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등장인물관계도

드라마

by 삼단합체 2019. 10. 13. 22:12

본문

(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등장인물 )

 

이번에는 레버리지 사기조작단등장인물과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소개해드릴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은 최근에 미국에서 방영한 드라마를 리메이크하여 만든 드라마 중 하나로 대단히 인기를 끌고 있는 범죄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은 매주 일요일에 TV조선에서 방영예정이며 캐스팅 배우들도 신선하며 내용도 매우 재미있어 보여서 대중들의 관심을 얻은게 아닌가 싶습니다. 

드라마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에 캐스팅 되신 이동건 님과 전혜빈 님의 호흡이 얼마나 잘 어울려져서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일요일 잘 마무리 하시길 바라며 오늘 첫 방영을 진행할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드라마 이름 :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

 

방송 시간 :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30분

방영 기간 : 2019년 10월 13일 ~

연출 : 남기훈

극본 : 민지형

출연진 : 이동건, 전혜빈, 김새론, 김권, 여희현

줄거리 : 전직 보험수사관이 개성 강한 도둑들과 함께 팀을 꾸리면서 사기꾼들의 물건을 훔치는 스토리를 지닌 드라마.

 

 

 

 

 

드라마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은 미국 드라마 시리즈 '레버리지'를 한국의 케이퍼 드라마로 다시 탄생시킨 드라마입니다. 하루에도 수 많은 뉴스들이 쏟아지는 상황에 부패와 부도덕, 불공평 그리고 금융사기나 편법까지 파다한 현실에 상처 입은 타인들을 돕고 그들 자신들도 변화하는 모습을 통하여 타인을 이해하고 돕는 일의 가치에 대해 이야기 하고자 최고의 능력을 갖춘 다섯 명의 멤버가 한팀이 되어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을 결성하였다!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원작)

 

미국의 원작 드라마 레버리지는 미국의 방송 채널 TNT에서 방영이 진행 되었습니다.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원작의 방송 기간은 2008년부터 2012년 까지 총 4년에걸쳐서 시즌제로 총 5시즌 동안 77회의 방송이 진행 되었습니다.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원작의 등장인물들은 티머시 허턴, 지나 벨먼, 알디스 호지, 크리스천 케인, 베스 리스그래프 등이 출연하였습니다.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주요 등장인물)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등장인물

이태준(이동건)

#정보분석가

 

화이트 나이트, 블랙 킹이 되다. 겉모습은 흐트러짐 하나 없는 완벽함을 자랑하며 내면은 아주 뛰어난 통찰력을 가지고 있는 남자. 사기꾼들의 저승사자라고도 불리던 한국 최고의 보험조사관 이태준은 승승장구하면서 지내오던 도중 갑작스러운 시련 하나가 찾아오게 된다. 그 시련은 다름아닌 자신의 아들 선규의 시한부 선고. 아들을 살릴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하여 위험한 계약에 결국 응하였고 그렇게 그의 인생은 바뀌게 된다.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등장인물

황수경(전혜빈)

#사기꾼

 

우월한 외모와 섹시한 몸매 그리고 누구나 부러워할법한 아름다운 목소리와 어떠한 사람이든지 매료시키는 뛰어난 언변까지 갖추고 있는 그녀는 재능을 바탕으로 한국 최고의 배우가 되는 것이 목표였지만 이상하게도 무대 위에만 올라서면 연기가 엉망진창인데 다른 사람에게 사기를 칠때에만 튀어나오는 우수한 연기는 실전 맞춤형이었던 것이었다.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등장인물

고나별(김새론)

#태릉선수촌 출신

 

날렵한 몸매와 머리 위로 올려 묶은 포니테일이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이다. 장소가 어디가 되었든 뚫고 들어가며 물건이 무엇이든지 가지고 나오는 최고의 실력을 보유한 도둑이다. 겉보기에 어려보이는 외모에 무시를 했다간 된통 당할 수 있는 살벌한 무술 실력까지 갖추고 있는데 실은 태릉선수촌 펜싱 국가대표 출신이다. 오랜 세월 훈련으로 인하여 끊임없이 단련한 강철같은 체력과 뛰어난 와이어 실력 그리고 자물쇠와 금고 열기 및 레이저 망 피하기까지 완벽하다.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등장인물

로이 류(김권)

#미군 용병 출신

 

태권도부터 시작하여서 유도, 복싱, 주짓수에 절권도까지 각종 무술이란 무술은 전부 섭렵하면서 꾸준하게 단련된 단단한 몸매에 날카로운 눈빛을 가진 뛰어난 파이터. 어렷을 적에 미국으로 입양을 가게 되면서 양부모님 밑에서 자랐다. 동양인 외모 때문에 많은 차별을 받으면서 자랐으나 상처를 넘어서기 위하여 오랜시간 동안 계속해서 운동에만 집중하였다. 그 때문인지 말이 잘 없으며 표정 변화조차 거의 없는 수준으로 이후에는 군인이 되어서 전 세계를 떠도는 용병생활을 하면서 사람은 믿을만한게 못된다는 것을 배웠다.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등장인물

정의성(여회현)

#조기유학파

 

노랗게 염색한 머리에 허세가득한 제스처와 강아지같은 맑은 눈을 가지고 있는 천재적인 해커로 한시고 가만두지 않는 입을 가진 해외 교포 같은 느낌이 들지만 실은 목포 고하도에서 미역 양식을 하고 있는 집안의 귀여운 막내아들이다. 겉으로 보기에는 어리바리하며 소심한 성격에 몸 쓰는 일에는 전혀 재능이 없지만 컴퓨터만 잡으면 못하는 일이 없는 천재로 CCTV, 휴대폰, 컴퓨터 등 디지털 제품이면 모든 것을 자신의 마음대로 할 수 있는 해킹 마스터.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등장인물

신유리(최자혜)

#이태준의 전처

 

"당신 지금어디야? 지금 안오면 진짜 긑이야...."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등장인물

조준형(김중기)

#태준의 고향 친구

 

"잊어. 잊는 수밖에 없다. 산 사람은 살아야하지 않겠냐?"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등장인물

박기호(김광식)

#태준의 믿음직한 형

 

"뭐 필요한거 있으면 형한테 언제든지 연락해. 응?"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등장인물

많은 분들이 기대하시는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은 오늘 10월 13일날 첫 방영을 시작하니 본방사수 놓치지마시고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색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등장인물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백꽃 필 무렵 인물관계도  (0) 2019.10.24
유령을 잡아라  (0) 2019.10.23
배가본드 등장인물관계도  (0) 2019.10.12
모두의 거짓말  (0) 2019.10.12
드라마 스페셜 렉카  (0) 2019.10.1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