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르카 직업 추천 어쌔신, 위자드, 워리어, 가디언 캐릭 특성 공략 및 시미켄 광고 게임!

게임/모바일 게임

by 삼단합체 2019. 6. 23. 23:39

본문

아르카 직업 추천 어쌔신, 위자드, 워리어, 가디언 캐릭 특성 및 시미켄 광고 게임!

현재 엄청난 광고와 다양한 홍보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게임 아르카!

MMORPG의 장르의 색다른 한편의 예술 작품같은 게임으로 뛰어난 그래픽과 섬세한 디테일이 훌륭합니다.

아르카는 다른 MMORPG 처럼 지상뿐만 아니라 공중전도 펼치는 스케일이 방대한 전투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한 아르카의 시작에서 가장 중요한 직업에 대해서 자세히 모르실것 같기에 제가 설명을 해드릴려고 합니다!

이 직업이 어떠한 특성을 가졌는지, 어떤 장점과 단점이 있는지 아르카 직업 추천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아르카 직업 추천


[ 아르카 워리어 ]

워리어는 공방일체가 조화로운 캐릭터로 밸런스가 뛰어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주 큰 대검을 무기로 사용하며 근접 전투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광폭을 사용한 강력한 공격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투에서 선두에서고 강력한 딜과 탱커력을 둘다 원하신다면 워리어를 추천드립니다.

 

[ 아르카 가디언 ]

가디언은 워리어에서 공격력을 빼고 방어력을 더한 캐릭터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뛰어난 방어력과 체력을 보유하고 있어 전투에서 최전방에서 모든 적들의 공격을 받아주는 수호신같은 역할입니다.

가장 탱커력이 높으며 팀원을 보조하는 스킬들 또한 다수 보유하고 있어서 파티 기여도 또한 높습니다.

몬스터들로 부터 아군을 지키고 아군을 보조하면서 진열 맨앞에 서고 싶으시면 가디언을 추천드립니다.

 

 

 

 

 

[ 아르카 어쌔신 ]

어쌔신은 암살자 타입으로 그 이름 답게 빠른 기동성과 강력한 치명타로 몬스터들을 학살하는 강력한 데미지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대신 단점으로 체력이 현저히 낮아서 꽤나 컨트롤이 필요하며 죽기 쉽습니다.

쌍검으로 적들을 학살하는 데미지 높은 캐릭터를 원하시면 어쌔신을 추천드립니다.

[ 아르카 위자드 ]

위자드는 유일한 원거리형 캐릭터로 강력하면서 다양한 속성 스킬을 사용하며 원소를 기반으로 한

광역 스킬을 사용하는게 특징입니다. 특히 광역 스킬은 몬스터를 몰이사냥할때 빛을 발하며 

화려한 그래픽으로 몬스터들이 갈려 사라지는 시원 시원한 타격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후방에서 강력한 마법으로 적군들에게 광역 마법을 사용하고 싶으시면 위자드를 추천 드립니다.

현재 유명한 배우인 시미켄이 직접 광고에 참여함으로써 모바일 게임 아르카에 대한 열기가 더욱 뜨거워 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아르카라는 전장에 참여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이상! 아르카 직업 추천 어쌔신, 위자드, 워리어, 가디언 캐릭 특성 및 시미켄 광고 게임!  편 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