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현욱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 클럽, 사과문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3. 10. 30. 14:10

본문

최현욱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 클럽, 사과문

최현욱은 현재 젊은 세대의 배우 중 한명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인물로 연기 경력은 타 배우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짧지만 맡은 작품마다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2019년 웹드라마인 리얼 타임 러브에서 데뷔를 하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고 만찢남녀를 거쳐서 2021년 모범택시에서 보여준 뛰어난 연기력을 기반으로 2022년에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포텐을 터트리며 인기가 급부상하게 됩니다.

최현욱 나이, 키

2002년 1월 30일생으로 나이는 21세로 아주 젊은 편에 속하는 배우이며 잘생기면서도 소년미가 같이 함유되어 있어서 훤칠한 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현욱의 키는 181cm로 남성들 사이에서도 매우 큰 편에 속하며 혈액형은 O형이며 몸무게는 70kg이며 MBTI는 ENFP로 원래 INFP 였으나 밝은 역을 맡으면서 본인 성향도 밝게 바뀌었다고 합니다.

최현욱 고향

최현욱의 고향은 인천광역시 중구 송학동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가족은 부모님이 있습니다. 믿고 있는 종교가 따로 없는 무종교입니다.

최현욱 학력

최현욱은 인성초등학교를 졸업하여 수원북중학교를 거쳐 강릉고등학교에서 수성고등학교로 전학간 뒤 마지막으로 2학기때 편입으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최현욱 작품활동

최현욱은 데뷔작 리얼 타임 러브에서 문예찬 역으로 처음부터 주연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이후 나름 네임드 있는 모범택시, 라켓소년단에서 주조연을 거쳐서 화재의 인기작 D.P 시즌2에도 출연하였고 최근에는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 하이찬 역을 맡고 있습니다.

 

최현욱 클럽

최현욱은 현재 사생활과 관련되어 구설수에 오르게 되었는데 어느 한 커뮤니티에서 압구정 로데오 쪽에서 배우 최현욱을 발견했다며 흡연을 하면서 여성과의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포착이 되었다며 논란이 되었습니다.

최현욱 사과문

차량 옆 길바닥에 담배꽁초를 버리는 모습이 같이 찍혔는데 큰 일은 아니지만 아무래도 유명한 배우인지라 주위의 시선이 곱지 못하였고 이내 부주의한 행동이였음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재 오리지널 시리즈인 하이쿠키 제작발표회에서 공식적인 자리에서 죄송하다면서 짧은 사과를 건네었으며 더욱 더 성숙한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며 노력하겠다는 말을 남겼습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배우 박성훈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활동, 소속사

배우 박성훈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활동, 소속사 배우 박성훈은 2009년 KBS 성우 공채시험을 통하여 최종 면접까지 올라갔었으며 안타깝게 성우가 되지는 못하였지만 배우 송강호의

tripledan.tistory.com

 

 

배우 장동건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활동, 고소영, 결혼

배우 장동건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활동, 고소영, 결혼 배우 장동건은 크고 부리부리한 눈과 오똑한 콧날 등 덕분에 국내를 대표하는 조각 미남으로 불리었는데 반전으로 데뷔 초에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