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유아인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근황, 본명, 작품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3. 11. 7. 03:19

본문

배우 유아인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근황, 본명, 작품

배우 유아인은 훤칠한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 덕분에 2004년 성장 드라마 반올림에 출연을 하면서 대중들에게 인상적인 부분을 남겼으며 2006년 독립영화인 우리에게 내일은 없다에서 스크린 데뷔를 한 배우입니다.

 

천만 관객이 넘는 영화의 주연 배우로 출연을 하면서 영화계의 입지를 다졌으며 다양한 유행어들을 남기었고 배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술 활동 및 스튜디오 대표로써 영역을 넓혀나갔습니다.

배우 유아인 나이, 키

1986년 10월 6일날 태어났으며 올해로 나이는 37세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가 있고 현재 반려묘 도비와 장비를 기르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배우 유아인의 키는 179.5cm의 장신으로 과거 프로필에는 181cm 였으나 직접 인터뷰로 정정을 하였으며 혈액형은 A형이며 MBTI는 ENFP와 INTP가 번갈아 나온다고 합니다.

배우 유아인 고향

배우 유아인의 고향은 대구광역시 남구로 현재는 대구직할시로 변경이 되었으며 본관은 영월 엄씨라고 합니다.

배우 유아인 본명

배우 유아인의 본명은 엄홍식으로 흔하지 않은 엄씨 성을 사용하고 있으며 클 홍, 심을 식의 뜻을 가지고 있으며 유아인은 활동명으로 사용하고 있는 가명이라고 합니다.

배우 유아인 학력

배우 유아인은 대구남덕초등학교를 거쳐 상인중학교를 졸업하고 이후 경북예술고등학교 미술과 서양화전공을 하였으나 서울미술고등학교로 전학 이후 중퇴를 하였고 검정고시를 통하여 합격을 하였습니다.

 

단국대학교 연극학에 재학을 하던 도중 중퇴를 하였으며 나중에 건국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의 영상영화학의 학사로 졸업을 하였습니다.

배우 유아인 근황

배우 유아인은 현재 다양한 일에 연관이 되어 있는데 때문에 재판을 진행하는 도중이며 본인이 범죄 사실은 인정하였다고 하고 구속은 면하였다고 합니다.

배우 유아인 작품활동

배우 유아인은 영화, 드라마 가리지 않고 활동을 하는 아티스트로 최근엔 넷플릭스 지옥의 주연 정진수 역을 맡았으며 영화는 베테랑의 유명한 조태오 역 그리고 소리도 없이의 태인 역을 맡으면서 뛰어난 연기력을 다시 보여주었습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배우 박보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도봉순, 박형식

배우 박보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도봉순, 박형식 배우 박보영은 아담하고 귀여운 외모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으며 2006년 EBS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를 하였고 이후 2008년 차태현

tripledan.tistory.com

 

 

배우 박형식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박보영, 작품, mbti

배우 박형식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박보영, 작품, mbti 배우 박형식은 뛰어난 멀티 엔터테이너로 유명한데 과거 제국의아이돌에서 메인보컬을 맡았을 정도로 뛰어났으며 현재는 각종 드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