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과당근주스 효능

건강 정보

by 삼단합체 2020. 11. 11. 16:29

본문

사과당근주스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것은 사과당근주스 효능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건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신분들이 읽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과당근주스는 사람의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며 항산화 작용을 해주는 덕분에 몸 속에 안좋은 활성 산소를 제거하는 등 많은 도움을 줍니다.

사과당근주스 효능

1. 면역력 강화

현대 사회에서 많은 사회인들이 바쁜 시간 때문에 건강에 안좋은 식습관을 가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면역력에 악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이때 사과당근주스를 먹게 되면 비타민 A를 다량으로 섭취할 수 있어서 건강한 면역체계를 구성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2. 항산화 작용

당근에는 베타카로틴 성분이 들어있는데 이 성분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여 체내에 악영향을 미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면서 다양한 암 발생의 확률을 많이 낮추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3. 장기능 개선

당근의 식이섬유에는 비피더스 인자가 들어있어 장의 기능을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데 장 운동을 더욱 활발하게 만들어주며 더욱 좋은 환경으로 개선하여 주기 때문에 장 건강을 보다 좋게 만들어 줍니다.

4. 혈관 관련 개선

시간이 지날수록 고혈압을 가진 현대인들이 많아지는데 이는 가만히 내버려두면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때 사과당근주스를 드시게 되면 나트륨과 같은 노폐물들을 몸 밖으로 배출하여 혈압을 안정적으로 만들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5. 시력 보호

앞서 설명드렸다 싶이 당근에는 비타민 A 성분이 들어있는데 이 성분은 시력을 보호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눈이 건조해지는 것을 예방하여주며 시력을 보호하여 눈의 건강을 유지하여 주기 때문에 컴퓨터를 오래 보는 사람들이 드시면 좋습니다. 

사과당근주스 주의사항

드실 때 주의하실 사항이 있는데 사과당근주스와 오이는 궁합이 좋지 않기 때문에 오이와 같이 드시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으며 당근에는 많은 비타민 A 가 들어있어서 과도하게 섭취하시게 되면 구토나 두통 혹은 권태감이 올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다른 건강정보도 알아보자!

 

갑상선암 초기증상 원인

갑상선암 초기증상 원인 총정리! 갑상선에 생긴 혹을 갑상선 결절이라고 부르며 이를 양성과 악성으로 구분짓는데 5~10% 정도가 갑상선암으로 악성에 해당하는 것으로 양성과는 다르게 지속적으

tripledan.tistory.com

 

자두 효능 정리

자두 효능 정리 자두는 핵과류 중에서 앵두과에 속하며 자두를 먹으면 우리의 몸에 이로운 효능들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오늘은 여러 효능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두는 몸 속에

tripledan.tistory.com

 

 

 

 

 

 

 

 

 

 

 

 

'건강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참깨 효능 총정리!  (0) 2021.02.21
포도주스 효능 총정리!  (0) 2020.12.03
사과 다이어트 총정리!  (0) 2020.11.09
자두 효능 정리  (0) 2020.11.03
갑상선암 초기증상 원인  (0) 2020.08.15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