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갈 인물관계도

드라마

by 삼단합체 2020. 4. 26. 01:05

본문

루갈 인물관계도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웹툰 원작인 드라마 루갈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루갈은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던 작품으로 최진혁, 조동혁, 정혜인이 주연으로 나오는 만큼 많은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해지는 루갈 인물관계도와 몇부작인지에 대해서 먼저 확인하겠습니다.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드라마 루갈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시 50분에 OCN에서 방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몇부작인이 말씀드리자면 총 16부작으로 2달 가량 방송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인간 병기들이 모인 특수조직 '루갈'이 최대 테러집단 '아르고스'에 대하여 맞서 싸우는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물을 그려낸 드라마 루갈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보겠습니다.

 

<루갈 인물관계도>

 

 

<루갈 등장인물>

 

루갈 인물관계도

모두의 촉망을 받던 전직 강력계 형사로 지금은 루갈의 인공 눈이다. 형사 시설 뛰어난 운동 신경과 높은 정의감으로 한 번 꽃히면 무조건 끝을 보고 마는 집요한 성격 때문에 아르고스를 소탕하는데 앞장 서고 있으며 그 실력을 인정받아 승승장구 하였다. 하지만 사랑하는 아내 여진과 결혼 1주년을 기념할려는 그 날 아르고스 조직원들의 습격을 받고 만다.

 

루갈 인물관계도

아르고스의 실세이면서 절대적인 악이다. 세상의 선과 악 그리고 정의와 불의에 대한 구분이 전혀 통하지 않는 인물로 우월한 두뇌와 잔인한 성품으로 자연스럽게 어두운 뒷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되었다. 세력의 기초를 다지고자 아르고스의 수 많은 범죄 증거를 인멸하는 것을 도왔고 그 덕분에 고용덕의 눈에 들어 아르고스의 실세로 자리를 차지하게 된다. 이후 고용덕 또한 이용가치가 사라져 살해하고 만다.

루갈 인물관계도

인공 팔을 가지고 있는 루갈의 조장이다. 루갈에 합류하기 전에 아르고스에 있던 전적이 있다. 어떠한 무기보다 강인한 기계 팔을 가지고 있지만 하루도 쉬지 않고 어떠한 상황에서도 차분함을 유지하며 올바른 판단을 내리는 책임감이 강한 리더이다. 국장 최근철을 신뢰하며 절대적인 충성을 보여주는 조직형 인간.

 

루갈 인물관계도

아르고스 고용덕 회장의 애인으로 그가 사망하자 모든 재산을 상속받게된 공식적인 후계자이다. 장마담의 눈에 띄게 되어 재즈바 립싱크 가수로 일을 하고 있던 와중에 고용덕을 만나 그의 여자가 될 수 있었다. 결혼식 당일 고용덕이 사망하게 되어 보스 자리까지 차지하게 되었고 아르고스를 차지하고야 말겠다는 야망을 품게 된다.

루갈 인물관계도

전직 강력계에 몸 담고 있던 형사 출신으로 목 뒤에는 인공 칩을 이식받으면서 루갈에 합류하게 되었다. 형사 시절에는 동료 경찰들이 아르고스에 의하여 끔직하게 살해당하는 현장을 직접 목격하였고 같은 날 그녀 역시 총상을 맞는 바람에 법적으로 사망 처리가 되었지만 극적으로 태웅에게 구조받아 루갈 팀원으로 활동하게 되었다.

 

루갈 인물관계도

경찰대를 중퇴하였고 인공 피부와 장기를 이식받은 뒤 루갈에 합류하게 되었다. 아르고스에 의하여 폭발 사고로 인해 복부는 물론 둔부와 허벅지까지 타들어가는 심각한 화상을 입었으나 태웅에게 구출되었다. 화상을 입은 여러 부위에는 칼날 조차 뚫지 못하는 인공 피부와 인공 장기를 이식 받았다.

 

루갈 인물관계도

아르고스의 행동대장이면서 황득구의 오른팔 자리를 맡고 있다. 서로간의 속고 속이는 아르고스의 피튀기는 치열한 정치판에서 머리를 사용하기 보다는 몸으로 행동을 우선하는 득구의 생존 방식을 존경하게 되었다.

 

루갈 인물관계도

아르고스의 회장면서 아르고스의 전신인 불개미파 보스이다. 2008년 금융위기 속에서 내수부앙을 위하여 지하 자본을 양성하려는 정치권과 결탁을 하게 되었고 세를 확장하여 자본력까지 확보할 수 있었다. 이후 아르고스라는 합법적인 브랜드까지 만드는데 성공한다.

 

루갈 인물관계도

루갈의 메카닉 전담 연구원으로 각종 여러가지 액션 오브제를 제작하는 담당을 맡고 있다. 중학교를 자퇴하고 난 뒤 독학만으로 유명 해외 공대에 진학하였을 정도로 뛰어난 머리를 가지고 있다.

코드 복사

루갈 인물관계도

루갈의 바이오메카닉 전담 연구원으로 천재 의대생이였으나 어려웠던 어린 시절로 인하여 사회와 제도에 대하여 깊은 불신을 가지고 있다. 자신의 능력이 어떻게 활용이 되든간에 돈만 된다면 어떠한 것도 가리지 않고 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