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법 드라마 인물관계도

드라마

by 삼단합체 2020. 2. 12. 19:51

본문

방법 드라마 인물관계도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는 현재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 방법의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방법이라는 단어의 뜻은 어떤 일을 해 나가거나 목적을 이루기 위하여 그에 알맞게 취하는 수단이나 방식을 뜻합니다. 방법의 사전적인 의미는 이렇지만 드라마의 방법이 의미하는 뜻은 '사람을 저주하여 손발이 오그라지게 하는 것'으로 다른 사람을 마음 속 깊이 저주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조금은 무섭기도한 방법 드라마의 인물관계도와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방법 드라마 인물관계도, 몇부작

드라마 방법은 한자 이름, 사진 그리고 소지품으로 상대방에게 저주를 걸어서 죽음에 이르게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어느 한 10대 소녀와 정의감이 가득한 사회부 기자가 IT 대기업의 뒤에 보이지 않는 거대한 악과 같이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려냈다고 하니 많은 기대가 듭니다. 방법 드라마가 몇부작인지 궁금하실텐데 총 12부작이라는 짫은 시간동안 우리와 함께한다고 합니다.

[방법 드라마 기획의도]

 

방법이란 사람을 저주하여 그 사람의

손발이 오그라지게 하는 것이다.

 

제 마음에 있는 악귀가 사람들의 저주를 좋아해요.

사람들을 저주하면 제 마음속에서 즐거워하는 소리가 들려요.

저주는 다른곳이 아닌 당신의 마음에서 시작된다.

 

방법이라는 드라마는 인간이 마음에 품고 있는 저주의 마음을 이용하려는

거대한 악과 그 악과 맞서려는 자들에 대한 이야기를 그려냈다.

 

그 중심에 있는 주인공은 정의 구현을 위하여 진실을 알아내고자하는

기자 임진희와 저주의 능력이 있는 10대 방법사 백소진이다.

 

올곧은 신념과 행동만으로 불의와 싸워 이길 수 있다고 깊이 믿고 있던 진희는

권력의 횡포에 아무것도 못하는 자신의 무력감과 증오심을 느끼게 된다.

그러한 진희의 앞에 방법사라는 저주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소진이 등장하게 된다.

 

그 뒤로 상식적으로는 말이 안되는 기기괴괴한 사건들과 여러번 만나게 된다.

인류가 현세에 존재한 이후로 저주는 인간사회의 어둡고 깊은 곳에 항상 함께 있었다.

사람들은 종교, 이념이 다르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서로를 미워하고 증오한다.

[방법 드라마 인물관계도]

 

 

[방법 드라마 등장인물 - 주연]

 

방법 인물관계도

임진희는 15년차 베태랑 기자이다. 사회를 좀먹는 범죄와 정치 부패 그리고 각종 기업들의 비리들을 모두 수사하는 탐사보도를 전문으로 일을 하고 있다. 불의라면 그 누구도 성역에 두지 않는 뛰어난 정의감으로 무장한 열혈 기자이다. 앞뒤를 가리지 않는 취재 방법때문에 데스크와는 항상 갈등이 있지만 다수의 특종을 터트린 덕분에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방법 인물관계도

백소진은 무당의 딸로 태어나 저주스러운 능력을 가지고 있는 방법사이다. 소진은 남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특수한 능력으로 어느 한 대상의 사진과 한자 이름, 소지품만 있으면 대상에게 저주의 살을 날릴 수 있다. 강력한 신기를 가지고 있지만 겉으로 보기에는 다른 아이들과 다름없이 평범해보인다.

 

방법 인물관계도

국내 최대의 IT 기업 포레스트 회장으로 15년 전, 작은 유통업 회사를 운영하던 도중 사업이 실패하게 되면서 아주 큰 빚을 지게 되는 동시에 집안도 거덜나게 된다. 그럼에도 그는 소셜 네트워크 시장에 뛰어들어서 재기를 노리게 되고 운 좋게 사업은 크게 성공하여 국내의 촉망 받는 IT 기업까지 성장하게 된다.

방법 인물관계도

진경은 강한 신기를 보유한 무당이다. 영험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 뿐만 아니라 무속에 관련한 지식도 매우 뛰어나다. 세계적으로 샤먼들과의 넓은 네트워크도 가지고 있으며 그 이외에는 베일에 쌓여있는 인물이다.

