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직업 쿠폰 공략

게임/모바일 게임

by 삼단합체 2019. 10. 8. 21:17

본문

■ 신작 인기 게임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추천 MMO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입니다. 으라차차 돌격 나그나로크는 9월 19일 목요일 날 모바일과 PC 두곳 모두를 지원하면서 출시가 되었습니다.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는 본연의 라그나로크의 감성을 잘 살리면서 방치형 MMORPG 느낌으로 만들면서 색다로워진 느낌도 줍니다. 그래픽이 원작과 가장 유사한 느낌을 주기 떄문에 원작을 좋아하셨던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닌가 싶습니다. 감성 MMO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공략을 시작해보겠습니다.

■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공략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를 시작하시면 첫 번째로 캐릭터를 생성하시게 되는데 머리의 색상과 헤어 스타일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남자 여자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커스터마이징이나 성별은 캐릭터의 외형에만 영향을 줄뿐 속성에는 영향을 끼치지 않으니 마음에 들게 커스터마이징 하시면 됩니다.

캐릭터 생성을 완료하셨으면 튜토리얼이 시작되는데 방치형으로 업그레이드 된 라그나로크라서 굳이 일일이 누르지 않아도 자동적으로 몬스터를 잡아주고 퀘스트를 깨주면서 퀘스트 완료까지 해줍니다. 튜토리얼을 진행하고 나면 전직을 하기위해 이동하는데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에 주요 4가지 직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직업 추천 - 소드맨

첫 번째로 소개할 직업은 소드맨 입니다. 소드맨은 방어력이 타 직업에 비해 뛰어나며 근접 공격으로 전장에서 가장 앞에 나가 적들의 공격을 맞아주는 탱커 역할을 하는 직업군 입니다. 스킬은 배쉬, 매그넘 브레이크, 인듀어, 검 수련, 프로보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직업 추천 - 소드맨 배쉬

■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직업 추천 - 소드맨 매그넘 브레이크

■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직업 추천 - 소드맨 인듀어

■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직업 추천 - 소드맨 검 수련

■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직업 추천 - 소드맨 프로보크


■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직업 추천 - 씨프

두 번째로 소개할 직업은 씨프입니다. 씨프는 방어력이 낮은 대신 높은 회피력을 보유하고 있어서 생각보다 전투에서 잘 버틸 수 있으며 강력한 공격력으로 빠르게 적들을 물리치며 독 속성의 스킬을 사용하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데미지를 입힘과 동시에 디버프 상태로 만드는 활용성이 다양한 직업입니다. 딜 순위는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직업 추천 - 씨프 더블 어택

■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직업 추천 - 씨프 인베넘

■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직업 추천 - 씨프 해독

■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직업 추천 - 씨프 회피율 증가

■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직업 추천 - 씨프 모래 뿌리기


■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직업 추천 - 아처

다음으로 소개드릴 직업은 원거리 공격 직업군 아처 입니다. 아처는 우수한 민첩함을 가지고 있으며 마법사의 공격력에도 전혀 뒤지지 않는 원거리 공격 직업군 1위입니다. 민첩하게 공격하는 화살로 강력한 공격을 연사할 수 있는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는 직업입니다.

■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직업 추천 - 아처 더블 스트레이핑

■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직업 추천 - 아처 애로우 샤워

■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직업 추천 - 아처 집중력 향상

■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직업 추천 - 아처 독수리의 눈

■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직업 추천 - 아처 챠지 애로우


■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직업 추천 - 매지션

마지막으로 소개할 직업은 원소를 이용하여 강력한 데미지를 광역으로 입히는 매지션 입니다. 매지션은 치명적이면서도 강력한 공격을 적에게 입히며 여러마리의 적에게 강력한 모습을 보입니다. 한방에 입히는 딜량은 라그나로크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직업 추천 - 매지션 소울 스트라이크

■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직업 추천 - 매지션 화이어 볼

■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직업 추천 - 매지션 에너지 코트

■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직업 추천 - 매지션 명상

■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직업 추천 - 매지션 프로스트 다이버


■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직업 속성

각 직업별로 속성을 올리는 것이 다른데 캐릭터 속성에 들어가시면 추천 탭이 있으므로 이용하시면 컴퓨터가 자동으로 최적의 스텟으로 올려줍니다. 자신만의 개성이 있는 속성을 원하시는 분은 손수 올리셔도 무방합니다.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의 직업들은 최종적으로는 모든 직업을 얻을 수 있지만 초반에 수월하게 하기 위해서는 매지션이나 씨프를 추천드립니다.

■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쿠폰 등록

게임에서 레벨 45를 찍으실경우 왼쪽 상단에 보너스라는 창이 생성이 됩니다. 누르셔서 접속하시면 다양한 이벤트 및 출석 등 컨텐츠가 있으며 가장 아래로 내리시면 쿠폰 등록창이 있습니다. 이곳에 획득하신 쿠폰을 입력하셔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시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