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나라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신랑, 결혼, 장혁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3. 11. 20. 17:57

본문

장나라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신랑, 결혼, 장혁

장나라는 배우이자 가수인 멀티 엔터테이너로 여러 드라마와 예능에서도 다양하게 출연을 하고 있으며 한때 한국을 넘어서 중화권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적이 있는 아이돌이였습니다.

 

현재는 배우를 주업으로 삼고 있으며 2002년에 주연을 맡았던 드라마가 시청률이 40%를 넘을 정도로 흥행 보증 수표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을 하였으며 지금에도 인기있는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장나라 나이, 키

 장나라는 1981년 3월 18일 생으로 현재 42세의 나이를 가지고 있는데 나이와 맞지 않는 매우 동안적인 외모와 더불어 귀여우면서도 아기자기한 모습에 20대로 착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키는 163cm로 여성 평균 정도의 크기이며 몸무게는 41kg으로 배우라는 직업 특성상 화면에 보여지는 특징이 있다 보니 매우 마른편에 속하며 발 사이즈는 230mm,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장나라 고향

장나라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은평구 역촌동으로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지역은 경기도 고양시이며 가족관계는 아버지 주호성, 어머니, 오빠 장성원이 있습니다.

 

친오빠인 장성원은 대한민국에서 배우로 활동을 했었으며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을 한 경험이 있으며 현재는 장나라가 속해있는 기획사의 대표직을 맡고 있기도 합니다.

 장나라 학력

장나라는 서울연촌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이후 덕산중학교를 거쳐 예일여자고등학교를 진학하였으며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의 연극학으로 현재 학사과정을 무사히 마쳤다고 합니다.

장나라 드라마

장나라는 대한민국에서 유명한 배우인 만큼 다양하고도 많은 드라마 촬영을 진행했었는데 2000년대 당시 뉴 논스톱, 명랑소녀 성공기로 시청률 40%대를 찍으면서 돋보적인 두각을 보였으며 최근에는 황후의 품격이나 VIP에서 활약을 하였습니다.

 

영화에도 과거 출연을 한 적이 있긴 한데 물고기가 됐어요, 오 해피데이나 플라잉 위드 유 등 드라마에 비해서는 몇편안되지만 영화계에서도 작품을 찍은 적이 있습니다.

 

장나라 결혼

장나라는 현재 결혼을 한 상태로 상대는 드라마 VIP에서 촬영을 진행하면서 배우와 촬영감독의 관계로 첫 만남을 가졌다고 하며 2022년 6월 26일인 1년 전 결혼을 하여 현재까지 행복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장나라 신랑

장나라의 신랑은 비연예인인 만큼 보호차원에서 신상을 공개하지 않겠다는 뜻을 가지고 있기 떄문에 정확한 개인정보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습니다.

장나라 장혁

8월달에 JTBC 에서 첫 방송을 진행한 택배는 몽골몽골의 1편에서 기사님의 성함이 나라라는 말에 김종국이 역시 장혁은 장나라와 인연이 있다며 농담을 던졌습니다.

 

실제로 과거 20년 전 2002년 부터 명랑소녀 성공기를 시작으로 총 4번이나 같이 작품에서 호흡을 맞춘 전적이 있는 만큼 다른 배우들에 비해서 친분이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걸스데이 방민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 소속사, MBTI

걸스데이 방민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 소속사 걸스데이 방민아는 그룹 내에서 메인보컬 포지션을 맡고 있으며 마스코트로 불릴 정도로 특유의 귀여움과 여러가지 개인기로 예능

tripledan.tistory.com

 

 

배우 유아인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근황, 본명, 작품

배우 유아인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근황, 본명, 작품 배우 유아인은 훤칠한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 덕분에 2004년 성장 드라마 반올림에 출연을 하면서 대중들에게 인상적인 부분을 남겼으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