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두의 거짓말

드라마

by 삼단합체 2019. 10. 12. 02:32

본문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가 끝이나면서 바로 그 뒤를 이어서 새롭게 시작한 주말드라마 모두의 거짓말이 방영됩니다. 이민기, 이유영 님이 주연으로 등장하며 OCN에서 방송을 진행합니다. 모두의 거짓말이라는 제목에서 부터 약간 느낌이 들지만 이번 모두의 거짓말 작품은 스릴러물 입니다. 

 

모두의 거짓말 드라마 티저에서 부터 뭔가 색다로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묘한 분위기에 호기심을 자극하게 만드는 느낌이 재미있었습니다. 드라마 모두의 거짓말 작품은 어느날 아버지의 죽음과 남편의 실종을 경험하게 되는 어느 여인이 범인에게서 온 수상한 상자와 쪽지를 받으면서 시작하게 됩니다. 이민기, 이유영 님의 찰떡호흡으로 탄생된 모두의 거짓말 등장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이름 : 모두의 거짓말

방영 채널 : OCN

방송 시간 : 토일 오후 10시 30분 방영

몇부작 : 16부작

기획, 제작사 : 스튜디오드래곤

연출 : 이윤정

극본 : 전영신, 원유정

출연진 : 이민기, 이유영, 온주완, 이준혁

 

모두의 거짓말 등장인물관계도

조태식 (이민기)

" 진짜 이것까지만 해결하고 나면 나는 떠나겠어. "

시민과 함께하는 믿을 수 있는 경찰로 광수대 경위이다.

 

서울지방경찰철 광역수사대 경위라는 직급을 가지고 있으며 머리가 총명하며 감도 매우 좋고 행동도 우수하다. 아니 머리가 총명하였으며 감도 좋았었고 행동도 좋았었다. 이제는 다 지나간 과거의 이야기이다.

타고난 재능과 끌어오르는 열정으로 범죄자들을 잡는것이 취미였는 과거와는 다르게 현재에는 범죄자가 넘쳐나는 서울에서 벗어나 시골 파출소 같은 곳으로 가는 것이 유일한 꿈이다. 그렇게 꿈이 이뤄지려나 싶은 순간 국회의원 김승철의 사고사에서 의심이 가는 정황이 읽힌다.

처음에만 해도 이것만 끝내면 반드시 떠난다, 이것까지만 알아내면 이곳을 벗어나겠다. 라고 항상 말은 하지만 지속적인 조작된 음모와 계속해서 벌어지는 연쇄살인 때문에 단 한 명의 죽음도 그냥 넘길 수 없기 때문에 그는 이 수사를 계속해서 진행하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이것 뿐만이 아니라 그가 떠날 수 없는 이유가 한가지 더 있다. 자신이 원한적이 없는데 예상하지도 못한 우정을 자아내는 김서희 때문. 그도 그럴 것이, 그녀를 보면 어릴 적 빨간 원피스를 입은 그 아이가 머릿 속에 떠오르기 때문이다.

 

모두의 거짓말 등장인물관계도

김서희 (이유영)

" 아무것도 모르는 내가 무슨 국회의원이라는 거야? "

언제나 여러분의 곁에있는, 기호 1번 김서희

 

부와 명예 두개를 모두 갖추고 있는 4선 국회의원 집안의 막내딸 이다. 하지만 집안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고 지금까지 평범하게 삶을 살아왔다. 아버지 김승철은 그런 그녀에게 절대적인 사랑을 아낌없이 주는 존재였다.

 

 그러던 그녀는 JQ그룹의 독자 정상훈을 만나고 결혼까지 하게 되며 지금까지의 행복한 날들이 계속해서 이어질 줄 알았다. 하지만 어느날 김승철 의원이 갑작스럽게 의문스러운 죽음을 당하게 되며 남편인 상훈이 마저 실종되고 마는 일이 벌어진다.

 

모두의 거짓말 등장인물관계도

유대용 (이준혁)

" 현장 안 뛰어본 놈들이 이렇게 순수하다. "

서울경찰청 광수대 팀장

 

참 속이 좁다가도 어느날 보면 리더십을 발휘할때가 보이며 이기적이다 싶을때가 있다가도 양심은 있는 것 같은 그러한 사람이다. 현재에 앉아있는 광수대 팀장 자리는 본인의 실력이 뛰어나고 그걸 증명해서 올라간것이 아니라 오랜 세월이 지남으로써 시간이 만들어준 자리임을 본인도 잘 알고 있다. 

항상 도망갈 궁리만을 하고 있는 태식을 잘 달래서 크게 한 건 하고 난뒤에 승진도 하고싶다는 목적이 있지만 생각처럼 되지는 않는다. 같은 지붕아래에서 밥을 먹고 지낸 정이 있어서 태식이에게는 인간적인 애정을 가지고 있다.

 

모두의 거짓말 등장인물관계도

강진경 (김시은)

" 형사는 두 발로 뛰어서 먹고 사는 직업인기다. "

서울경찰청 광수대 경사

 

육상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으로 광수대에서는 달리기로 진경을 이길 수 있는 사람은 없으며 이렇다 보니 행동으로 보여줘야하는 부분에서는 대부분 뛰어난 면모를 보인다. 안좋은 머리를 굴릴 시간에 조금이라도 더 뛰어다니는게 도움이 된다는걸 알고있다.

처음 발령을 받았던 대구서에서 서장의 조카인 뺑소니범을 잡았으며 이 때문에 서장의 눈 밖에 나게 되었다. 그 덕분에 높은 고과를 받고 광수대로 억지 승진을 하며 현재에는 태식의 파트너로 활약을 하고 있다.

 

 

< 모두의 거짓말 김서희 관련인물 >

 

 

< 모두의 거짓말 - JQ그룹 관련인물 >

 

 

< 모두의 거짓말 기획의도 >

 

 

현재 엄청난 눈길을 끌며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 모두의 거짓말은 바로 오늘 10월 12일날 OCN에서 첫 방영을 진행합니다. 수 많은 사람들이 진실을 숨긴채 거짓말을 하는 이 세상 속에서 침묵을 부수고 거짓을 깨기 위해서 발버둥 치는 이야기로 이유영, 이민기 님의 환상의 호흡이 녹아들어간 모두의 거짓말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후 10시 30분에 방송을 진행하니 모두의 거짓말 잊지마시고 본방사수 하시길 바랍니다.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등장인물관계도  (0) 2019.10.13
배가본드 등장인물관계도  (0) 2019.10.12
드라마 스페셜 렉카  (0) 2019.10.11
모두 다 쿵따리 몇부작  (0) 2019.10.09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웹툰  (0) 2019.10.0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