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도주스 효능 총정리!

건강 정보

by 삼단합체 2020. 12. 3. 01:57

본문

포도주스 효능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건강 정보는 바로 맛있는 과일로 유명한 포도를 이용하여 주스를 만든 포도주스 효능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도에는 아주 풍부하게 영양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사람의 몸에 이로운 영향을 많이 끼치는데 쉽고 간단하게 섭취를 하기 위해 많이들 포도주스를 찾고는 한다.

포도주스 효능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

포도에 들어있는 천연 섬유질과 수분 그리고 폴리페놀 성분이 심혈관계의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레스베라테롤이라는 성분이 나쁜 콜레스테롤이 동맥에 쌓여서 산화하지 못하도록 막아주며 동맥을 깨끗하게 보다 건강하게 만들어줍니다.

 

포도주스 효능 혈액 정화

비타민C와 칼륨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는데 이 성분들은 혈액을 정화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몸 속에 들어있는 중금속과 독소들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데에도 기여를 하여 건강을 회복시켜줍니다.

포도주스 효능 요로감염증 방지

포도주스의 알칼리 효과는 요로감염증을 유발하는 바이러스 뿐만 아니라 박테리아의 효과를 중성화하는 효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염증과 감염 또한 잡을 수 있으며 감염이 되더라도 더욱 빠르게 건강의 회복을 도울 수 있는 소염 물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도주스 효능 두통 감소

앞서 설명드렸던 소염 물질은 편두통 같은 머리에 가해지는 두통을 완화시켜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과 아미노산이 들어있어서 긴장되어 있는 근육을 완화시키고 산화 작용을 도와주는데 효과가 있으며 포도당과 과당이 들어있어서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건강하게 만들어주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포도주스 주의사항

직접 만든 포도주스가 아닌 시중에서 판매하는 것은 설탕이나 화학 첨가물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큰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때문에 직접 만들어서 100% 포도주스를 드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다른 건강정보도 챙기자!

 

사과당근주스 효능

사과당근주스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것은 사과당근주스 효능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건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신분들이 읽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과당근주

tripledan.tistory.com

 

 

사과 다이어트 총정리!

사과 다이어트 총정리! 이번에는 현재 제철 과일인 사과를 이용한 다이어트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수분이 풍부하게 들어있고 당분이 다량으로 함유가 되어있어서 맛도 있고 영양

tripledan.tistory.com

'건강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쑥 효능 총정리!  (0) 2021.02.25
참깨 효능 총정리!  (0) 2021.02.21
사과당근주스 효능  (0) 2020.11.11
사과 다이어트 총정리!  (0) 2020.11.09
자두 효능 정리  (0) 2020.11.0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