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라하 직업추천 및 공략 재미로 보는 직업순위와 진영 추천!

게임

by 삼단합체 2019. 6. 9. 22:19

본문

트라하 직업추천 및 공략 재미로 보는 직업 순위와 진영 추천!

안녕하세요 니드입니다.

오늘은 핫한 모바일 게임 트라하를 소개하기 위해 왔습니다!

TV광고를 포함해서 많은 광고를 진행하면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고퀄리티 게임 트라하를 공략해보겠습니다.

 

트라하 직업추천 및 직업 순위와 진영 추천 시작하겠습니다!


트라하 직업추천 및 직업 순위


[ 트라하 직업순위 1위 - 방패 ]

방패라는 이름답게 둔기와 방패를 이용하여 적을 공격하고 방패로 자신과 아군을 보호하는 탱커형 직업입니다.

방패 직업은 여타 다른 게임에서와 마찬가지로 탱커는 필수적인 요소이기에 아주 큰 수요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파티플레이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데 자신만 강화하는 게 아닌 아군 전원에게 다양한 버프도 제공해줄 수 있습니다.

아군을 지키면서 최전방에서 적들에게 대항하는 직업을 원하시면 방패 직업을 추천드립니다.

[ 트라하 직업순위 2위 - 대검 ]

트라하에서의 직업순위 2등을 차지한 대검 직업입니다.

보시는 모습 그대로 아주 우수한 딜러 계열 직업이며 방패보다는 아니지만 탱탱함 또한 갖추고 있습니다.

그래서 딜은 잘 넣으면서도 어느 정도 탱킹력도 되는 직업으로 딜탱이 가능합니다.

또한 대검이라는 아주 무거운 무기를 사용하지만 생각했던 것보다는 빠른 공격 속도로 공격이 가능합니다.

딜러를 원하면서 어느 정도의 탱킹력도 되는 직업을 원하시면 대검을 추천드립니다.

[ 트라하 직업순위 3위 - 지팡이 ]

지팡이라는 직업은 트라하에서 아주 중요한 직업입니다.

힐러이면서 아주 강력한 공격 주문을 사용하는 딜러이자 아군에게 버프도 주는 버퍼인 지팡이.

파티 사냥에서 더욱 큰 빛을 발하는 직업으로 파티 사냥에 아주 큰 도움을 주는 직업입니다.

전투를 도와주면서 아군에게 힐 및 버프를 주는 보조 도움도 주고 싶으신 분은 지팡이를 추천드립니다.

[ 트라하 직업순위 4위 - ]

딜러 계열 중 유일하다면 유일한 직업 활은 원거리에서 강력한 딜을 넣는 안정성 있는 직업입니다.

지팡이처럼 정령의 힘으로 아군을 치유하는 효과까지 있어 파티원을 보조하는 수단까지 갖춘 활.

원거리에서 적을 제압하면서 위기에 처한 아군을 치유할 수 도 있는 직업을 원하시면 활을 추천드립니다.

[ 트라하 직업순위 5위 - 너클 ]

너클 직업은 건틀렛같은 무기를 사용하며 다른 RPG에서 무도가나 격투가와 비슷합니다.

공력을 사용하여 빠른 속도로 쉴새 없이 적을 타격하는 너클은 시원시원한 타격감을 자랑합니다.

빠르게 적에게 공격을 난타하며 속도감 있는 전투를 원하시면 직업 너클을 추천드립니다.

[ 트라하 직업순위 6위 - 쌍검 ]

근접 공격딜러이면서 트라하 게임속에서 너클보다 더욱 빠른 공격속도를 자랑하는 쌍검입니다.

하지만 최근에 너프를 먹으면서 하향세를 보이고 있는 직업이기도 합니다.

근접 딜러인데 대검처럼 몸이 튼튼하지 않아 죽을 확률이 더욱 높은 직업이라 섬세한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정말 공격속도가 엄청 빠르고 빠르게 벨 수 있으면 된다 하시는 분은 쌍검을 추천드립니다.


진영추천


[ 불칸 VS 나이아드 ]

불칸 - 불칸의 전쟁은 핍박당한 이들의 반격이며 오만한 왕국을 향한 심판의 역사다.

나이아드여, 우리의 앞길에 무릎을 꿇어라.

 

나이아드 - 폭력과 강탈로 물든 패권으로 정의를 말하지 말라.

탐욕세 사로잡힌 불칸이여 우리가 그대들에게 단죄를 내릴 것이다.

 

[ 타오르는 붉은 불길 처럼 뜨거운 태양이 수호하는 사막의 왕국을 원하시면 불칸을! ]

 

[ 나이아드 왕국이 가진 푸른 정화와 생명의 힘을 숭배한다면 나이아드를 ! ]

 

진영은 자신이 생각했을때 가치관이 맞는 쪽으로 가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직업순위는 재미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직업추천은 이러한 스타일은 어떠신지 정말 말 그대로 추천드릴뿐, 가장 좋은 방법은 정말 하고 싶은 직업과 진영을

하시는걸 추천드리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트라하 직업추천 및 공략 재미로 보는 직업순위와 진영 추천!편 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