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롤 10주년 이벤트 우르프 출시일

게임/리그오브레전드

by 삼단합체 2019. 10. 18. 20:52

본문

가장 핫하면서 가장 인기 높은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롤 10주년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롤 10주년을 맞으면서 다양한 이벤트와 여러가지 프리 시즌 관련 업데이트를 한다고 하니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롤이 어느새 출시된지 10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다는게 믿기지가 않을 정도로 그 인기는 시들줄 모르고 나날이 높아져 가는 가운데 롤 10주년 이벤트 보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위의 그림은 롤 10주년 이벤트를 맞으면서 플레이어들에게 지급하는 각종 보상들 목록입니다. 다양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으니 하루도 빠지지 않고 모두 받도록 합시다. 보상 종류에는 10주년 상자부터 파랑, 주황 정수 및 보석과 프레스티지 포인트 및 토큰과 감정 표현, 10주년 와드까지 다양하고도 좋은 보상을 많이 획득할 수 있습니다. 롤 10주년 이벤트에 걸맞게 정말 푸짐한 보상이 아닐 수 없습니다.

롤 10주년 이벤트 보상은 단순하게 접속만 하면 출석 체크가 인정되는 것이 아니라 접속하고 각 미션을 클리어하면 해당하는 날에 맞는 보상을 지급해주기 때문에 미션을 확인하시고 진행하셔서 완료 하시면 보상을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또 다시 나만의 상점이 돌아왔습니다. 롤 10주년 이벤트를 맞이하면서 나만의 상점도 기존의 스킨만 나오는게 아니라 높은 가격대를 구성하고 있는 전설급 스킨도 대폭 할인한 가격으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사고 싶었지만 비싸서 고민하던 스킨들을 이번 기회에 구매할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롤 10주년 이벤트를 맞으면서 우르프(URF) 모드가 다시 열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우르프 모드는 이번에는 특별하게도 무작위 선택이 아니라 챔피언 선택이 가능한 우르프 모드가 열립니다. 항상 무작위로 선정이 되어서 하고 싶어도 하지 못했던 캐릭터들을 이제는 마음껏 즐기실 수 있겠습니다. 우르프 모드는 10월 29일 부터 열리며 11월 9일까지 진행이 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롤 10주년 이벤트

이번에는 색다롭게 바뀌는 리그오브레전드 전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격동하는 원소라는 프리 시즌의 업데이트로 인하여 엄청나게 다양한 것들이 바뀝니다. 격동하는 원소라는 이름에 걸맞게 화염용을 처리하면 협곡의 부쉬와 벽들이 불타서 허물어지는 기능이 있으며 대지용은 이와 반대로 협곡 곳곳에 새로운 지형들이 생겨납니다.

롤 10주년 이벤트

그리고 바다용을 처리하면 협곡에 수풀과 열매들이 새롭게 자라나기 시작하는 효과가 있고 바람용을 처리하면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는 기류를 전장의 곳곳에 생성시킨다고 합니다. 이렇게 각 원소를 지니고 있는 드래곤을 처치하면 원소 드래곤에 기반되는 속성이 협곡 전체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게임의 플레이가 변동될 예정입니다.

롤박사 해도리 유튜브

각 원소 드래곤의 중첩을 최대치로 쌓으면 특수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화염 드래곤은 3초마다 평타 및 스킬을 사용하면 작은 폭발을 일으키며 추가 피해를 입히고 바다 드래곤은 적에게 피해를 주면 3초간 강력한 자원 재생 효과가 있으며 바람 드래곤은 평타나 스킬로 적을 명중시키면 기본 스킬 쿨타임이 감소하고 대지 드래곤은 5초간 피해를 입지 않으면 보호막이 생성되는 패치가 있습니다.

롤 10주년 이벤트

그리고 이번 프리 시즌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여겨 봐야 할점은 바로 장로 드래곤의 신규 효과 입니다. 원래 가지고 있던 기존의 용 버프 강화 효과는 사라졌지만 대신에 신규 효과로 일정 체력 이하의 적을 공격하면 처형하는 효과가 생성되었습니다. 화려한 이펙트와 뛰어난 기능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가장 신경쓰는 패치 중 하나입니다.

롤 10주년 이벤트

그리고 프리 시즌 업데이트로 탑과 봇의 지형이 변화한다는 것 입니다. 탑과 봇의 지형이 조금 더 넓어지고 정글에 부쉬가 추가 되기 때문에 더욱 다양한 갱 루트 및 더욱 치열한 정글 싸움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앞으로 어떻게 갱을 갈지 다양한 방법을 연구해봐야겠습니다. 이렇게 롤 10주년 이벤트와 격동의 원소 프리 시즌 업데이트 및 우르프 모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 또 어떤 다양하고도 신기한 업데이트들이 진행이 될지 많은 기대가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