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달빛조각사 직업

게임/모바일 게임

by 삼단합체 2019. 10. 10. 22:32

본문

19년 10월 10일 바로 오늘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리시던 달빛조각사가 오픈을 하였습니다. 어렷을 적 부터 읽었던 게임 판타지 달빛조각사를 배경으로 만든 게임으로 소설 속 방대한 세계관과 많은 지역들을 그대로 재현하여 소설 속 세계관에 들어가서 직접 게임하는 느낌이 들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500만명의 사랑을 받았으며 사전예약이 300만명을 돌파한 업적을 얻은 달빛조각사는 10일 자정에 오픈을 시작하였으며 캐릭터가 작고 귀여운 느낌을 주며 몬스터들도 아기자기하게 생겨서 남녀노소 누구나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화재의 신규 모바일 게임 달빛조각사에는 다양한 직업이 존재하는데 기본적인 직업으로는 전사, 마법사, 궁수, 성기사, 무직이 존재합니다. 무직은 아직 직업을 선택하지 못한 플레이어가 좀더 달빛조각사 세계관을 경험하고 직업을 고르고 싶은 유저들이 선택합니다. 달빛조각사에는 숨겨진 히든 직업으로 조각사가 존재하는데 이는 아래에 자세하게 설명해놓겠습니다. 이제 달빛조각사 직업추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달빛조각사 직업추천>

 

달빛조각사 직업추천

첫 번째 달빛조각사 직업추천은 전사입니다. 전사는 가장 보편적인 직업으로 초보자분들이 키우기에도 간단하며 양손 무기를 주로 사용하며 한방 한방 강력한 일격을 적에게 날리는 근접 클래스입니다. 몬스터와의 전투에서 한방에 적의 체력을 많이 깍으면서 최전방에서 전투를 하고싶은 유저에게 추천드립니다.

전사는 용솟음치는 검기가 지면을 솟구쳐 오르는 지뢰격과 강력한 위력이 파괴 본능을 일깨우는 파쇄 검격을 비롯하여 폭풍 검격같은 스킬들을 사용하며 이 뿐만 아니라 계속해서 성장할 수록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화려한 이펙트와 강력한 일격을 보여주는 전사였습니다.

달빛조각사 직업추천

 

두 번째 달빛조각사 직업추천은 궁수 클래스입니다. 원거리 공격형 직업군으로 몬스터를 길들여 함께 전투가 가능하며 다소의 컨트롤이 필요한 직업입니다. 초반 자리 경쟁이 매우 치열한데 궁수는 원거리라 근접캐릭터들이 다가갈때 이미 공격하고 있어서 우선권을 점하기 유리합니다. 펫이 근거리 공격을 할때 원거리 공격으로 엄호를 하는 방식의 전투가 가능하며 메인 딜러의 역할을 맡고있습니다.

상대의 행동을 느리게 만드는 둔화 사격과 도망칠 곳을 봉쇄하며 적을 공격하는 분산 사격 그리고 대상을 기절시키며 넉백시키는 바람의 분노라는 강력한 원거리 스킬까지 보유하고 있으며 계속 성장하면 펫을 다루는 스킬과 더욱 강력한 원거리 스킬을 습득하실 수 있습니다.

달빛조각사 직업추천

세 번째 달빛조각사 직업추천은 마법사 직업군입니다. 전사가 강력한 근접 전투를 자랑한다면 마법사는 반대로 우수한 원거리 한방 공격을 발사합니다. 원소 마법을 이용하여 광역 공격 스킬을 사용하며 전투에서 많은 적들을 한방에 몰살시키는 등 빠질 수 없는 메인딜러입니다. 몸이 약하지만 보호 스킬을 이용하여 방어가 가능합니다.

기초적인 공격 마법 파이어볼을 시작으로 원소 마법을 이용하여 서리우박같은 범위 공격 스킬을 사용하고 물리적 한계를 뛰어넘는 유성 소환 스킬로 어마어마한 범위에 광역딜을 넣는 강력한 직업군입니다. 이펙트가 화려하며 원거리에서 묵직한 한방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달빛조각사 직업추천

다음 달빛조각사 직업추천은 성기사입니다.  성기사는 소설 속 프레야 여신의 사도이며 수 많은 적들에게서 아군들을 보호하는 직업군입니다. 성기사는 전투에 직접적으로 참여하기 보다는 아군에게 힐을 해주며 다양한 버프를 걸어주며 힐러와 버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파티에서는 필수적으로 필요하기때문에 매우 인기있는 직업입니다.

성기사의 대표스킬은 프레야 여신의 힘을 빌려 악을 심판하는 심판의 철퇴와 여신 프레야의 힘을 현실에 현현하여 자신의 물리 공격력에 추가 공격력을 더한 범위 공격을 가하는 프레야의 빛이 있습니다. 다양한 버프와 공격 스킬도 보유하고 있어서 인기가 많은 직업입니다.

달빛조각사 직업추천

 

마지막 달빛조각사 직업추천은 조각사입니다. 소설 속 주인공 위드의 직업을 가져온 히든 직업으로 정확한 명칭은 달빛조각사 입니다. 달빛조각사 소설 속 주인공의 직업이다 보니 가장 인기가 많은 히든 직업으로 맨 처음 무직을 고르지 않으면 선택할 수 없습니다.

무직을 선택한 후 원작 달빛조각사 소설과 동일하게 마굴 퀘스트를 받게되며 이를 모두 클리어하면 조각사로 전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리트바르 마굴의 권장 레벨은 27~30이기 때문에 그전에는 다른 퀘스드들로 레벨을 올리시고 도전하셔야합니다.

 달빛조각사는 냉정한 달빛의 날카로움으로 적에게 날리는 월광쇄도와 하늘을 찢어버릴 듯한 우런찬 울림이 내려퍼지는 낙뢰 등 화려한 이펙트의 달빛을 이용한 다양한 스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히든 직업다운 스킬들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으며 레벨이 높아질 수록 더욱 많은 스킬을 배울 예정입니다.

달빛조각사 직업추천

이렇게 달빛조각사의 다양한 직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직업의 효능과 스킬들을 보고 고르는 것도 좋지만 가장 끌리는 직업을 선택하여 애정으로 키우는 것이 가장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계속 달빛조각사를 플레이하면서 계속 공략을 작성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