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엑소스 히어로즈 출시일 사전예약

게임/모바일 게임

by 삼단합체 2019. 10. 31. 00:21

본문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던 신작 모바일 수집형RPG '엑소스 히어로즈'가 드디어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타 모바일 게임에서는 보기 힘든 엑소스 히어로즈 만의 개성있는 그래픽과 화려한 모습이 플레이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지난 1월에 처음으로 엑소스 히어로즈 CBT를 개최하였으며 최근 9월에 2차 엑소스 히어로즈 CBT를 하면서 부족한 부분은 보완하고 좋은 부분은 추가해 나가면서 유저들의 평가에 귀를 기울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엑소스 히어로즈는 용족이 다스리고 있는 바이컬 제국을 배경으로 한 게임입니다. 수천 년이라는 세월동안 바이컬 제국을 안전하고 조화롭게 다스려왔던 용족의 마지막 황제가 갑작스럽게 저주에 걸리는 바람에 지독하게 변해버리는 사건이 일어나게 된다.

이 사건을 해결하고자 7명의 기사단장들이 힘을 합쳐서 아코르를 죽이고 국가를 7개로 나눈 뒤 통치하기 시작하였다. 하지만 7개의 왕국 중 하나인 노스 폰 프로스티의 국왕은 대륙을 통일하고자 하는 야망을 품으면서 자신의 계획을 실행에 옮긴다. 모든 왕국이 내전 때문에 혼란스러운 상황에 놓인 지금 주인공 일행이 용족의 유물을 찾기 위하여 모험을 떠난다.

엑소스 히어로즈를 플레이하시는 플레이어들은 앞서 설명드렸는 7개의 왕국을 돌아다니면서 용족의 유물을 찾기 위한 모험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엑소스 히어로즈의 1차 CBT에서 화려하고 깔끔한 그래픽이 장점이지만 전투에서 아쉬운 부분이 보였다라는 점을 개선하고 스토리 부분도 보완하여 엑소스 히어로즈 2차 CBT에서는 좀더 나아져서 완성도가 높아져서 돌아왔습니다.

엑소스 히어로즈의 장점은 다른 모바일 보다 우수한 그래픽과 뛰어난 품질이다. 좀 더 높은 수준의 모바일 게임을 만들고자 3D 모델링 부터 이펙트까지 개성있는 방식을 사용하여 엑소스 히어로즈를 만들었다.

 

박진배, 고상지같은 이름있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제작한 OST또한 주목해볼만 하며 실력있는 성우들을 섭외하여 게임을 만들어 스토리를 보다 더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게 만들어주었다.

엑소스 히어로즈의 '페이트코어'는 조금 신선한 개념의 코스튬 시스템이다. 보통의 코스튬처럼 외형에 변화를 줄 뿐만 아니라 성별 변환과 고유 스킬이 변경되는 등 많은 신경을 쓰인 것이 보인다.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얻은 다음 코스튬을 통하여 캐릭터를 이쁘게 꾸미고 성별도 바꿀 수 있으니 다른 게임보다 코스튬이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전투 방식은 플레이어들이 익숙한 턴제 형식의 방식으로 진행되며 엑소스 히어로즈는 총 200개에 달하는 다양한 영웅들이 존재하여서 플레이어가 원하는 개성있는 팀을 만들어서 육성이 가능하다. 굳이 육성하지 않더라도 수집하는 재미도 있으니 영웅들을 수집하는것도 엑소스 히어로즈의 하나의 컨텐츠라고 볼 수 있다.

엑소스 히어로즈의 대화나 스토리는 스킬 기능을 도입하여 빠르게 게임을 진행하고 싶은 플레이어들에게 답답함을 없애주었다. 하지만 한번도 스토리를 보지 않았다면 한번쯤은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모바일 게임 엑소스 히어로즈의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직업과 속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온은 화염속성의 워리어이며 아이리스는 빛속성의 인챈터, 시어칸은 냉기속성의 나이트입니다.

다음은 시어칸과 마찬가지로 냉기속성을 가지고 있는 위자드 바소리, 기계를 다루는 어쌔신 바라카 그리고 레임지는 암흑속성의 인챈터입니다.

 

레이켈은 화염속성의 워리어이며 레라는 자연속성의 레인저, 게일은 자연속성의 워리어입니다. 이렇게 엑소스 히어로즈에는 각 직업별로 다양한 속성을 다루는 캐릭터들이 많기 때문에 어떤 직업을 골라도 재미를 보장할 것 같습니다.

엑소스 히어로즈의 사전예약은 10월 29일 화요일부터 11월 19일 화요일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엑소스 히어로즈의 사전예약 보상은 제스 200개와 황금시계 10개 및 아이리스 페이트코어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10회 영웅 영입이 가능한 황금 시계같은 경우에는 초반 스토리를 진행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테니 사전예약을 하시고 게임을 진행하시는게 훨씬 더 깔끔하게 게임을 진행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엑소스 히어로즈의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도 현재 같이 진행중입니다. 공식 카페 가입자가 많아질수록 더욱 큰 혜택을 준다고 하는데 8,000명을 달성하면 황금시계 3개, 15,000명 달성시 황금시계 5개, 20,000 달성시 황금시계를 10개 준다고 하니 보상에 관심이있는 분들은 엑소스 히어로즈 공식카페에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는 기대작 엑소스 히어로즈의 출시일은 11월 21일입니다. 많은 CBT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였고 전투와 스토리면도 개선하였다고 하니 많은 기대가 되고있습니다. 다른 모바일 게임처럼 버그나 접속오류같은 자잘한 버그만 걸리지 않는다면 꾸준하게 성장세를 보일것이라 생각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