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박형식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박보영, 작품, mbti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3. 11. 2. 03:01

본문

배우 박형식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박보영, 작품, mbti

배우 박형식은 뛰어난 멀티 엔터테이너로 유명한데 과거 제국의아이돌에서 메인보컬을 맡았을 정도로 뛰어났으며 현재는 각종 드라마와 뮤지컬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드라마 널 기억해 태성 역으로 조연으로 시작하여 가족끼리 왜 이래 차달봉 역으로 첫 주연을 맡으면서 훌륭한 연기력을 보여주었꼬 힘쏀여자 도봉순 안민혁 역에서 포텐을 터트리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배우 박형식 나이, 키

1991년 11월 16일에 태어났으며 올해로 31세의 나이를 가지고 있으며 가족은 부모님과 형 박민식이 있으며 혈액형은 AB형 이라고 합니다.

 

배우 박형식의 키는 183cm로 남자 배우들 사이에서도 큰 편에 속하는 장신이며 발 사이즈는 270mm로 현재 피앤드스튜디오 소속사에 속해 있습니다.

배우 박형식 고향

배우 박형식의 고향은 경기도 용인군 기흥읍 신갈리에서 태어난 밀양 박씨이며 현재는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으로 지역이 변경된 상태라고 합니다.

배우 박형식 학력

배우 박형식은 청곡초등학교에서 신갈초등학교로 전학을 간 후 기흥중학교로 진학을 하였으며 이후 신갈고등학교를 졸업하여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의 글로벌경역학과에서 학사를 졸업을 끝마친 상태입니다.

배우 박형식 작품활동

배우 박형식은 드라마나 뮤지컬에서 다양한 활동들을 보여주었는데 드라마 부문에선 가족끼리 왜 이래, 청춘월담부터 24년 방영 예정인 닥터 슬럼프에서도 여정우 역으로 주연을 맡았다고 합니다.

 

뮤지컬 부문에서는 2011년 늑대의 유혹을 시작으로 18년도 엘리자벳에서 죽음 역을 소화해내면서 여러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박형식 박보영

배우 박형식은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박보영과 호흡을 맞춘 적이 있는데 이때의 커플이 후속작인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다시 등장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박형식 mbti

배우 박형식의 mbti는 ESFP로 일명 엣프피라고도 불리우며 자유로운 영혼의 연예인이자 슈퍼스타형이라고 볼 수 있으며 사교적이며 활동적이고 친절하고 낙천적인지라 연예인 생활과 잘 맞는 MBTI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배우 송강호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영화, 결혼, 황장숙

배우 송강호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영화, 결혼, 황장숙 배우 송강호는 1990년대의 말에 데뷔를 하여 조연부터 서서히 자신의 기반을 쌓아올렸으며 2000년대에 영화계의 르네상스 시대를 열

tripledan.tistory.com

 

 

최현욱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 클럽, 사과문

최현욱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 클럽, 사과문 최현욱은 현재 젊은 세대의 배우 중 한명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인물로 연기 경력은 타 배우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짧지만 맡은 작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