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쁜 사랑 인물관계도

드라마

by 삼단합체 2020. 1. 24. 18:29

본문

나쁜 사랑 인물관계도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는 11월 29일로 종열하는 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의 후속작으로 제작된 나쁜 사랑입니다. 드라마 나쁜 사랑은 19년 12월 2일 부터 MBC에서 진행하는 아침드라마로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을 하고 있는 나쁜 사랑의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나쁜 사랑은 MBC에서 제작하는 마지막 아침드라마라고 합니다. 나쁜 사랑으로 마무리 짓고 더 이상 제작하지 않는다고 하니 안타까움이 들지만 아직 나쁜 사랑이 남아있다는 것이 한편으로는 위로가 됩니다. 앞으로 어떠한 스토리를 펼쳐 나갈지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드라마 나쁜 사랑의 인물관계도와 기획의도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나쁜 사랑>

 

방송 채널 : MBC

방송 시간 : 매주 평일 오전 7시 50분

몇부작 : 120부작

연출 : 김미숙

극본 : 홍승희

등장인물 : 신고은, 이선호, 오승아, 윤종화 등

 

■ 나쁜 사랑 기획의도

사고가 있었다.

예기치 못한 이 사고로 다섯 남녀의 운명이 엇갈린다.

누군가는 사랑하는 가족을 잃게 되었고 누군가는 인생이 완전히 바뀌게 된다.

 

그 가운데에 있는 한명의 여자.

사랑하는 가족을 잃었으며 동생의 아이를 키우면서 잔인한 운명의 소용돌이에

뛰어든 소원.

 

사고의 진실을 밝히기 위하여 노유그룹에 들어와 이 악물고 버티면서

갑작스럽게 다가온 소낙비같은 사랑과 만나게 된다.

벗어나기 위해서 안간힘을 써보지만 그렇게 할수록 더욱 강해지는 금단의 사랑.

 

이 드라마는 다섯 남녀의 뜨거우면서도 치열한 사랑을 담은 이야기이다.

축복받지 못하는 나쁜 사랑이지만 그렇기에 더 가슴이 아려오며 더 아픈,

안된다는걸 알아도 할 수 밖에 없는 진짜 사랑 이야기이다.

 

나쁜 사랑 인물관계도 - 주연 

 

나쁜 사랑 인물관계도

최소원(신고은)

34세 / 노유패션 사무보조

 

쌍둥이 자매 중 동생으로 항상 밝고 단순하며 씩씩한 것을 넘어서 괄괄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스타일. 잔꾀를 부리지 못하는 올곧은 성격으로 얼굴에 생각과 기분이 모두 드러나는 맑은 영혼의 소유자이다. 어떠한 위기에도 포기하지 않으며 잡초 같은 생명력을 가지고 일어서는 경향이있다. 디자니어늬 꿈을 안고 대학에 진학하려고 하였다. 자신의 재능이 어느정도 있다고 생각하였지만 유학파만 인정하는 직업 특성떄문에 당장 먹고 살기 바빠 꿈을 포기하게 되고 엄마의 원단가게를 도우면서 살아가고 있다.

 

나쁜 사랑 인물관계도

한재혁(이선호)

39세 / 노유패션 부사장

 

노유그룹의 회장 한태석의 첫째 아들로 잘생긴 외모와 부유한 재력 거기에 명석한 두뇌까지 가지고 있다. 남들은 하나만 가지기도 어려운것을 모두 가지고 태어난 완벽한 남자. 누군가 정해준 길을 걸어가는 것 보다는 차라리 죽는 것이 낫다는 자신만의 신조를 따르고 있다. 그 때문에 아버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디자인을 전공하였으며 타협을 맺어 MBA를 수료하기는 했지만 노유그룹의 경영에 관련해서는 절대 참여 하지 않는다. 정략결혼을 경멸하며 천성이 착하고 맑은 은혜에게 첫 눈에 반하게 된다.

