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황정민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와이프, 영화

프로필

by 삼단합체 2023. 12. 22. 03:33

본문

배우 황정민 프로필

배우 황정민은 서울예술전문대학에서 재학을 하던 시절에 장군의 아들 1편에서 단역으로 데뷔를 시작하였으며 이후 대학을 졸업하고 연극 배우로 활동을 하다가 와이키키 브라더스에서 조금씩 자신의 유명세를 떨치기 시작하였습니다.

 

현재 천만 영화의 보증수표라고 불리우기 까지 긴 무명기간을 견뎌내었으며 황정민의 대표작으로는 베테랑, 국제시장이 있으며 서울의 봄 역시 이를 뒤따라 천만관객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배우 황정민 나이, 키

1970년 9월 1일 생으로 올해로 53세의 나이로 접어들었습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남동생 황상준이 있으며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키는 180cm로 평균 남성보다 큰 편에 속하며 몸무게는 75kg이며 현재는 샘컴퍼니에 소속되어 있으며 종교는 개신교를 믿고 있습니다.

배우 황정민 영화

배우 황정민은 1990년도부터 오랜 시간동안 작품 활동을 하면서 다양한 영화들을 많이 촬영하였는데 주연을 맡은 국제시장이나 베테랑은 천만 관객을 돌파하였으며 그 외에도 검사외전, 서울의 봄은 900만 관객을 달성하였습니다.

 

주로 경찰 같은 정의로운 역을 맡기도 하지만 악역을 맡을때면 정말 소름이 돋을 정도로 무서워지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면서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유하고 있어 뛰어난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우 황정민 드라마

주로 영화배우로 인식을 받고 있긴 하지만 드라마에서도 작품 촬영을 한 적이 있는데 최근에는 수리남으로 대박을 터트렸으며 20년도에 허쉬나 12년도에 한반도에서 주연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황정민하면 애드립 즉 애드리브가 아주 유명한데 촬영을 진행할 때 돌발적으로 갑자기 내뱉는 스타일 보다는 아이디어를 떠올린 다음 주위 사람들과 회의를 거친 이후에 넣을지 말지를 결정한다고 합니다.

배우 황정민 학력

월영 초등학교 졸업 이후 마산동중학교에서 1학년 당시에 한학기 동안 강호동과 같은 반에서 지내다가 배재 중학교로 전학을 가게 되었으며 한번 더 전학을 거쳐 마산중학교에서 졸업을 하였습니다.

 

이후 계원 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로 졸업을 하고 서울예술전문대학의 연극과로 진학을 하게 되었으며 전문학사를 취득하며 졸업을 끝마쳤다고 하는데 그때 당시의 황정민의 연기 실력을 본 동기들은 매우 놀랐을 정도로 뛰어났다고 합니다.

배우 황정민 고향

배우 황정민의 고향은 경상남도 마산시로 현재는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라는 명칭으로 정정이 되어있으며 본관은 창원 황씨를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 황정민 결혼

2004년에 결혼을 하여 현재까지 결혼 생활을 잘 이어오고 있는데 2005년 청룡영화상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 할 당시에 전도연에게 너와 같이 연기한 것은 나에게 기적이다 라고 해서 와이프한테 혼난 적이 있습니다. 2006년 아들 황세현을 득남하는 좋은 소식을 전해오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황정민 와이프

배우 황정민의 와이프는 뮤지컥 제작자인 동시에 샘컴퍼니의 대표를 맡고 있는 김미혜로 과거 뮤지컬 배우로 활동했을 만큼 뛰어난 수준의 댄스 실력과 더불어 연기력까지 겸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황정민과 김미혜는 과거 고등학교 시절 동창으로 그때 당시에는 친한 사이 까지는 아니였으나 99년도에 진행한 뮤지컬 캣츠에 같이 출연을 하게 되면서 인연이 닿았다고 합니다.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김세정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노래, 고향, 학력, MBTI

김세정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노래, 고향, 학력, MBTI 김세정은 과거 프로듀스 101에서 등장한 신인으로 최종에서 2등으로 걸그룹 아이오아이 멤버로 발탁이 되었으며 아주 예쁜 외모와 더불어

tripledan.tistory.com

 

배우 공유 프로필, 나이, 키, 작품활동, 학력, 고향, 본명, MBTI

배우 공유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학력, 고향, 본명, MBTI 배우 공유는 1999년 당시에 의류 브랜드 스톰의 모델 활동을 시작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정식으로 배우로 연기를 시작한건 2001년 KBS에서

tripledan.tistory.com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