는데 락커를 희망하고 참가하였으나 정작 합격하고 보니 댄스 가수 오디션이였다는 유쾌한 사실이 있습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배우 이광수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영화, 고향, 학력, 이선빈

배우 이광수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영화, 고향, 학력, 이선빈 배우 이광수는 2008년 10월에 그 분이 오신다라는 드라마에서 첫 데뷔식을 치뤘으며 이후 드라마에선 지붕뚫고 하이킥 예능에선

tripledan.tistory.com

 

 

윈터 프로필, 나이, 키, 에스파, 본명, 김민정, 고향, 학력, 소속사

윈터 프로필 SM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는 4인조 걸그룹인 에스파의 멤버인 윈터는 어린 시절부터 이쁘장한 외모와 더불어 착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어 전교 부회장으로 당선이 될 정도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