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태원 클라쓰 인물관계도

드라마

by 삼단합체 2020. 2. 4. 21:58

본문

이태원 클라쓰 인물관계도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는 JTBC에서 새롭게 방영하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웹툰 원작의 드라마로 제작되었으며 이태원 클라쓰는 만화에서부터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받았을 정도로 재미있는 웹툰이라는 평가가 많습니다. 다양하고 개성있는 캐릭터들과 깔끔한 스토리가 한 몫했다고 생각이 듭니다. 현재 많은 인기를 차지하고 있는 웹툰 원작 이태원 클라쓰의 인물관계도와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웹툰 원작인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을 살아가면서 고집과 객기 이 두가지로 서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상을 압축해 놓은 듯한 모습을 보이는 이태원, 이 작은거리의 각자 가치관을 가지고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를 그려놓은 드라마가 이태원 클라쓰이다. 다음으로 이태원 클라쓰의 정보를 알아보자.

드라마 제목 : 이태원 클라쓰

첫 방영 : 2020. 01. 31

방송 시간 : 금,토 오후 10시 50분

방송채널 : JTBC

연출 : 김성윤

극본 : 조광진

등장인물 :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김동희 등

[이태원 클라쓰 인물관계도]

 

 

 이태원 클라쓰의 박서준이 맡은 역 박새로이로 무릎 한번 꿇지 못하여 퇴학을 당하였으며 원수를 폭행하여 살인미수 전과자까지 되어버렸다. 법을 어기는 행동을 했으니 벌을 받아야하는법, 억울하거나 후회하지는 않는다. 그것이 새로이의 가치관이다. " 내 인생 이제 시작이고 난 원하는 것 다 하면서 살 것이다. "

김다미가 이태원 클라쓰에서 맡은 역 조이서는 공부하면 공부 운동이면 운동 못하는 것이 없는 재능이 충만한 천재로 어머니의 다른 방식의 교육 덕분인지 이서의 인생관은 확고하게 자리잡혀있다. 명문대를 졸업하고 대기업에 취직하여서 재벌 남편과 결혼한 뒤 만족스러운 인생을 살아가는 것은 생각만 해도 지루한 삶이다. " 사랑, 인간이 할 수 있는 가장 바보 같은 짓거리야. "

 

다음으로 소개할 인물은 이태원 클라쓰에서 유재명이 맡은 장대희 역으로 격동의 시대, 종로의 굴다리에서 포장마차로 소소하게 시작한 뒤 지금의 장가를 이루어낸 인물, 그 삶이 얼마나 고달픈 삶이였는지 장회장은 자기 자신이 무척이나 자랑스러웠다. " 내 입으로 말하기 뭐하지만, 나는 권위적인 사람이야. "

\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권나라가 맡은 오수아역으로 어머니에게 버려진 뒤로 보육원에서 유년기를 보내게 되었다. 자존감이 강한 덕분인지 자기방어기제인지 주변의 값싼 동정을 지독하게 싫어한다. 그런 수아가 단 한명에게는 마음을 열었는데 새로이의 아버지이다. 성격은 맞지 않지만 아저씨의 아들이라는 새로이도 그럭저럭 괜찮았다. 하지만 새로이의 원수가 된 장가. 수아는 바로 그 장가의 후원을 받아왔기 때문에 장가에서 일도한다.

이태원 클라쓰의 김동희가 맡은 역 장근수는 장회장의 둘째 아들로 어릴적 시절부터 배다른 형인 근원에게 폭력을 당하면서 커왔으나 장회장은 이를 방치하였다. 갖가지가 모두 서러운 근수는 그러한 장가를 싫어하였으며 열일곱이라는 어린 나이에 독립을 결정했다. 무엇하나 자신이 원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던 유년기 시절 때문에 근수는 포기가 빠르다.

안보현이 이태원 클라쓰에서 맡은 배역 장근원은 장회장 집안의 장남으로 장가의 후계자이다. 학창시절 같은 반 호진을 괴롭히다가 새로이에게 혼나게 되면서 부터 악연이 시작되었다. 장회장은 근원에게 장가의 후계자라면 죄책감따위는 가지는게 아니라며 가르쳤고 닭 목을 꺾을 떄 미안한 마음 따위는 필요 없다고 생각하며 자라왔다.

이태원 클라쓰에서 김혜은이 맡은 강민정 역은 장회장과 마찬가지로 같은 장가를 창립한 강보현의 외동딸이다. 박성열 부장에게 일을 배웠으며 창립멤버의 혈육이면서 동시에 장가의 대주주로 자리잡고있다. 차기 회장 자리에도 눈독을 들이고 있으며 그에 걸맞는 능력 또한 갖추고 있다.

류경수는 이태원 클라쓰에서 최승권 역을 맡았다. 왼쪽 이마에 선명하게 보이는 칼자국이 있으며 처음 보는 사람 누가 봐도 무서운 얼굴을 가지고 있다. 얼굴만큼이나 살번한 과거가 있는데 승권은 전직 조폭이였다. 새로이와 교도소에서 처음 만났으며 당당한 삶을 살아가는 그에게 매료된 뒤로 조폭의 생활을 정리하고 단밤에서 일을 시작했다.

이태원 클라쓰에서 이주영은 마현이 역을 맡았다. 마현이는 종갓집의 장남으로 태어났으며 무슨 이유 때문인지 스무 살이 되던 해 부모에게 의절을 당하게 되면서 쫓겨나게 된다. LCD 공장에서 우연찮게 만난 새로이의 권유 떄문에 단밤의 주방장이라는 직책을 맡게 된다. 작은 키에 여리한 몸이지만 까칠한 현이로 승권이에게 유독 심한 모습을 보여준다.

손현주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성열 역을 맡았다. 자신의 자존심이나 지켜오던 소신보다는 회사를 더 중요시했는데 그 이유는 가정때문이였다. 아내를 잃고 자신 혼자 새로이를 키워야 했지만 사랑이 부족할까 정성이 부족할까 항상 새로이에게 최선을 다하였다. 가훈을 소신있게 살자라고 지었으며 가훈을 지키지 못한 자신과는 다르게 아들만큼은 세상에서 어깨 펴고 소신을 지키면서 살아가는 것을 원한다.

이다윗이 이태원 클라쓰에서 맡은 배역인 이호진은 전교 1등의 인물이지만 학창시절을 보내는 내내 근원에게 꾸준하게 괴롭힘을 당해왔다. 살기 힘들었지만 오로지 복수를 위하여 칼을 갈고있다. 겉으로 보기에는 순진해보이는 얼굴을 하고 있지만 냉철하며 집요한 성격이다.

이태원 클라쓰에서 윤경호는 오병헌 역을 맡았다. 뺑소니 사건을 묵인한 담당 형사로 그 때문에 10년이라는 오랜 세월이 지났지만 아직도 죄책감에 시달리고 있지만 딸 때문에 자수를 할 수가 없다.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큰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 어떤 흥미진진한 내용을 보여줄지 흥미로운 웹툰 원작 이태원 클라쓰였습니다.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법 드라마 인물관계도  (0) 2020.02.12
포레스트 인물관계도  (0) 2020.02.05
나쁜 사랑 인물관계도  (0) 2020.01.24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등장 인물관계도  (0) 2020.01.24
머니게임 인물관계도  (0) 2020.01.1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