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본 어게인 인물관계도

드라마

by 삼단합체 2020. 4. 28. 23:17

본문

본 어게인 인물관계도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본 어게인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세연, 장기용, 이수혁이 주연으로 나오는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은 멜로드라마 장르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내용을 그려낸 본 어게인 인물관계도와 몇부작인지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드라마 본 어게인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에 KBS2에서 방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몇부작인지 알려드리자면 총 32부작으로 보통의 16부작 드라마의 2배의 기간동안 방영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두 번의 생으로 얽혀있는 세 남녀의 운명과 부활의 내용을 그려낸 환생 미스터리 본 어게인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보겠습니다.

코드 복사

 

<본 어게인 인물관계도>

 

 

<본 어게인 등장인물>

 

본 어게인 인물관계도

황금의 비율을 가진 대리석 같은 고운 피부와 짙은 어둠이 그려져있는 것 같은 눈빛을 가진 의대생. 검사장인 아버지와 사학 재단 이사장인 어머니를 둔 덕분에 모든 사람들의 부러움을 받으면서 부족한 것 하나 없이 자랄 수 있었다. 이러한 종범에게는 비밀이 한가지 있는데 생물학적인 아버지가 따로 존재한다는 사실이다. 종범은 남성 불임인 아버지를 대신하여 상위 1% 완벽한 조건의 정자기증을 통하여 태어난 아이였다.

본 어게인 인물관계도

동네 아줌마들은 그를 보면 짠한 애기라고 부르고는 하였다. 그 이유는 친모의 유기와 계모의 학대를 당하고 버려진 아이라서 그런 줄로 알고 있었는데 그것이 아니였다. 지철은 친부 공인우가 살인을 해 왔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심지어는 인우는 지철에게 자신처럼 자신도 앞으로 살인을 하면서 지내게 될 것이라고 착한 살인을 저지르면 면죄부를 얻을 수 있다고 말한다.

 

본 어게인 인물관계도

서연대의 뼈 고고학 강사로 국과수 촉탁 뼈 부검을 하는 일을 맡아서 하고 있다. 유골 성애자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로 조선시대의 유골을 모시며 고궁 나들이를 가기도 하고 얼어 죽은 유골을 만나면 유골의 뺨을 감싸 쥔 뒤 자신의 온기를 전해주는 등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그녀는 이름이 없는 많은 유골들을 기억해주는 마지막 한 사람이 되어주고 싶어한다.

그렇기에 해당하는 유골의 역사와 사연 그리고 숨겨진 비밀까지 모두 알아내어야만 마음이 풀린다.

 

본 어게인 인물관계도

헌책방 오래된 미래의 주인. 정하은은 어린 나이 부터 죽음을 의식하면서 살아왔다. 확장성 심근 병증의 환자이기 때문인데 이식을 받지 못하면 언제 죽어도 이상하지 않은 운명을 받았기 때문이다. 그녀는 형빈과 이생에서의 인연을 장담하지 못하여도 영원이라는 시간을 상상하면서 그 속에서 만큼은 그와 함께 영원하고 싶었다.

 

본 어게인 인물관계도

샤프하면서도 차가운 인상을 지니고 있지만 내면은 뜨거운 열정이 부글부글 끓어오르는 검경 유골 발굴단의 검사이다. 냉정하면서도 격정이 흐르는 남자. 자신이 옳다고 여겨지면 다른사람이 불편해하는 것은 신경쓰지 않으며 상처를 받든 말든 다 던지는 성깔이있다. 그는 범죄에는 DNA가 있다고 믿으며 범죄자는 다시는 갱생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코드 복사

본 어게인 인물관계도

나라를 지키면서 자신만의 정의를 세우고 싶은 것은 그에게는 본능에 가까운 마음가짐 이였다. 하지만 한 여자, 하은을 사랑하게 되면서 그녀가 그의 정의가 되었고 곧 나라가 되었다. 자신을 바라보는 두 맑은 눈동자. 확장성 심근 병증으로 인하여 언제 죽음에 달할지 모르면서도 영원이라는 꿈을 꾸는 그녀가 소녀처럼 말하는 모습을 보면 가슴이 뛴다.

 

도발적이면서 위험한 매력 그리고 뛰어난 지성을 겸비한 여성이다. 사랑이 인생의 전부인 시절에 석태를 사랑하였다. 하지만 석태는 너무나도 쉽게 그녀를 떠났고 그녀는 석태에 대하여 오로지 복수심 만으로 공지철 국선 변호를 맡았다. 그런 배경에는 화가 공인우와의 인연이 있는데 그녀가 공지철에 대하여 썻던 살인범의 비밀의 실체는 그러한 공인우에 대한 헌사였다.

 

본 어게인 인물관계도

지독하게도 가난하였던 어린 시절을 보내었고 뛰어난 두뇌로 명문대를 수석으로 입학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후 장학금에 대한 학비를 벌면서 명문대 독종으로 거듭하게 되는 인물. 대학 시절에 국화빵 100개 먹기라는 대회에 출전하게 되는데 1등 상금에 눈이 멀어 정말로 100개를 목구멍에 꾸역꾸역 억지로 넘기던 눈물 젖은 기억이 있다.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 남자의 기억법 인물관계도  (0) 2020.05.06
엄마가 바람났다 총정리!  (0) 2020.05.06
루갈 인물관계도  (0) 2020.04.26
기막힌 유산 인물관계도  (0) 2020.04.24
위험한 약속 인물 관계도  (0) 2020.04.2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