 

[방법 인물관계도 - 조연]

 

방법 인물관계도

장성준은 서동경찰서 강력팀의 팀장이다. 경찰대학 출신이며 파출소의 근무를 하였고 지금에 이르러서는 강력팀 팀장으로 근무하고 있는 베테랑 중의 베테랑이다. 거친면이 있으며 혹독한 강력범죄 사건들을 수사하는 와중에도 법과 도리는 지키는 완벽한 원리원칙주의자이다. 이러한 성격 떄문에 아내인 임진희와 자주 의견대립이 생기기도 한다.

 

방법 인물관계도

인생의 목표인 부의 축적만을 위해서 더럽거나 아니꼬운 일들도 가리지 않고 한다. 예상외로 이성적이며 합리적인 인물이다. 법무팀에서 일한 경험이 있기 떄문에 법과 관련해서는 지식이 깊다.

 

방법 인물관계도

천주봉은 진경의 애기동자이며 진경을 도우면서 진종현을 보필하는 인물이다. 무속인의 집안에서 태어나고 자랐지만 본인의 심성이 매우 심약하여 신기를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는 특징이있으며 우유부단한 성격이 강하여 남들에게 이리저리 휘둘리기 쉬운 인물이다.

 

방법 인물관계도

경찰직에서 퇴직을 한 뒤로 도시탐정이라는 흥신소를 차려서 현재 운영하고 있다. 본래 경찰이였던 것 답게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이 매우 뛰어나며 좋은 촉을 가지고 있다. 겉으로는 세상에 찌든 속물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자신의 가족만큼은 아주 사랑하는 딸바보다.

 

방법 인물관계도

지방대학교에서 민속학을 강의하고 있는 탁정훈 교수이다. 밤낮을 가리지 않고 민속학에 관련된 연구에만 관심을 가지는 무속신앙 덕분에 그와 관련된 정보는 해박하다. 임진희의 조력자로 그녀에게 중요한 정보들을 전해주고 있다.

방법 인물관계도

언론계에서 엘리트 코스를 밣고 순탄하게 사휘부 부장까지 올라온 인물로 임진희의 직속 상사이다. 자신의 영전을 위하여 영혼까지도 팔아먹을 각오가 되어있는 인물.

 

방법 인물관계도

백소진의 친모로 신내림을 받고 무당이 되어버리자 남편이 집을 나가버리게 된다. 그 이후에는 혼자서 어린 소진과 단둘이 살게 된다.

 

방법 인물관계도

정성준 팀장의 믿음직한 심복으로 정성준의 명령이라면 상부의 명령도 거스를 정도로 충성심이 뛰어나다. 만삭의 아내와 함께 행복한 가정을 누리고 있다.

 

방법 인물관계도

강력팀의 최고참 형사로 고된 형사 생활과 경제적 어려움 때문에 경찰의 사명감 같은건 잊어버린 인물이다. 정성준과의 의리 때문에 아직 경찰 생활을 그만두지 못했다.

 

방법 인물관계도

경찰이 자신의 천직이라고 굳게 믿고있는 인물로 어떠한 외압이 들어오더라도 굳건하게 버티며 흔들리지 않는 인물로 맡은 바 임무에는 최선을 다하는 강직한 스타일이다.

 

방법 인물관계도

강력팀의 막내로 갖가지 궃은일을 모두 맡아서 하며 선배 형사들을 믿고 따르고 있다.

방법 인물관계도

포레스트의 고딩팀 부서에서 근무를 하던 도중 최근에 이루어진 구조조정 때문에 퇴사조치를 당하게 된다. 그 이후에는 내부고발자로 전향을 하였고 포레스트 수사에 중요한 단서를 제공한다.

최근에 시작하면서 핫한 인기를 끌고 있는 방법 인물관계도와 몇부작. 뜻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엄지원, 정지소, 성동일, 조민수가 주연으로 나오는 만큼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 어떠한 내용으로 우리들을 즐겁게 해줄지 흥미롭습니다.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이에나 인물관계도  (0) 2020.03.05
아무도 모른다 인물관계도  (0) 2020.03.04
포레스트 인물관계도  (0) 2020.02.05
이태원 클라쓰 인물관계도  (0) 2020.02.04
나쁜 사랑 인물관계도  (0) 2020.01.2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