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이병헌 프로필, 나이, 키, 이민정, 결혼, 드라마, 영화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3. 10. 1. 01:54

본문

배우 이병헌 프로필, 나이, 키, 이민정, 결혼, 드라마, 영화

배우 이병헌은 1991년 KBS 공채 14기로 데뷔를 하였으며 초기에는 드라마에서 주로 활동을 하며 바람꽃은 시들지 않는다 부터 92년 내일은 사랑에서 신범수 역으로 청춘 스타로 발탁이 되었습니다.

 

이후 여러 드라마를 하다가 2018년 9년이라는 시간만에 복귀를 하여 미스터 션샤인에서 여러 사람들의 우려와는 반대로 김태리와의 호흡을 통하여 호평을 받으면서 높은 시청률을 끌어올린 명배우입니다.

배우 이병헌 나이, 키

1970년 7월 12일에 경기도 광주군 중부면에서 태어났으며 현재는 53세의 나이로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그리고 사촌동생 이병석이 있습니다.

 

배우 이병헌의 키는 177cm로 이는 네이버 프로필에 기재된 기준으로 여러 논란이 많았던 배우인데 사진들을 보면 작게 나온 사진들이 있어서 오해의 소지가 있었던 적이 있다.

 

 

 

 

배우 이병헌 이민정

배우 이병헌은 과거 2003년 올인에 같이 출연을 하였던 송혜교와 연인 사이로 발전을 하였으나 2004년 6월에 헤어지고 난 뒤 12년 4월 배우 이민정과 열애설이 난 후 4개월이 지난 시점에 열애설을 인정하였습니다.

 

이병헌은 지인의 소개로 잠시 만난 이민정에게 흥미를 느끼고 있었으며 그래서 본인이 먼저 다시 만나자고 전화를 하였고 관계가 발전해나가기 시작하였습니다.

배우 이병헌 결혼

배우 이병헌은 이민정과 13년도 8월 10일 결혼에 골인을 하였으며 이병헌의 이성 관계가 안좋다는 논란이 있었지만 15년도 1월달에 이민정이 임신을 하고 이후 이준후라는 이름의 아들을 가지게 되었으며 현재는 둘째까지 출산 예정이라고 합니다.

배우 이병헌 영화

배우 이병헌은 영화 촬영을 많이 하는편인데 최근 작품인 콘크리트 유토피아에서는 연기력이 출중하다고 다시 입증을 해내었으며 그 전 작품으로는 비상선언, 백두산 등 인기 작품들의 주연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이병헌 드라마

배우 이병헌은 드라마도 뛰어난 연기력으로 다수 참여한 기록들이 있는데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미스터 션샤인이 있으며 가장 최근 작품은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이동석 역을 맡아서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배우 정해인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학력, 임시완, 영화

배우 정해인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학력, 임시완 배우 정해인은 2013년 AOA의 뮤직비디오의 출연을 하면서 데뷔를 하였으며 남들보다 늦은 나이에 데뷔를 하긴 했지만 일찍이 군대를 다녀온

tripledan.tistory.com

 

 

배우 손예진 프로필, 나이, 키, 작품, 현빈, 결혼, 학력

배우 손혜진 프로필, 나이, 키, 작품, 현빈, 결혼, 학력 배우 손혜진은 2001년 청춘스타로 혜성처럼 들당하여 청순 미녀 배우로 단숨에 스타 반열에 올랐으며 데뷔 이후에 20년이라는 시간동안 한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