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박성웅 프로필, 나이, 키, 결혼, 신은정, 영화, 드라마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3. 10. 4. 02:27

본문

배우 박성웅 프로필, 나이, 키, 결혼, 신은정, 영화, 드라마

배우 박성웅은 10년이라는 시간동안 무명의 길을 걸었지만 액션 배우 등으로 생활을 이어가던 도중 태왕사신기의 주무치로 화려하게 이미지 각인을 시킨 후 영화 신세계에서 이중구 역을 맡으면서 인지도 있는 배우로 급부상하였습니다.

 

주로 강인한 이미지로 나쁜 역을 맡고는 하지만 백야행에서 차승조 같은 차분한 이미지 혹은 싸이코메트리에서 철현 같은 행동이 다소 가벼운 캐릭터들도 잘 소화해내는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유한 배우입니다.

배우 박성웅 나이, 키

배우 박성웅의 나이는 1973년 1월 9일에 충청북도 주시에서 태어나 현재는 50세의 나이이며 충주고등학교를 졸업하여 건국대학교 충주캠퍼스 이후 한국외국어대학교 법과대학까지 졸업을 한 엘리트 입니다.

 

 박성웅의 키는 187cm로 매우 큰 편에 속하는 기럭지를 소유하고 있으며 혈액형은 AB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박성웅 신은정

배우 박성웅은 태희혜교지현에서 친구의 아내였던 정선경을 몰래 짝사랑하는 순수한 남자 연기를 보여준다. 그곳의 초반부에서 특별출연한 아내 신은정과 소개팅을 하기도 했습니다.

 

신은정과는 에덴의 동쪽이라는 드라마에서도 같이 출연을 하지만 두 사람은 안타깝게도 극 중에서 만나게 되는 스토리가 없어서 단 한번도 만나지 못하고 마무리 됩니다.

배우 박성웅 결혼

배우 박성웅은 신은정과 결혼을 하게 되는데 과거 태왕사신기에서 신은정과 함께 출연을 하면서 호흡을 맞춘적이 있었고 그 이후 연인관계로 발전을 하게 되며 결혼까지 골인을 하게 된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배우 박성웅 영화

배우 박성웅은 다양한 영화 작품들을 많이 촬영하였는데 빠뜨릴 수 없는 신세계부터 검사외전, 인천상륙작전 등 수백만 관객을 보유한 영화들에서 다수 출연한 기록이 있는 명품 배우입니다.

배우 박성웅 드라마

배우 박성웅은 드라마에서도 많이 활약하였는데 최근에 인기가 있던 사냥개들의 메인보스 부터 최근 국민사형투표에서 주연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배우 이병헌 프로필, 나이, 키, 이민정, 결혼, 드라마, 영화

배우 이병헌 프로필, 나이, 키, 이민정, 결혼, 드라마, 영화 배우 이병헌은 1991년 KBS 공채 14기로 데뷔를 하였으며 초기에는 드라마에서 주로 활동을 하며 바람꽃은 시들지 않는다 부터 92년 내일

tripledan.tistory.com

 

 

배우 정해인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학력, 임시완, 영화

배우 정해인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학력, 임시완 배우 정해인은 2013년 AOA의 뮤직비디오의 출연을 하면서 데뷔를 하였으며 남들보다 늦은 나이에 데뷔를 하긴 했지만 일찍이 군대를 다녀온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