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임지연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활동, 소속사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3. 10. 8. 03:10

본문

배우 임지연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활동

배우 임지연은 어린 시절부터 각종 학교 행사, 교회 피아노 반주 등으로 수많은 관객들 앞에 서는 일에 흥미를 느끼고 있었으며 부모님의 열렬한 지원 덕분에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예술 무대를 접할 수 있었습니다.

 

그 중 연기쪽으로 진로를 선택한 이후 부모님에게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하고 싶다고 설득을 한 후 고등학교 2학년 시절부터 아르바이트를 하며 직접 돈을 모아 입시 준비 후 우수한 성적으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에 들어오게 됩니다.

배우 임지연 나이, 키

배우 임지연은 1990년 6월 23일에 출생하였으며 올해로 나이는 33세로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언니, 남동생이 있으며 키우는 반려동물은 고양이 바위, 보가 있습니다.

 

2022년 6월 프로필 리뷰에 본인 언급에 따르면 키는 167cm로 여성 치고는 큰편에 속하는 키로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배우 임지연 고향

배우 임지연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성동구 금호동에서 태어났으며 본관은 나주 임씨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믿고 있는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배우 임지연 학력

배우 임지연은 서울에 위치한 서울금호초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며 이후 금호여자중학교, 풍문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에 연기과에 입학을 하였습니다.

배우 임지연 작품활동

배우 임지연은 각종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으면서 인기를 모으던 도중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 역으로 대박을 터트리면서 대 인기스타 반열에 들어섰으며 현재에도 국민사형투표의 주현 역으로 주연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영화계에서도 인기있는 작품에 출연을 한 전적이 많은데 최근에 찍은 작품으로는 유체이탈자, 타짜 원아이드잭, 럭키가 있습니다.

배우 임지연 소속사

배우 임지연의 소속사는 아티스트 컴퍼니로 종합 엔터테인먼트인 회사로 소속되어있는 같은 연예인은 안성기, 이정재, 정우성, 염정아, 박해진, 박소담, 김종수, 배성우 등 유명한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는 큰 기업입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배우 박해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활동

배우 박해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활동 배우 박해진은 2011년 첸더더의 결혼 이야기를 시작으로 중국에 진출하면서 한류스타에 등극하였으며 이후 나쁜 녀석들에 출연을 하여 사이

tripledan.tistory.com

 

 

배우 박성웅 프로필, 나이, 키, 결혼, 신은정, 영화, 드라마

배우 박성웅 프로필, 나이, 키, 결혼, 신은정, 영화, 드라마 배우 박성웅은 10년이라는 시간동안 무명의 길을 걸었지만 액션 배우 등으로 생활을 이어가던 도중 태왕사신기의 주무치로 화려하게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