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과 다이어트 총정리!

건강 정보

by 삼단합체 2020. 11. 9. 01:13

본문

사과 다이어트 총정리!

이번에는 현재 제철 과일인 사과를 이용한 다이어트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수분이 풍부하게 들어있고 당분이 다량으로 함유가 되어있어서 맛도 있고 영양가도 좋으면서 쉽게 질리지 않아서 다이어트에 많이들 활용하는 사과!

사과는 100g당 약 57칼로리를 가지고 있는데 우리가 쉽게 접하는 크기는 300g 정도로 약 150칼로리로 밥 반공기 정도의 칼로리를 가지고 있는데 당분이 많아서 맛있다고 많이 먹게 되면 오히려 다이어트에 방해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사과 다이어트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과 다이어트 효과

사과에는 여러가지 영양성분이 들어있고 사람의 몸 속에 있는 피로물질을 풀어주는 젖산이 들어있어서 피로회복에도 효과를 보여주며 다량의 당분과 비타민이 피부를 보다 탄력있고 건강하게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폴리페놀 성분이 들어있는 사과는 항산화 작용을 통하여 사람의 피부가 노화하는 것을 어느정도 예방하여주고 변비를 예방하는데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사과 다이어트 방법

사과에는 다량의 식이섬유가 들어있기 때문에 식사를 하기 전 섭취를 해주시면 식사량이 줄어드는 효과를 얻으실 수 있으며 사과 껍직에 들어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칼로리 소모를 더욱 빠르게 만들면서 체중을 줄여주는데 좋습니다.

 

너무 무리한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것 보다는 사과 다이어트를 활용하면 너무 많이 먹지 않는 선에서 배고픔을 느끼지 않으면서도 원하는 체중을 만드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사과 다이어트를 끝낸 후 위장이 줄어있기 때문에 자극적인 음식 보다는 간단하게 밥이나 죽을 섭취하시면서 점차 늘려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과 다이어트 주의사항

지속적인 다이어트는 건강에 무리가갈 수 있기 때문에 짫은 기간으로 진행하시는 것이 좋으며 사과는 하루에 5개 ~ 6개 정도가 적당한 수치이며 이 이상 드실경우 당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서 살이 찔 수 있습니다.

 

다른 다이어트 방법!

 

닭가슴살 다이어트

닭가슴살 다이어트 이번에 소개해드릴 다이어트 음식은 닭가슴살입니다. 예전부터 다이어트하면 닭가슴살 다이어트가 인기가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할때 무엇을 드셔야할지

tripledan.tistory.com

 

'건강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도주스 효능 총정리!  (0) 2020.12.03
사과당근주스 효능  (0) 2020.11.11
자두 효능 정리  (0) 2020.11.03
갑상선암 초기증상 원인  (0) 2020.08.15
망고 효능 총정리!  (0) 2020.07.2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