 

나쁜 사랑 인물관계도

황연수(오승아)

33세 / 노유패션 디자이너

 

소원과 끝도 없이 대립관계를 하며 지내오는 라이벌로 일생일대의 목표가 자기만족인 옳지않은 욕망의 결정체이다. 부모님이 너무 이른 나이에 곁에서 떠나게 되면서 소원이네에서 얹혀 살게 된다. 단실의 차별을 맨몸으로 견뎌내면서 속으로는 조금씩 서러움과 분노가 쌓여갔다. 이러한 어린 연수가 버틸 수 있는 계기는 어른만 되면 가난과 차별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희망 하나만을 바라보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반지하방 신세를 지내면서 삶은 나아지지 않자 스스로의 욕심은 스스로가 채워보기로 한다.

나쁜 사랑 인물관계도

한민혁(윤종화)

37세 / 노유패션 전략 기획 이사

 

노유그룹 회장 한태석의 둘째 아들로 재혁과는 배가 다른 형제 관계에 있다. 친엄마인 화란의 과보호 때문에 민혁은 유약한 성정과 날카롭지 못한 판단력만 자랐다. 자신의 기질이 다른 아버지의 눈에 들려고 매번 노력을 하지만 형을 편애하는 상황을 알게 되자 자신의 상처만을 키워나갔다. 이렇게 되자 다른 사람의 인정이 고프게 되고 결국에는 걸림돌인 민혁을 극한의 상황으로 몰게 되고 아버지의 지시를 이행하기 위하여 도둑질까지 과감하게 저지르는 상황까지 오게 된다.

나쁜 사랑 인물관계도

최호진(전승빈)

32세 / 노유패션 법무팀

 

소원의 남동생으로 유쾌하며 자상한 성격에 영민함까지 가지고 있는 단실에게는 둘도 없는 효자 아들이다. 태어나자마자 아버지가 돌아가시게 되는 일이 생겨 아버지에 대한 기억은 가지고 있지 않으며 어릴 떄 부터는 그림을 그리는 것에 흥미를 느꼈다. 어머니 몰래 대회에 참가하면서 상을 받기도 했지만 단실의 반대에 부딪히면서 엄마가 바라는대로 공부를 시작하게 된다. 비록 늦게 시작한 공부지만 우수한 머리와 부단한 노력덕분에 명문대 법학과에 진학하게 된다.

 

나쁜 사랑 인물관계도 - 소원 주변 인물

 

나쁜 사랑 인물관계도

최은혜(차민지)

29세 / 소원의 쌍둥이 언니

 

소원보다 3분 일찍 태어난 이란성 쌍둥이 언니. 미숙아로 태어나 인큐베이터에서 같이 지내던 소원과 은혜는 소생이 안된다는 판정을 받았지만 기적같이 살아남았다. 그렇게 인큐베이터떄부터 동고동락한 두 사람은 자매 이상의 무언가로 묵여있는 사이. 소원과는 이란성 쌍둥이지만 성격은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선머슴처럼 괄괄하면서 드센 소원에 비하여 여성스로우며 차분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그렇지만 솔직하면서 마음 속은 따뜻한 성품 그리고 포기를 모르는 끈기있는 모습은 서로 닮아있다. 사랑하는 재혁의 아이를 임신한 뒤로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하여 죽게되는 비운의 인물이다.

나쁜 사랑 인물관계도

송단실(이상숙)

66세 / 소원의 엄마

 

소원, 은혜, 호진의 엄마로 딸이 엄마를 닮는다고 성격이 괄괄하며 드세고 다혈질을 가지고 있다. 원단을 공부할때에는 섬세하면서도 유한 성격을 가지고 있었지만 두 딸에 아들도 모자라 친구의 딸인 연수까지 키우다 보니 성격이 완전히 달라지게 되었다. 사업을 하다가 실패한 남편은 술만 들어갔다 하면 난리를 부린다. 그 성정을 버티며 살아가던 어느 날 남편이 병으로 죽게 되자 이제는 정말로 혼자서 아이들을 기르게 된다. 밤낮 가리지 않고 일을 하였으며 아이들 돌보는 것도 소홀히 하지 않은 덕분에 모두 올바르게 길러낸다.

