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약속 인물관계도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위험한 약속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입니다. 많은 인기를 받던 우아한 모녀가 종방을 하고 그 후속작으로 KBS에서 시작하는 위험한 약속이 현재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불의에 맞서다 결국에는 벼랑 끝에 몰리게 된 한 소녀와 그녀와의 약속을 저버리고 자신의 가족을 살린 남자가 7년이라는 시간이 지난 뒤에 다시 만난 치열한 감성 멜로 복수극을 그려낸 위험한 약속 인물관계도와 몇부작인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위험한 약속은 KBS에서 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방송을 진행하는 일일 드라마 입니다. 위험한 약속이 몇부작인지 궁금하실텐데 총 100부작으로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김신일이 연출을 맡았으며 마주희 작가가 극본을 맡았고 등장인물로 박하나, 고세원, 강성민, 박영린 등 출연을 한다고 하니 많은 인기를 받을 것 같습니다.
<위험한 약속 인물관계도>
<위험한 약속 주요 등장인물>
의리파이면서 트러블메이커로 불의에 맞서다가 모든 것을 잃은 경험이 있다. 전직 천주교 신부였던 경비의 딸로 어려서 부터 엄청난 정의감 때문에 의도하지 않게 분란을 자주 일으키게 되어 트러블메이커라는 별명이 있었다. 그러던 도중에 어느 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었는데 그 사건 떄문에 열아홉살 소녀의 인생이 순식간에 절벽 끝으로 내몰리게 된다. 유일하게 믿고 있던 강태인 마저 배신하게 되었고 7년이라는 시간이 흘러서 스타일리스트와 어시스턴트로 묵묵히 살아가던 차은동은 강태인과 다시 만나게 되면서 잔혹한 복수를 결심하게 된다.
냉철한 에프스포츠그룹 이사이자 가족을 위해 현실과 타협을 한 남자이다. 평범하디 평범한 집안의 아들로 자라면서 인맥이나 연줄 없이 실력 하나만으로 에프스포츠그룹의 말단 직원에서 부터 시작하여 임원이라는 높은자리 까지 올랐다. 원칙을 매우 중요하게 여기며 냉철한 이성과 철두철미한 판단력 덕분에 회장에게까지 신임을 받고 있다. 하지만 최준혁의 계략으로 절벽 끝에 내몰리게 되었고 결국에는 차은동과 약속을 저버리고 현실과 타협하게 된다.
에프스포츠그룹의 법무팀장이며 위험한 거래로 인하여 모두의 삶을 뒤흔든 루시퍼이다. 한국병원 의료재단 이사장의 아들이로 에프스포츠그룹 한광훈 회장과는 한 가족으로 어마어마한 뒷 배경이 있다. 하지만 그에게 몰려야 할 신임은 대학 동기인 강태인이 모두 독차지 하였으며 그와는 사사건건 대립하고는 한다. 나중에 위험한 제안을 오혜원에게 권하고 차은동, 강태인, 오혜원 세 사람의 인생을 모조리 뒤바꾸어 놓는다.
한국병원 흉부외과의 의사이면서 강태인의 약혼녀이다. 순간 순간의 욕망에 의하여 자꾸 흔들리는 약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최준혁의 아버지가 재단 이사장으로 자리하고 있는 한국병원에서 흉부외과 의사로 근무하고 있다. 대학시절 부터 연인 사이였던 강태인과는 결혼까지 약속을 한 사이이다. 어렷을 적 부유하지 못한 집안에서 자라오면서 그러한 환경이 그녀를 오기와 독기로 가득차게 만들었고 흉부외가의 과장 취임을 코앞에 두고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하게 된다.
