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걸스데이 방민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 소속사, MBTI

프로필/걸그룹

by 삼단합체 2023. 11. 11. 03:11

본문

걸스데이 방민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 소속사

걸스데이 방민아는 그룹 내에서 메인보컬 포지션을 맡고 있으며 마스코트로 불릴 정도로 특유의 귀여움과 여러가지 개인기로 예능에서도 활약을 보여주면서 유명세를 끌어올리는데 온갖 노력을 하였습니다.

 

최초에는 팀 내에서 막내였지만 유라와 혜리가 영입을 하면서 셋째로 올라왔으며 예쁘면서도 귀여운데 살짝 푸근하면서도 고운 인상이라는 복합적인 흔하지 않은 외모 덕분에 더욱 대중들에게 기억이 남을 수 있었습니다.

걸스데이 방민아 나이, 키

1993년 5월 13일날 태어났으며 올해로 30세가 되었으며 가족은 아버지 방승오, 어머니, 언니 방현아가 있고 기르는 반려견은 두마리로 이름이 공돌, 따꿍이라고 합니다.

 

걸스데이 방민아의 키는 164cm로 매우 귀여운 외모와는 다르게 생각보다 큰 편이라 생각되지만 다른 멤버의 키가 커서 그룹 내에서는 최단신으로 가장 작습니다.

 

걸스데이 방민아 고향

걸스데이 방민아의 고향은 인천직할시 북구 효성동에서 태어났으며 현재는 인천광역시 계양구 효성동으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본관은 온양 방씨이며 혈액형은 O형 이라고 합니다.

걸스데이 방민아 학력

● 인천성지초등학교 졸업

● 북인천여자중학교 졸업

● 안남고등학교 전학

● 진선여자고등학교 졸업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학사

걸스데이 방민아 작품

걸스데이 방민아는 방송쪽에서도 활동을 하였는데 드라마에서는 딜리버리맨의 강지현 역,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서 주연인 하송이 역을 맡거나 절대그이, 미녀 공심이에서도 주연을 맡은 적이 있습니다.

 

영화계에서도 올해 작품 참여를 하였는데 현재 상영중인 화사한 그녀에서 주연을 맡아 출연하였으며 그 밖에도 최선의 살, 좋은말, 아빠를 빌려드립니다의 주, 조연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걸스데이 방민아 소속사

걸스데이 방민아가 현재 소속되어 있는 곳은 유본컴퍼니로 연습생 1호인 동시에 창업 공신으로 불릴 정도로 많은 기여를 하였으며 그 외에 조우진, 신현빈, 임화영 등의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걸스데이 방민아 MBTI

걸스데이 방민아의 MBTI는 처음에는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ENFJ가 나온다고 2020년에 공개를 하였으나 이후 22년 11월달에 진행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INFJ로 변했다고 말하였습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배우 유아인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근황, 본명, 작품

배우 유아인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근황, 본명, 작품 배우 유아인은 훤칠한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 덕분에 2004년 성장 드라마 반올림에 출연을 하면서 대중들에게 인상적인 부분을 남겼으

tripledan.tistory.com

 

 

배우 박보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도봉순, 박형식

배우 박보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도봉순, 박형식 배우 박보영은 아담하고 귀여운 외모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으며 2006년 EBS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를 하였고 이후 2008년 차태현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