 

나쁜 사랑 인물관계도

최하은(이예빛)

6세 호진-연수의 딸

 

호진과 연수의 친딸로 연수가 하은을 영아원에 버린 채 유학을 떠나게 된 뒤로 호진도 기억을 잃게 되면서 뜻하지 않은 고아가 되어버렸다. 이후 소원의 친딸로 길러지게 된다. 이러한 사실을 모른채 하은은 올바르게 자랐지만 그런 하은을 보고있자니 소원과 단실은 마음이 크게 아파왔다. 타이로신혈증이라는 희귀한 병을 가지고 있으며 친구들이 좋아하는 돈까스를 자기도 먹고싶지만 먹으면 배가 아픈 것을 알기에 참는다.

 

나쁜 사랑 인물관계도 - 재혁 주변 인물

 

나쁜 사랑 인물관계도

한태석(남경읍)

69세 / 노유그룹 회장

 

노유그룹의 회장으로 재혁과 민혁의 아버지이다. 어린 나이에 부친에게서 사업을 물려받았고 뛰어난 능력으로 회사를 몇십배 키우게 되는 타고난 사업가이다. 매사에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으며 공정하고도 합리적이다. 일적인 면에서 만큼은 조금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냉철한 완벽주의자. 그 속에는 자신의 사랑하였던 부인을 잃은 아픔이 담겨있다. 화란을 둘째 아내로 들이게 되었지만 쉽게 마음을 주기가 힘들다. 재혁을 향한 무한한 기대와 민혁에 대한 실망은 그 둘의 어머니에 대한 애정의 무게에 따른 차이일지도 모른다.

 

나쁜 사랑 인물관계도

장화란(정애리)

64세 / 노유갤러리 관장

 

한태석의 둘째 부인이자 민혁의 친엄마이다. 겉의 모습은 지적이며 우아하고 기품이 넘치는 스타일로 타고난 것이 아닌 모두 후천적으로 노력한 끝에 나온 모습이다. 겉과 속이 완전 천지차이인 그녀는 속에 은밀하면서도 추악한 욕망을 품고 살아가고 있다. 태석의 비서였을 때 부터 노유의 안주인을 목표로하였으며 첫째 부인이 죽자마자 민혁을 앞세워서 한회장가로 입성을 하게 된다.

 

나쁜 사랑 인물관계도 - 그 외

 

나쁜 사랑 인물관계도

박상태(전진기)

65세 / 노유그룹 비서실장

 

노유그룹의 비서실장을 맡고 있으며 한회장가의 집사이다. 천애고아로 태어나 자랐으며 거칠것 없이 살아온 남자. 머리가 타고났기 때문에 우수한 판단력으로 이 자리까지 올라왔다. 워낙 가진 것이 없이 자란지라 안해본 일이 없을 정도. 노유 계열사 물류센터에서 일을 하다 남보다 우수한 영특함과 성실함이 비춰지면서 비서가 되게 되었다.

 

나쁜 사랑 인물관계도

한유진(심은진)

42세 / 노유패션 팀장

 

한태석의 동생으로 자유로운 영혼을 가지고 있다. 한국은 그녀를 품고 있기에는 좁다고 판단한 유진은 빠르게 친척을 따라가서 프랑스에 자리를 잡았다. 그곳에서 편안하게 놀고 먹기만을 자유롭게 한 그녀가 디자인 스쿨을 수석으로 졸업한 것을 보면 부모님의 재능을 물려받은 것이 틀림없다. 멀리서 오빠 태석의 결혼을 지켜보면서 화란을 아내로 받아들인 태석을 미덥지 않아한다. 가족들과 연을 끊겠다고 다짐한 것도 그때 부터 쯤이다.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레스트 인물관계도  (0) 2020.02.05
이태원 클라쓰 인물관계도  (0) 2020.02.04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등장 인물관계도  (0) 2020.01.24
머니게임 인물관계도  (0) 2020.01.16
스토브리그 드라마  (0) 2020.01.1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