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라마 스페셜 렉카

드라마

by 삼단합체 2019. 10. 11. 22:23

본문

드라마 스페셜 렉카

매주 금요일 밤에 방열을 하는 2019년 드라마 스페셜이 시작되었습니다. 금요일만 되면 색다른 스토리를 지닌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드라마로 방영이되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1부작 밖에 없어서 많이 짫은 느낌이 들지만 아쉬움이 들지 않을 정도로 좋은 스토리와 연출을 보여주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드라마 스페셜 렉카

드라마 이름 : 드라마 스페셜 렉카

드라마 방영시간 : 오후 11시 45분

극본 : 윤지형

연출 : 이호

 

처음으로 스타트를 끊는 것은 드라마 스페셜 렉카입니다. 드라마 스페셜 렉카는 이태선, 강기동. 조희봉, 장률, 유수빈 님등이 출연을 하며 우연히 목격을 하게 된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게 되는 일을 이야기로 구성하여 조금 긴장감이 있는 느낌이 듭니다. 렉카라는 직업을 제목으로 사용한 드라마 스페셜 렉카의 등장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 드라마 스페셜 렉카 등장인물관계도 >

렉카 등장인물관계도

정태구 (이태선)

 

사설 렉카 기사로 어렷을 적에 사고 때문에 그만 다리를 다쳐서 일자리를 구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친구 정삼이를 통하여 렉카 일을 구하게 되었다. 하지만 막상 렉카일을 하자고 하니 역주행을 할까봐 무서우며 사고가 날꺼 같아서 겁이난다.

어떻게 참으면서 일은 계속 하고 있지만 마땅히 보여줄 성과가 없어서 일을 그만두기 직전이다. 그러던 어느날 사장의 협박에 의하여 화가 머리 끝까지 난 상태로 나선 날 어떠한 장면을 보게 되면서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렉카 등장인물관계도

조정삼 (강기둥)

 

사설 렉카 기사로 태구의 친구이다. 자신과 같은 고아 출신인 태구를 가족처럼 생각하며 아끼지만 일을 하는 속도가 매우 느리고 오지랖이 매우 넓은 태구 때문에 항상 애태우며 지내고 있다. 친구인 태구가 일을 그만두지 않고 열심히 돈을 벌어서 다리 수술을 받을 수 있는날이 오기만을 바라고 있다.

 

렉카 등장인물관계도

안경장 (조희봉)

 

태구와 정삼의 학교 선배이자 동네의 경찰이다. 사건이 일어나는건 귀찮으며 일에 휘말리는건 끔직하게 싫어하는 사람으로 어떻게든 근무를 편안하게 즐기다가 마치고 싶다고 생각하지만 세상 사는게 그렇게 쉽지 않듯이 오늘도 후배라는 놈이 끌고온 사건에 밤 근무내내 일에 휘말리게 생겼다.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가본드 등장인물관계도  (0) 2019.10.12
모두의 거짓말  (0) 2019.10.12
모두 다 쿵따리 몇부작  (0) 2019.10.09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웹툰  (0) 2019.10.08
나의 나라 등장인물  (0) 2019.10.05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