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세정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노래, 고향, 학력, MBTI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3. 12. 6. 19:51

본문

김세정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노래, 고향, 학력, MBTI

김세정은 과거 프로듀스 101에서 등장한 신인으로 최종에서 2등으로 걸그룹 아이오아이 멤버로 발탁이 되었으며 아주 예쁜 외모와 더불어 털털한 성격까지 겸비하고 있어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구구단으로 그룹을 옮겼으며 팀이 해체되고 본격적으로 배우의 세계에 들어섰으며 현재 다양한 작품 촬영을 하며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으며 솔로 가수로도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김세정 나이, 키

1996년 8월 28일생으로 올해로 27세의 나이가 되었으며 가족은 부모님 두분과 오빠 한분이 계시며 반려동물로 프렌치 불독 된장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김세정의 키는 164cm로 여자 평균정도의 키를 가지고 있으며 최근에 감량을 통하여 몸무게가 47kg 이라고 하는데 걸그룹 출신 답게 매우 말랐으며 혈액형은 AB형 이라고 합니다.

김세정 드라마

김세정은 배우로 활동하면서 여러 작품들을 찍었고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 사내맞선에서 주연 신하리 역을 맡아 제대로 배역을 소화해내는 모습을 보고 많은 사람들이 연기력을 칭찬하였습니다.

 

그리고 특히 가장 히트를 쳤던 작품 경이로운 소문에서 도하나 역으로 겉은 차갑지만 실은 속은 따뜻한 일명 츤데레 캐릭터를 잘 표현하여 시즌 2까지 성황리에 잘 마무리 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세정 노래

걸그룹 아이오아이 시절부터 다음 그룹인 구구단에서 까지 메인 보컬을 맡아 올 정도로 노래 실력이 매우 뛰어나며 안정적인 호흡과 더불어 정확한 발음으로 주로 중저음의 파트를 맡았습니다.

 

김세정의 솔로 음반으로는 꽃길, Top or Cliff, 재회 등 메인 보컬을 맡았던 경험이 있는 만큼 내는 음반들이 다 듣기 좋으며 괜찮은 성적들을 냈습니다.

김세정 학력

김세정은 만경 초등학교에서 안양부흥초등학교로 전학을 간 뒤 호계 중학교에서 졸업을 하였으며 이후 인덕원고등학교 졸업 이후 한양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의 전문학사를 취득하였습니다.

김세정 고향

김세정의 고향은 전라북도 김제시 만경읍 만경리로 본관은 광산 김씨라고 하며 이는 아는 형님에서 진행한 페이스북 라이브 인터뷰에서 공개를 하여 밝힌 적이 있습니다.

 

현재는 데뷔 때 부터 함께 했던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웃긴 점이 오디션 장소를 착각하여 이곳에 들어오게 되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김세정 MBTI

과거에는 T 성향이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하지만 최근에는 행복해서 인지 F 성향이 강해졌다고 밝혔는데 주로 일을 진행할 떈 T 이지만 일상을 살아가는 과정에선 F의 모습을 자주 보여준다고 하며 현재는 INFP 쪽이 가깝다고 합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배우 공유 프로필, 나이, 키, 작품활동, 학력, 고향, 본명, MBTI

배우 공유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학력, 고향, 본명, MBTI 배우 공유는 1999년 당시에 의류 브랜드 스톰의 모델 활동을 시작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정식으로 배우로 연기를 시작한건 2001년 KBS에서

tripledan.tistory.com

 

 

가오가이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본명, 래퍼, MBTI, 뜻

가오가이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본명, 래퍼, MBTI 가오가이는 대한민국의 래퍼로 과거 쇼미 더 머니에 다수 출연을 하면서 인지도를 쌓았으며 시즌 9에는 최종 9위 까지 진출 할 정도로 나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