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박해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활동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3. 10. 5. 01:59

본문

배우 박해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활동

배우 박해진은 2011년 첸더더의 결혼 이야기를 시작으로 중국에 진출하면서 한류스타에 등극하였으며 이후 나쁜 녀석들에 출연을 하여 사이코패스인 이정문 역을 잘 소화해내면서 인기 배우로 급부상하게 되었습니다.

 

2016년 치즈인더트랩에서 캐릭터와 최고의 싱크로율을 보여주면서 많은 환호를 얻었으며 2020년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였고 현재는 국민사형투표 드라마에 주연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해진 나이, 키

배우 박해진은 1983년 5월 1일에 태어났으며 나이는 올해로 40세이며 가족은 어머니와 누나가 있습니다.

 

키는 186cm이며 성인 남성들 사이에서도 매우 큰 키라고 볼 수 있을 정도로 훤칠하며 몸무게는 73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배우 박해진 고향

배우 박해진은 부산광역시 부산 진구 연지동에서 출생하여 본관은 밀양 박씨로 연애할 때 부산 사나이들 특유의 무뚝뚝한 기질이 있다고 하며 좋아하는 상대가 생기면 주위를 맴도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배우 박해진 학력

배우 박해진은 연지 초등학교 이후 초읍중학교를 졸업하여 부산정보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에 진학을 한 뒤 연기예술학과에 전문학사로 졸업을 하였습니다.

배우 박해진 작품활동

배우 박해진은 에덴의 동쪽부터 내 딸 서영이를 거쳐서 별에서 온 그대, 나쁜 녀석들, 치즈인더트랩 등 다양한 인기있는 드라마 작품들속에서도 주연을 맡았으며 가장 최근에는 국민사형투표에서 김무찬이라는 배역으로 주연 배우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배우 박성웅 프로필, 나이, 키, 결혼, 신은정, 영화, 드라마

배우 박성웅 프로필, 나이, 키, 결혼, 신은정, 영화, 드라마 배우 박성웅은 10년이라는 시간동안 무명의 길을 걸었지만 액션 배우 등으로 생활을 이어가던 도중 태왕사신기의 주무치로 화려하게

tripledan.tistory.com

 

 

배우 이병헌 프로필, 나이, 키, 이민정, 결혼, 드라마, 영화

배우 이병헌 프로필, 나이, 키, 이민정, 결혼, 드라마, 영화 배우 이병헌은 1991년 KBS 공채 14기로 데뷔를 하였으며 초기에는 드라마에서 주로 활동을 하며 바람꽃은 시들지 않는다 부터 92년 내일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