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너를 만난 여름

영화

by 삼단합체 2019. 10. 16. 21:32

본문

<너를 만난 여름 영화>

 

나의 소녀시대를 뛰어넘은 700억이라는 어마어마한 흥행 수익을 끌어낸 아시아 최고의 로맨스 영화너를 만난 여름은 200만 부가 넘는 엄청난 판매량을 보유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소설 '최호적아문' 원작 영화 입니다. 영화 너를 만난 여름은 17살의 한 남자와 한 여자의 청춘 로맨스 소설 중 최고로 손꼽히는 작가 팔월장안의 3작품 중 하나입니다.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와 진비우와 하람두라는 인기있는 스타 배우들의 실감나는 로맨스 연기 덕분에 너를 만난 여름은 2016년 이후 중국에서 개봉하였던 로맨스 영화 중 가장 높은 최고의 관객수를 기록하였으며 천만 영화 알라딘 조차 뛰어넘는 인기를 보였습니다.

영화 너를 만난 여름의 제목 여름은 사람들이 가장 빛나 보이는 청춘의 시절을 뜻하고 있습니다. 고등학생 시절을 보내고 있는 겅겅과 위화이가 같이 걸으며 바람에 흩날리는 나뭇잎을 보거나 쏟아지는 비를 같이 맞으면서 시간을 보내는 풋풋한 여름이라는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하지만 계절이 바뀌듯이 영원히 지속될 것 같았던 뜨거운 청춘은 여름이 지나가듯이 아주 멀리 흘러가게 되어 영화 제목을 너를 만난 여름으로 지었다고 합니다.

영화 제목 : 너를 만난 여름

개봉일 : 19년 10월 16일

영화 시간 : 109분

개요 : 로맨스

감독 : 장적사

출연자 : 진비우, 하람두 등

 

 

 

 

영화 너를 만난 여름

위화이(진비우)

 

최근에 떠오르고 있는 진비우와 하람두의 달콤한 호흡을 너를 만난 여름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떠오르는 스타 진비우는 영화 너를 만난 여름에서 전국 1등 물리의 신 그리고 운동까지 완벽한 무엇 하나 부족한게 없는 최고의 소년 '위화이'라는 인물의 연기를 맡았습니다. 키가 훤칠하며 포근한 외모와 부드러운 눈빛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영화 너를 만난 여름

겅겅(하람두)

 

또 다른 배우 하람두는 신선한 연기를 대중들에게 보여주면서 인기를 얻었으며 베이징 국제영화제와 중국 청년 영화제에서 2000년대 출생한 사람들 중 가장 뛰어난 연기력을 보유하고 있는 배우로 선정이 돼어서 매우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하람두는 영화 너를 만난 여름에서 여러 일이 벌어져서 명문고에 진학을 하게 된 공부보다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소녀 '겅겅'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영화 너를 만난 여름은 아직 모든게 서툴고 어슬프기도 하지만 모든 게 풋풋하고 좋았던 시절의 이야기를 대중들에게 선보입니다. 그리고 그 시절만을 보여주는게 아니라 시간이 지나 어느덧 어른이 된 위화이와 겅겅의 아름다웠던 청춘의 시간을 지나 이별의 아픔을 겪고 그 이후 찾아오는 숨겨져있는 비밀 이야기를 같이 보여주면서 가슴 한편이 따스해지는 느낌을 들게 만들어줍니다. 그렇게 너를 만난 여름은 우리의 가장 빛나는 순간인 학창시절이 얼마나 소중하면서도 훗날 살아가면서 삶을 지탱하여 주는 추억이 된다는 것을 알게 해줍니다.

 

 

 

 

영화 너를 만난 여름

그리고 두 인물들의 이름에는 숨겨진 비밀이 존재하는데 17살 소녀 겅겅과 17살 소년 위화이의 이름을 합치면 '겅겅위화이'가 되는데 이는 '항상 마음에 두고 있다'라는 말이 됩니다. 로맨스 영화답게 상대방을 항상 마음 속에 품고 있다는 의미로 심장이 간들여지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영화 너를 만난 여름

이렇게 삶에서 가장 빛나는 여름같은 학창시절 속 우리들이 함께 웃고 울고 사랑을 나누었던 추억과 그 시절의 시간들을 보내며 보다 성숙하게 성장을 할 수 있었던 것 처럼 영화 너를 만난 여름은 지나간 청춘의 아름다웠던 시간들을 기억하라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두 주인공의 매력적인 호흡도 만족스럽지만 영화 너를 만난 여름에서는 다양한 학창시절에 있을법한 현실성있는 친구들이 나오면서 영화의 재미를 더해주는게 좋았습니다. 오늘자 10월 16일날 너를 만난 여름이 개봉이 된다고 하니 오랜만에 설레임과 따뜻함을 느끼고 싶다면 영화 너를 만난 여름을  추천드립니다.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번할까요  (0) 2019.10.19
말레피센트2 영화  (0) 2019.10.17
양자물리학 영화  (0) 2019.10.13
가장 보통의 연애 후기  (0) 2019.10.08
조커 쿠키영상  (0) 2019.10.0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