에프스포츠그룹의 회장의 아들이며 한결같이 순애보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는 금수저에 츤데레이다. 에프스포츠그룹의 회장에 아들로 태어난 엄청난 금수저로써 겉으로 보기에는 무엇하나 부족한 것 없이 자라온 것 같으나 실제로는 아버지에 대하여 원망이 짙다. 그 때문에 학창시절에는 다양한 사고를 치면서 자랐고 진지함이 없던 그가 차은동을 만나게 되면서 완전히 바뀌게 된다.
<위험한 약속 은동네>
가진 것 하나 없음에도 불구하고 그에 굴하지 않고 당당하면서도 겸손하고 선하면서 우직하고 뚝심 있는 사람이다. 하루가 멀다하고 매일 사고를 치고 다니는 은동이의 뒤를 봐주다가 병원이사장 사모에게 고개까지 조아리지만 아니다 싶으면 딸을 위하여 바른 말을 해주는 아버지.
은동이의 동생으로 나이 떄문에 은동이를 엄마로 만들어버리게 되고 불량학생이였던 은동이를 책임감을 가진 가장으로 바꾸는데 가장 큰 공헌을 하였다. 눈치가 뛰어나며 누구에게나 친근하게 대하는 사랑스러움이 넘치는 아이.
은동이를 의지하는 혈연 관계같은 친한 언니로 만종이의 신부이던 시절에 갈곳 없던 그녀를 성당에서 지내게 도와주었고 혹독한 사회에 나왔을때에도 일자리를 준 것도 만종이다. 은동의 편에 서서 은동이를 힘들게 하는 사람에게 욕을 서슴없이 내뱉는 의리파이다.
과거에 이창욱 변호사 사무장으로 영심으로 인하여서 은동과는 한 가족같은 모습처럼 잘 지내면서 은동이를 처제라고 부르고 있다. 과거에는 합법과 불법의 사이에서 하루종일 변호사법위반을 하였고 매일 교모하게 줄타기를 하다가 창욱의 변호사 사무실에서 일을 하던 도중에 변호사법 위반에 걸리었다.
<위험한 약속 태인네>
젊은 나이에 자신에게 와준 아내에게 고맙고 태인을 거둬주면서 아껴주는 아내를 보면서 미안함도 느끼고 있다. 아들 태인이 회사 일에만 집중을 하여 최근에 외롭고 쓸쓸한 모습을 보여준다.
곱디 고운 얼굴을 가졌으며 여린 체구로 힘을 못쓸것 같지만 쉬지 않고 가족을 위하여 자신을 희생하는 어머니의 모습을 보여준다. 소소한 행복에 만족하면서 살던 도중에 첫사랑이 눈 앞에 나타난다.
<위험한 약속 지훈네>
에프스포츠그룹의 회장으로 살아오면서 올바른 길만 걸으며 번 돈을 사회에 다시 환원하는 등 모법적인 기업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좋은 기업을 만들어 왔지만 그의 곁에는 속 편하게 이야기할 사람 한명이 신임하는 강태인 한명 뿐이다.
지훈의 누나로 최명희가 한대표와 재혼을 한다면서 대려온 딸로 이 집에 들어오게 되면서 부터 한회장에게 신임을 받기 위하여 끝없이 노력을 하였지만 항상 친아들인 지훈이 우선순위로 대해주어 서운하면서도 질투심을 느끼고 있다.
20년 전 뛰어난 재력을 가졌으며 우수한 능력을 모두 갖춘 한회장과 재가할 수 있던 사실에는 오빠인 최영국의 도움이 많았다. 자신을 한광훈에게 재가시킨 오빠의 속마음도 잘 알고 있지만 한광훈을 싫어하지는 않았다. 오로지 돈과 명예만을 쫓는 사람들과는 다르게 한광훈은 신념과 순정이 있었다.
루갈 인물관계도 (0) | 2020.04.26 |
---|---|
기막힌 유산 인물관계도 (0) | 2020.04.24 |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인물관계도 (0) | 2020.03.07 |
하이에나 인물관계도 (0) | 2020.03.05 |
아무도 모른다 인물관계도 (0) | 2020.03.0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