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레스트 인물관계도

드라마

by 삼단합체 2020. 2. 5. 21:33

본문

포레스트 인물관계도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는 99억의 여자의 후속으로 방송이 진행되고 있는 포레스트의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드라마 포레스트는 박해진과 조보아가 주연으로 나오기 떄문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더욱 받고 있습니다. 박해진이 포레스트로 복귀하여 조보아와 어떠한 호흡을 보여줄지 흥미롭습니다. 기대가되는 신작 드라마 포레스트의 인물관계도와 정보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포레스트는 KBS2에서 매주 수목 오후 10시에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포레스트는 심장을 제외하고는 모든 것을 다 가진 남자와 심장말고는 모든 것을 잃은 여자가 신비로운 숲속에서 만나게 되면서 자신과 숲의 비밀에 대해서 알아가는 내용을 담은 강제 산골 동거 로맨스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포레스트가 몇부작인지 관련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 포레스트

첫 방영 : 2020. 01. 29

방송 시간 : 수목 오후 10시

방송채널 : KBS2

연출 : 오종록

극본 : 이선영

등장인물 : 박해진, 조보아, 정연주, 노광식 등

포레스트 등장인물 - 주연

드라마 포레스트에 출연한 박해진이 맡은 강산혁 역은 국내 굴지의 투자회사인 RLI의 투자 본부장이다. 자신이 손을 대는 사업마다 성공적으로 어마어마한 수익률을 올리며 기업 인수와 합병의 스페셜리스트로 불리운다. 동물적인감각을 지녔으며 뛰어난 머리가 뒷받쳐주는 덕분에 빠르게 M&A계의 스타 자리에 오를 수 있었고 마치 한폭의 그림같은 외모와 단단한 근육까지 갖추고 있는 로망남이다.

조보아는 이번 드라마 포레스트에서 정영재 역을 맡았습니다. 정영재는 한때 놀았던 언니같은 느낌을 보여주는 외과의 떠오르는 에이스이다. 육두문자같은 비속어를 자주 사용하는 거침없는 성격 떄문에 입걸랑으로 불리고 있지만 강자에게 강하고 약자에게 약한 스타일이라서 남의 일에 자주 휘말리는 타입이다. 원래는 정신과를 지망하였던 정신과 붙박이 인턴이었으나 갑작스럽게 외과로 먹튀를 하게 되면서 정신과의 공공의 적이다.

정연주는 이번 포레스트에서 오보미 역을 맡았습니다. 오보미는 심장이 조여오는 맛을 즐기는 똘기 충만한 어드벤처 덕후로 아버지는 강력계의 형사반장이며 어머니는 탈세범들을 추적하는 세무 공무원이다. 큰 오빠는 해양경찰로 주위의 해적선을 쫓아가는 일을 하고 있으며 작은 오빠는 세관 공무원으로 밀수와 전쟁을 벌이고 있다. 이렇듯이 온 가족이 범인을 쫓는 직업을 가진 공무원 패밀리이다.

포레스트에서 노광식이 맡은 최창 역은 언제나 싱글 싱글 웃음이 얼굴에 매일같이 지어져있는 유쾌한 인물이다. 세상에 나쁜 남자들 떄문에 눈물을 흘리는 여성이 너무 많다고 생각하여 신이 최창을 만들었다 라고 할 정도로 여자들에게 잘 대해주며 상냥하고 즐겁게 해주는 스위트 가이이다.

 

포레스트 등장인물 - 항공구조대원팀

 

류승수는 포레스트에서 봉대용 역을 맡았다. 미령 119특수구조대의 항공구조대를 이끌고 있는 베테랑 구조대원으로 수 많은 현장경험 덕분에 이제는 산에 모르는 계곡이 없을정도로 지리에 빠삭하다. 속으로는 팀원들을 아끼고 있지만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서는 과감하게 버리고가는 냉정함도 지니고 있다. 특수부대 훈련을 거치지 않은 산혁이 매우 힘든 일인 구조대원의 일을 잘 해내리라 믿지 않고 있다.

우정국이 포레스트에서 맡은 기필영은 24시간 졸음을 이기지 못하는 기러기 아빠이다. 항상 냄새나며 꾀죄죄한 모습 때문에 같은 남자들에게서도 원성이 자자할 정도이다. 현재 활동을 하고있는 걸그룹들 멤버의 이름과 나이 및 체중과 생일을 모두 외우고 있을정도로 걸그룹에 대한 애정이 상당하다.

포레스트에서 금광산이 맡은 양철식은 단순하면서도 무식하고 과격한 상남자 스타일이다. 헐크라는 별명이 붙어져있는데 그 답게 뭐든지 한 손으로 때려 부술정도로 엄청난 근육과 힘을 지니고 있다. 사람은 떡실신 시키더라도 야생화 짓밟히는 꼴은 보지못할정도로 식물을 사랑한다.

김은수는 포레스트에서 국순태 배역을 맡았다. 항공구조대의 막내로 지내고 있으며 자신이 가지고 있는 사명감같은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오로지 이 각박한 생존경쟁에서 어떻게 자신이 살아남을지만을 궁리하고 있다. 공시에 패스할 자신이 없어서 공무원인 항공구조대를 노리고 특수부대를 나와 간신히 대원으로 들어온 케이스이다.

 

포레스트 등장인물 - 미령병원

 

포레스트에 나오는 박진만은 미령 병원의 내과 의사이다. 원래는 강원명성병원이 자신의 일을 하는 곳 이였으나 아주 작은 실수 때문에 미령 병원으로 유배 발령을 받게 되었다. 곧 돌아갈거라는 기대와는 다르게 기다리고 기다려도 자신을 불러주지 않자 미령병원에서 아무것도 안하고 놀고 있다.

포레스트에 등장하는 김간호사는 지적이며 시크한 느낌을 풍기는 미령 병원의 간호사로 서울 명성대병원에서 꽤나 유명한 간호사 였지만 무슨 사연인지 미령병원으로 오게 된 미스테리한 인물이다.

포레스트에 나오는 강원명성병원장으로 명성대학병원 외과 과장 출신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있는 자연인이다. 서울에서 출세가도를 달리던 도중에 갑작스러운 번아웃 상태 때문에 모든 성공을 내려놓고 강원명성병원장을 자처하며 지방으로 내려온 인물.

포레스트 등장인물 - 영재가족

 

포레스트의 영재아빠로 등장하며 구조대에서 가장 힘들다고 알려진 산악구조대를 자원하여 자신의 모든 생을 다 바친 산악구조대팀장으로 지극정성으로 키운 딸 영재에게 뜨거운 지지와 열렬한 애정을 보내고 있는 열혈아빠이다.

현재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 포레스트가 앞으로 어떤 흥미로운 이야기로 우리들의 관심을 독차지 할지 많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포레스트의 인물관계도와 정보에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