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골든나이츠 유니버스 리세마라 방법과 등급표 공략! (쿠폰 공개)

게임/모바일 게임

by 삼단합체 2019. 9. 7. 00:10

본문

■ 골든나이츠 유니버스 신작 모바일 게임

이번에 소개할 신작 모바일 게임은 골든나이츠 유니버스 입니다. 요즘 홍보를 많이해서 아시는분은 아실만한 게임으로 7월 24일부터 정식 오픈을 시작하였으며 가지각색의 개성있는 200개 가량의 캐릭터들이 있어서 골라서 키우는 재미가 있으며 머리를 사용해서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활용하며 일반적인 RPG 게임과는 달리 건물을 짓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있기때문에 유저들에게 재미를 더해주는 요소들이 많습니다. 이렇게 캐릭터가 많기 때문에 리세마라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리세마라 하는 방법과 캐릭터들의 등급표를 알아보겠습니다.

■ 골든나이츠 유니버스 리세마라 방법

골든나이츠 유니버스를 시작하시면 튜토리얼이 진행되면서 몬스터를 잡습니다. 자동으로 돌려두시면 알아서 빠르게 진행이 되니 빠른 리세마라를 위해서 자동사냥 체크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사냥이 끝나고 난 뒤 영웅 강화소를 지어주시고 소환소에서 영웅을 뽑을 수 있게 됩니다.

소환소에서 뽑을 고급 소환서는 우편함에 33장 정도와 다양한 보상들을 지급해주니 모두받아줍시다. 받고나면 드디어 리세마라의 끝인 소환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밑에있는 등급표와 비교하시면서 높은 등급의 캐릭터가 나올때 까지 리세마라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2일째 출석 보상에서 전설 소환서를 주긴 하지만 별로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 골든나이츠 유니버스 등급표

SSS급은 5성의 샤오린, 주디스, 발키리, 다프네, 케이트

SS급은 5성의 지니, 모네트, 크리스, 그리핀, 벨리카, 카로스, 헤스티아, 미케일라, 빅토리아, 레나

S급은 4성의 뱀파이어, 모건, 빈센트, 베이글

 

골든나이츠 유니버스의 캐릭터별 등급표로 모험에서 잘 사용하는 캐릭터들로 구성되었습니다. 등급표를 보시고 리세마라 하실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은 골든나이츠 유니버스의 쿠폰 입니다.

 

[ sky2019golden / givemelegend / universe2019 / 여름방학 ] 이렇게 4개의 쿠폰이 알려져있습니다. 사용해보면 안되는 것도 있는데 혹시나 해서 다 적어두겠습니다. 골든나이츠 유니버스 앞으로 어떠한 많은 콘텐츠와 캐릭터가 나올지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공략글이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