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박보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도봉순, 박형식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3. 11. 2. 06:09

본문

배우 박보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드라마, 도봉순, 박형식

배우 박보영은 아담하고 귀여운 외모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으며 2006년 EBS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를 하였고 이후 2008년 차태현과의 과속스캔들이 800만 관객수를 찍으며 신인상을 8개나 수상한 연기파 배우입니다.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로 데뷔 초 당시에는 항상 교복을 입는 소녀의 역할을 주로 하였으나 오 나의 귀신님 드라마에서 10년이라는 시간만에 성인 역을 맡으며 연기 스펙트럼을 늘려나가고 있습니다.

배우 박보영 나이, 키

1990년 2월 12일날 태어났으며 나이는 올해로 33세가 되었는데 워낙에 동안인지라 20대 아니냐는 소리를 자주 들으며 발 사이즈는 215mm라고 합니다.

 

배우 박보영의 키는 158cm로 여성 치고 그렇게 작은 키는 아니지만 왜소한 모습과 더불어져서 남자 배우들과 서있으면 유난리 작아보이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배우 박보영 고향

배우 박보영의 고향은 충청북도 괴산군 증평읍 증평리로 현재는 괴산군으로 바뀌어있으며 현재 믿고 있는 종교는 개신교라고 런닝맨에서 밝힌 바가 있습니다.

배우 박보영 학력

배우 박보영은 증평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이후 증평여자중학교, 대성여자상업고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며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에 진학을 하였으며 학사를 취득한 상태입니다.

배우 박보영 드라마

배우 박보영은 데뷔한 시간이 긴 만큼 다양한 드라마 촬영을 진행하였는데 비밀의 교정에서 차아랑으로 첫 주연을 맡은 이후 오 나의 귀신님에서 나봉선,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도봉순 역을 맡으면서 한번 더 유명세를 올렸습니다.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영화계에서도 여러 작품을 진행하였는데 과속스캔들에서 흥행에 성공하면서 늑대소년의 김순이 역 이후 가장 최근에 콘크리트 유토피아에서 주명화 역을 맡으면서 또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배우 박보영 도봉순, 박형식

배우 박보영의 화제의 인기작품이였던 힘쎈여자 도봉순의 후속작품이 최근에 방영을 시작하였는데 힘쎈여자 강남순으로 이 드라마에서 도봉순 역을 맡은 박보영과 안민혁 역을 맡은 박형식이 카메오로 결혼 소식을 알려 다시 화재가 되었습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배우 박형식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박보영, 작품, mbti

배우 박형식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박보영, 작품, mbti 배우 박형식은 뛰어난 멀티 엔터테이너로 유명한데 과거 제국의아이돌에서 메인보컬을 맡았을 정도로 뛰어났으며 현재는 각종 드

tripledan.tistory.com

 

 

배우 송강호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영화, 결혼, 황장숙

배우 송강호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영화, 결혼, 황장숙 배우 송강호는 1990년대의 말에 데뷔를 하여 조연부터 서서히 자신의 기반을 쌓아올렸으며 2000년대에 영화계의 르네상스 시대를 열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