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이광수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영화, 고향, 학력, 이선빈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3. 12. 24. 02:09

본문

배우 이광수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영화, 고향, 학력, 이선빈

배우 이광수는 2008년 10월에 그 분이 오신다라는 드라마에서 첫 데뷔식을 치뤘으며 이후 드라마에선 지붕뚫고 하이킥 예능에선 런닝맨을 통하여 모르는 사람이 없는 배우로 상승세를 타게 되었습니다.

예능, 드라마, 영화 가리지 않고 모두 소화해낼 수 있는 다방면에서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예능에선 누구도 따라하기 힘든 독보적인 캐릭터로 많은 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현재는 예능 출연에 힘을 쓰고 있으며 유재석과 함께 더 존 버텨야 산다 부터 시작해서 최근 9부작으로 종영을 한 예능 콩콩팥팥에서 찐친 캐미를 보여주며 시청률 5%를 찍으며 여전히 살아있는 입담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이광수 나이, 키

1985년 7월 14일에 태어났으며 올해로 38세의 나이가 되었으며 동갑인 연예인으로는 친분이 깊은 송중기부터 양세형, 더콰이엇, 박나래가 있습니다.

 

이광수의 키는 아주 큰 것으로 유명한데 190cm의 장신으로 압도적인 키를 가지고 있으며 몸무게는 78kg으로 마른 편이며 혈액형은 A형 이라고 합니다.

 

배우 이광수 영화

배우 이광수는 바쁜 예능 촬영 때문에 영화에 집중을 못하여 예능과 영화계 사이에서 고민을 많이 하였으며 이후 교통사고로 인하여 발목 골절상으로 휴식을 취해야하는 일이 생겼을 때 런닝맨을 그만두며 배우의 길을 더 집중하기로 하였습니다.

 

하지만 예능을 그만둔 것은 아니기 떄문에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가끔식 얼굴을 비추기도 하면서 아직까지 살아있는 개그감을 보여주었으며 싱크홀, 해적 도깨비 깃발 등 영화계에서도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광수 드라마

드라마에선 빼놓을 수 없는 오늘의 이광수가 있게 만들어 준 지붕 뚫고 하이킥은 시청률 24.9%를 기록할 정도로 대박을 쳤으며 비록 조연으로 출연하였지만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식을 심어준 시작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강한 인상과는 다르게 주로 선역의 포지션을 맡고 있으며 특유의 친근감 있는 느낌으로 주위 배우와의 호흡이 좋아서 작품을 보는 내내 편안한 느낌을 받기도 합니다.

배우 이광수 고향

배우 이광수의 고향은 경기도 남양주군 미금읍으로 현재는 경기도 남양주시로 변경이 되었으며 본관은 광주 이씨를 사용하고 있다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배우 이광수 학력

초등학교는 정확하게 알려진 바가 없으며 궁내 중학교와 토평 고등학교를 졸업한 이후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학과로 진학을 하였으며 전문학사를 취득하며 졸업을 한 상태입니다.

배우 이광수 이선빈

과거 런닝맨에서 이선빈은 이광수 같은 스타일이 이상형이라는 소리를 했었는데 이후 18년도에 공개연애를 밝혔으며 현재까지도 잘 만나고 있습니다.

 

이선빈은 최근 소년시대에서 흑거미 역으로 츤데레 같은 면모를 보여주는 배역을 잘 소화해내었으며 아주 많은 인기를 받으면서 성황리에 종영을 하였습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윈터 프로필, 나이, 키, 에스파, 본명, 김민정, 고향, 학력, 소속사

윈터 프로필 SM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는 4인조 걸그룹인 에스파의 멤버인 윈터는 어린 시절부터 이쁘장한 외모와 더불어 착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어 전교 부회장으로 당선이 될 정도

tripledan.tistory.com

 

 

배우 황정민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와이프, 영화

배우 황정민 프로필 배우 황정민은 서울예술전문대학에서 재학을 하던 시절에 장군의 아들 1편에서 단역으로 데뷔를 시작하였으며 이후 대학을 졸업하고 연극 배우로 활동을 하다가 와이키키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