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부의 세계 박해준

드라마

by 삼단합체 2020. 5. 9. 17:27

본문

부부의 세계 박해준 프로필

엄청난 흥행을 이끌고 있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박해준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면서 명품 배우의 모습을 다시 한번 사람들에게 보여주면서 많은 시선을 받고 있습니다. 부부의 세계 박해준의 프로필에 관련해서 다양한 궁금증이 있으실 것 같아서 준비해보았습니다.

부부의 세계 박해준

박해준의 본명은 박상우이며 1976년생으로 현재 올해의 나이는 43세 입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2기 출신이라는 학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향은 부산 출신으로 키가 185cm 가 될 정도로 우월한 키를 자랑합니다. 박해준은 부부의 세계에 출연하기 오래 전 2007년 부터 연극을 하면서 실력을 길러왔습니다.

 

 

부부의 세계 박해준 출연작

갈고 닦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영화에도 출연하면서 여러가지 작품 활동을 해왔는데 화차, 화이, 악질경찰, 시동 등 20건의 영화 작품이 있으며 드라마로는 미생, 아름다운 나의 신부, 원티드, 아스달 연대기 등에 출연을 하면서 최근의 부부의 세계까지 박해준이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총 활동한 작품을 전부 보면 영화 20편, 드라마 7건, 공연 15건과 기타 6건까지 오랜 시간동안 많은 활동을 해오면서 최근에 부부의 세계에 출연하면서 이태오 역을 실감나게 연기해준 덕분에 다시 한번 더 주목받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부부의 세계 박해준 결혼 여부

많은 분들이 박해준이 결혼을 하였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박해준은 결혼을 하였으며 아내는 오유진으로 5살 연하인 81년 생 입니다. 박해준과 같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으로 학교 후배라고 합니다. 7년이라는 오랜 기간의 연애 끝에 2011년에 결혼을 하며 1남 1녀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부의 세계 박해준

원작 드라마 닥터 포스터를 모티브로 제작된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박해준은 이태오 역을 맡으면서 여다경 역을 맡고 있는 한소희와 불륜을 저지르는 뜨거운 스토리입니다. 한편, 한편 진행될때 마다 고구마를 먹은 듯 답답함을 주다가도 다음화 에서 시원하게 사이다를 마신듯한 전개 덕분에 시청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쥐었다 폈다 하는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이제 곧 마지막화가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어떠한 내용으로 신선한 재미를 안겨줄지 많은 기대가 되면서 JTBC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 박해준의 프로필에 관련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부부의 세계 박해준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양연화 인물관계도  (0) 2020.05.10
더 킹 :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0) 2020.05.09
부부의 세계 인물관계도  (0) 2020.05.09
그 남자의 기억법 인물관계도  (0) 2020.05.06
엄마가 바람났다 총정리!  (0) 2020.05.0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