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검사내전

드라마

by 삼단합체 2019. 12. 24. 01:25

본문

검사내전 인물관계도 등 드라마 검사내전 작품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검사내전은 12월 16일 월요일부터 첫 방송을 시작하였으며 월화드라마로 오후 9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검사내전은 미디어 속 화려한 법조인이 아닌 지방도시 진영에서 하루 하루를 살아가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담은 내용으로 평범한 직작인 검사들의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검사내전

월화드라마 검사내전에 출연하시는 분들은 #이선균, #정려원, #이성재, #김광규가 주연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들의 캐미가 어떠한 재미를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되고 보는 맛이 있을 것 같습니다. 검사내전은 책이 원작인 드라마로 원작인 책의 평가도 호평들이 많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검사내전의 제작진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연출은 이태곤이 맡았으며 극본은 서자연, 이현이 맡았고 크리에이터는 청춘시대와 연애시대, 난폭한 로맨스 등을 맡은 경험이 있는 박연선이 맡았습니다. 검사내전이 몇부작인지 궁금하실텐데 총 1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검사내전 인물관계도

검사내전에서 이선균은 이선웅이라는 배역을 맡았으며 이선웅은 독기없이 그저 선한 인상의 검사같지 않은 남자라고 합니다. 누구에게도 쉽게 공감을 하면서 수다를 했다하면 거기에 빠져버리는 모습이 마치 시골의 아낙네를 보는 것 같는 모습을 보여준다. 구걸을 해서라도 피의자가 입을 열면 천만다행으로 여기며 수다로 인하여 삼천포로 빠져도 그만큼 사건관계자에 대하여 잘 알게 되었으니 손해보는 것은 아니다 라고 한다.

검사내전 인물관계도

다음으로 정려원은 검사내전에서 차명주 배역을 맡았으며 또렷한 눈빛에 항상 당당한 독보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출중한 능력과 책임감, 그리고 치열한 열정과 자신감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 그녀는 검사 생활만 11년을 해오면서 서울의 밑으로는 내겨잔적이 없다고 알려진 검찰의 엘리트이다. 쉴 틈 없이 달리는 그녀에게 사건이라는 것은 일이였으며 일은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를 해야한다고 생각한다.

검사내전 인물관계도

이성재는 검사내전에서 조민호 역을 맡았으며 입만 열면 잔소리를 하고 욱하는 성질을 버리지 못하는 검사 18년차 꼰대지만 후배들이 욕심을 내서 뭔가를 해보려고 하면 또 못 이기는 척 들어주는 괜찮은 상사이다.

검사내전 인물관계도

김광규는 검사내전에서 홍종학이라는 배역을 맡았으며 11년차 검사로 능력도 평범하며 인생관도 평범한 그는 매일 한 줄씩 로또 번호를 매기면서 하루를 시작하고, 어디서 돈 벼락이 떨어지면 그 돈으로 무엇을 하면 좋을지 상상하면서 매일 빙긋 웃는 사람이다.

검사내전 인물관계도

이상희는 검사내전에서 오윤진이라는 역할을 맡았고 검사 6년차의 경력을 지녔으며 초임 4년간 강력부에서 조폭 때려잡느라 거칠어졌다. 연수원에서 만난 동료검사와 결혼을하며, 덜컥 애 둘을 낳게 되어버려 남편도 없이 시어머니까지 모시고 관사에서 살고 있다.

검사내전 인물관계도

전성우는 검사내전에서 김정우라는 배역을 맡았으며 결정문을 작성할 때보다 인스타그램 해쉬태그를 달 떄 더 신중하고, 실적 쌓기 보다는 인증샷 건지기에 목숨을 거는 평범한 요즘 남성이다. 검사로서의 욕심이나 철학이 없다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토브리그 드라마  (0) 2020.01.12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 인물관계도  (0) 2020.01.06
블랙독 인물관계도  (0) 2019.12.17
사랑의 불시착 인물관계도  (0) 2019.12.15
드라마 초콜릿 인물관계도  (0) 2019.12.15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