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박성훈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활동, 소속사

프로필/배우

by 삼단합체 2023. 10. 24. 01:17

본문

배우 박성훈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활동, 소속사

배우 박성훈은 2009년 KBS 성우 공채시험을 통하여 최종 면접까지 올라갔었으며 안타깝게 성우가 되지는 못하였지만 배우 송강호의 성대모사가 매우 수준급이라며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2년 해를 품은 달에 출연을 하였으며 이후 육룡이 나르샤 같은 인기 작품을 지나 현재 더 글로리 전재준 역을 맡으면서 이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해진 배우입니다.

배우 박성훈 나이, 키

1985년 2월 18일에 태어났으며 현재는 38세의 나이의 빠른년생으로 가명을 쓰지 않고 본명인 박성훈을 활동명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성훈의 키는 186cm 이며 남성들 사이에서도 매우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몸무게는 70kg, 혈액형은 A형 이라고 합니다.

배우 박성훈 고향

배우 박성훈의 고향은 따로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배우 박성훈 학력

배우 박성훈의 학력은 과천외국어 고등학교 프랑스어과를 졸업하여 이후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연기영화학 전문학사로 절업을 하였으며 이후 대한민국 육군 병장으로 만기전역을 끝마친 상태입니다.

 

종교는 무종교로 어느 한 곳을 믿고 있지는 않다고 합니다.

배우 박성훈 작품활동

수 많은 작품활동을 예전부터 해왔으며 영화 부문에서는 2008년도 쌍화점을 시작으로 인기있던 전우치, 곤지암, 상류사회를 거쳐서 2023년 지옥만세라는 작품까지 주연으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특히 드라마에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데 과거 해를 품은 달, 육룡이 나르샤 그리고 조선구마사를 거쳐서 더 글로리에서 인기 스타로 등극하였으며 지금은 오징어 게임 시즌2에서 까지 등장을 한다고 합니다.

 

배우 박성훈 소속사

배우 박성훈의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로 손석우 대표가 설립한 회사로 고수, 김고은, 박보영, 박유림 등 유명한 배우들이 같이 소속되어 있는 아주 큰 회사입니다.

■ 다른 프로필도 궁금하다면?

 

배우 장동건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활동, 고소영, 결혼

배우 장동건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활동, 고소영, 결혼 배우 장동건은 크고 부리부리한 눈과 오똑한 콧날 등 덕분에 국내를 대표하는 조각 미남으로 불리었는데 반전으로 데뷔 초에

tripledan.tistory.com

 

 

배우 임지연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활동, 소속사

배우 임지연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작품활동 배우 임지연은 어린 시절부터 각종 학교 행사, 교회 피아노 반주 등으로 수많은 관객들 앞에 서는 일에 흥미를 느끼고 있었으며 부모님의 열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