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계 최초 케이팝 애니메이션 <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 >

영화

by 삼단합체 2019. 7. 22. 23:23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영화는 다른 영화들과는 색다른 케이팝 애니메이션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 입니다. 19년도 7월 18일날 개봉을 하면서 세계 최고의 아이돌 스타인 루나퀸이 되기위해서 고군분투하는 연습생들과

그러한 연습생들 사이에서의 우정과 열정을 담아낸 애니메이션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다채로운 색감과 화려한 이펙트를 통하여서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고 케이팝 애니메이션 답게 귀까지 호강시켜주는 영화 극장판 샤이닝스타: 새로운 루나퀸의 탄생은 세계 최고가 되기위해 샤이닝스타 스쿨에 모인 데뷔반 연습생 헤라와 노력하는 연습생 나라가 루나퀸을 목표로하면서 오디션을 신청하게되는데 그러던 와중에 헤라가 자신이 속해있는 그룹 돌스를 탈퇴선언을 하게되고 나라가 있는 그룹에 합류하게되면서 새로운 팀 뉴 멜로디가 결성된다. 이러한 상황을 지켜보던 이사장 칼리오페는 우수한 연습생인 헤라에게 팀을 버리고 솔로로 다시 데뷔하여서 결승 무대에 올라 단독 우승을 하여 루나퀸이 되는 영광을 혼자 독차지 하라고 꼬드기면서 뉴 멜로디와 헤라의 사이를 갈라 놓으려고 한다. 그렇게 두명의 우정이 흔들리기 시작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들. 

일본 영화로 오해하실 수 있지만 SM엔터테이먼트에서 기획 및 제작으로 탄생을한 순수 한국 영화이니 마음 놓고 보셔도됩니다.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임팩트와 조화로운 영상미로 가족들과 함계 같이가서 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장 눈 여겨 봐야할것은 세계 최초 케이팝 영화답게 우리에게 익숙한 다양한 OST가 나옵니다. ' I'm your girl ', ' 다시 만난 세계 ', ' 제트별 ', ' 빛 ', ' My name ', ' Checkmate ', 같은 케이팝을 대표하였던 곡들이 나오기 때문에 영화를 보시는 중간 중간에 익숙한 OST들을 들으실수 있습니다. 세계 최초 K팝 애니메이션 영화 답게 클라스가 느껴지네요!

캐릭터들도 각자의 개성과 다양한 특징을 지니고 있어서 영화를 보는 내내 캐릭터를 구분하기 어렵거나 착각하는 경우가 없습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머리색부터 시작을해서 차별화를 잘 주었고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은 무대를 보는 재미도 있지만 헤라와 나라의 샤이닝스타 스쿨에서 그리고 뉴 멜로디라는 팀에서의 지내는 일상 이야기도 흔들리는 우정과 갈등사이를 풀어내는 기승전결 또한 이 영화의 한가지 재미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박일호 감독을 필두로 헤라 목소리를 맡으신 정혜원 님 나라, 피치 목소리를 맡으신 이명호 님 시아, 로즈, 제이 목소리를 맡으신 박리나 님 송이, 케이시 목소리를 맡은 이지현님 그리고 리리, 베리, 칼리오페의 목소리 성우이신 김은아 님까지 캐릭터의 목소리를 잘 살려내어 영화를 잘 살려주신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 이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