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공유 프로필, 나이, 키, 작품활동, 학력, 고향, 본명, MBTI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3. 12. 5. 01:37

본문

배우 공유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학력, 고향, 본명, MBTI

배우 공유는 1999년 당시에 의류 브랜드 스톰의 모델 활동을 시작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정식으로 배우로 연기를 시작한건 2001년 KBS에서 진행한 드라마 학교 4에 출연을 하면서 연기자로 올라섰습니다.

 

데뷔 이후에는 좋은 연기 실력 덕분에 여러 드라마나 영화에도 활발한 참여를 보이면서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었으며 특히 커피프린스 1호점과 도깨비에서 어마어마한 인기를 얻으며 대한민국의 대배우 반열에 들어서게 됩니다.

 배우 공유 나이, 키

1979년 7월 10일생으로 올해로 44세의 나이가 되었으며 가족은 아버지 공원, 어머니 유명주 및 누나를 포함하여 4인 가족이라고 하며 2009년에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 전역을 하였다고 합니다.

 

배우 공유의 키는 184cm로 매우 큰 편이며 비율도 좋아서 더 커보인다고 합니다. 몸무게는 74kg이며 혈액형은 A형이고 현재 반려묘로 콩콩이와 마우를 기르고 있습니다.

배우 공유 드라마

배우 공유는 오랜 기간동안 활동을 하다 보니 많은 작품을 찍었는데 2003년 스무살에서 첫 주연을 맡아 비중 있는 역을 하면서 연기력을 선보였으며 이후 커피프린스 1호점 최한결 역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후 어마어마한 시청률을 기록한 도깨비의 김신 역으로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하였으며 21년도에 오징어 게임 시즌1을 이어서 현재 시즌2에도 출연이 예정되어 있다고 하여 기대가 됩니다.

배우 공유 영화

영화 작품 활동도 활발하게 하였는데 천만관객을 돌파한 부산행의 주연을 맡기도 하였으며 750만 관객을 기록한 밀정에서도 주연을 맡아서 확실한 연기력으로 흥행보증수표가 되는 명품 배우라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공유 학력

● 낙민국민학교 졸업

● 부산내성중학교 졸업

● 동인고등학교 졸업

● 경희대학교 예술, 디자인 연극영화학 학사

● 경희대학교 아트퓨전디자인대학원 퍼포밍아트학 석사

배우 공유 본명

배우 공유의 본명은 공지철로 본관은 곡부 공씨를 사용하고 있으며 공자를 시조로 하는 성씨로 공소가 고려에 귀화를 하면서 창원 공씨가 생겨났으며 이후 곡부 공씨로 개칭이 되면서 현재까지 어어져오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 공유 고향

배우 공유의 고향은 부산시 동래구 수민동으로 현재는 부산광역시 동래구 낙민동으로 지역명이 변경되었으며 최근의 취미는 낚시라고 합니다.

배우 공유 MBTI

장도연이 진행하는 살롱드립이라는 웹예능에서 낚시를 유독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공유에게 MBTI를 FISH라고 하는건 어떻냐고 물었으며 마음에 든다며 다음에 누가 물어보면 그렇게 답한다고 재치있게 답변을 하였습니다.

 

정확하게 공개가 되지는 않았으나 대문자 I라고 밝히기는 하였습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가오가이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본명, 래퍼, MBTI, 뜻

가오가이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본명, 래퍼, MBTI 가오가이는 대한민국의 래퍼로 과거 쇼미 더 머니에 다수 출연을 하면서 인지도를 쌓았으며 시즌 9에는 최종 9위 까지 진출 할 정도로 나

tripledan.tistory.com

 

 

 

배우 박신혜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최태준, mbti

배우 박신혜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최태준, MBTI 배우 박신혜는 2003년 이승환의 뮤직비디오 꽃을 통하여 첫 데뷔를 하였으며 천국의 계단에서 아역을 맡으면서 어마어마한 시청률을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