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매시 레전드 사전예약 출시일

게임/모바일 게임

by 삼단합체 2021. 4. 5. 21:39

본문

스매시 레전드 사전예약 출시일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모바일과 스팀 두 플랫폼에서 같이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멀티 PVP 게임 스매시 레전드 사전예약 및 출시일과 인게임 정보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매시 레전드는 실시간 매칭으로 진행이 되며 1VS1 부터 최대 3VS3까지 자유로운 매치업이 가능하며 깔끔한 그래픽과 타격감 넘치는 이팩트가 많은 플레이어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스매시 레전드 사전예약 보상

이벤트 기간은 사전예약 시작일 부터 정식 오픈 시까지 계속해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보상으로 모든 유저들에게 피터 스킨을 100% 확률로 지급해주며 모바일 마켓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열쇠 더블러가 추가적으로 지급이 되고 있으니 잊지마시고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스매시 UP SNS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는데 공식 채널의 팔로워 수가 1만명 이상으로 돌파하면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보상이 100% 지급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방법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스매시 레전드 인게임 정보!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짜릿한 액션 전투로 쉬운 조작과 연속적인 콤보 및 수 많은 적들 덕분에 유쾌한 긴장감까지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혼자서 뿐만 아니라 색다른 3:3 팀 플레이까지 가능하며 다양한 캐릭터들의 조합으로 자기들만의 개성있는 전략이 가능합니다.

 

동화 속 주인공 같은 아기자기한 캐릭터들과 맵들이 이목을 이끌며 다양한 모드들이 준비되어 있어 즐길 것들이 아주 많다고 합니다. 전투 중 상대방에게 연속적인 콤보를 넣어서 맵 밖으로 보낼 수 있는데 장외 아웃처리로 만들 수 있다는 독특한 요소가 있습니다.

 

스매시 레전드는 주인공인 피터를 필두로 다양한 5종류의 캐릭터들이 준비가 되어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적으로 신규 캐릭터를 추가한다고 하니 많은 기대가 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캐릭터들의 다양한 정보와 사용하는 스킬들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으니 게임 플레이를 하기전 참고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매시 레전드 출시일

멀티 대전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의 공식 출시일이 4월 13일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해외에서 먼저 런칭을 하면서 반응을 알아보았는데 좋은 평가가 많아 더욱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 출시까지 며칠 남지 않은 만큼 사전예약은 잊지마시고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호쾌한 타격감과 아기자기한 맛이 있는 스매시 레전드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 다른 게임도 궁금하다면?

 

트릭스터M 사전예약 출시일!

트릭스터M 사전예약 출시일!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유명한 게임 회사인 엔씨소프트에서 제작한 트릭스터M의 사전예약 및 출시일의 정보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트릭

tripledan.tistory.com

 

 

프로야구 H3 사전예약 출시일!

프로야구 H3 사전예약 출시일!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RPG 계열의 게임만을 출시하던 엔씨소프트에서 스포츠 모바일 야구게임 H3를 출시한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tripledan.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