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웹툰

드라마

by 삼단합체 2019. 10. 8. 01:02

본문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웹툰

 

오늘 소개할 드라마는 10월 첫 주에 방영을 시작한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입니다.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신입사령 구해령'의 후속 작품입니다. 웹툰 원작의 드라마로 웹툰부터 귀여운 그림체결점없는 스토리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웹툰이였던 만큼 드라마로 나온다는 소식에 많이 기대가 됬었습니다. 신선한 소재와 각 캐릭터들도 개성이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이 재미있게 볼 수 있다는 매력이 있습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주인공은 '스카이 캐슬'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펼치셨던 김혜윤 님이 캐스팅이 되었으며 남자 주인공으로는 드라마 WWW에 나왔던 이재욱 님이 캐스팅 되었습니다. 한 번도 본적 없는 조합이기 때문에 어떤 느낌으로 어떻게 호흡을 맞출지 감이 잘 안잡히지만 두 분다 뛰어난 연기력을 가지셨으니 명연기를 보여주실거라 생각됩니다.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등장인물관계도 부터 보실까요?

드라마 제목 : 어쩌다 발견한 하루

방송 채널 : MBC

방송 시간 : 수목 오후 8시 55분~

몇부작 : 32부작

기획 : 김대진

제작사 : MBC 드라마본부, 래몽래인

연출 : 김상협

극본 : 인지혜, 송하영

출연자 : 김혜윤, 로운, 이재욱, 이나은 등

 

■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드라마 정보

매주 수목 오후 8시 55분에 MBC에서 방영을 진행하는 웹툰원작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현재 시청률 3.3%를 달리면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몇부작인지 궁금하실텐데 총 32부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누구나가 주인공이 되는 것을 꿈꾸지만 자유롭지 않은 세상 속에서 사랑에서 만큼은 주인공이 되고 싶은 사람들의 이야기로 마냥 달달하지만은 않으며 애틋함 마저 느껴지는 웹툰으로 드라마에서 어떻게 표현이 될지 기대가 됩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웹툰 주요 인물>

 

■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웹툰 등장인물관계도 - 은단오(김혜윤) 여, 18세

 

복이 넘치는 집안에서 태어난 무남독녀 외동딸로 새침한 외모와 단발이 잘 어울리는 외형을 지니고 있다. 겉으로 보기에는 완벽해 보이는 그녀에게도 한가지의 약점이 있는데 바로 태어날때 부터 약한 심장이 문제이다. 수 차례에 걸쳐서 수술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심장병은 계속해서 현재 진행형이다.

 

하지만 심장병 따위 때문에 자신의 처지가 불쌍하다거나 불행하다고는 생각하지 않으며 괜히 감정적으로 행동했다가는 심장에 무리라도 갈까봐 감정 컨트롤에 신경을 쓴다. 그런 그녀도 감정을 제대로 못 다룰 때가 있는데 바로 잘생긴 남자를 봤을때이다. 금사빠이자 얼빠인 그녀의 눈에 백경이라는 남자가 들어오게 된다.

백경을 향하여 10년이라는 시간동안 지고지순한 짝사랑을 이어 왔지만 근래에 들어서 마음이 조금씩 변해간다. 보기만 해도 설레였던 마음은 이제는 백경을 보아도 떨리지 않게 되어 사춘기라도 왔는건가 라고 생각해보고 심적으로도 문제가 있나 생각했을 무렵 충격적인 사실을 듣게 되는데 바로 자신이 만화 속 캐릭터라는 사실을 듣고 쇼크사 할뻔 하였다.

 

정해진 대사와 행동을 해야하며 무엇 하나 내 마음대로 할 수가 없으며 작가가 만들어 놓은 정해진 결말을 향하여 가야하는게 너무나도 억울하고 화가나며 이렇게 죽기는 더욱 싫었다. 이렇게 된거 죽기전에 다른 주인공들 보다 더 찐하게 사랑이나 한번 해보자라며 자신의 심장을 뛰게하는 남자 주인공을 찾아 나선다.

■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웹툰 등장인물관계도 - 하루(로운) 남, 18세

 

출석 번호 13번 이름은 하루로 원래는 엑스트라 였던 인물이다. 하지만 엑스트라라고 하기에는 훤칠한 얼굴과 뛰어난 피지컬이 말이 안되며 조용히 교실의 구석에서 앉아만 있어도 모두의 이목을 사로잡는 존재감과 교복을 입어도 명품으로 만들어버리고 딱 벌어진 어깨와 단단한 몸 근육들 그리고 조각 같은 얼굴 까지!

완벽한 신체조건을 지니고 있지만 원래의 이야기대로라면 아쉽게도 말 한번 나누지도 못하고 지나쳐야 되는 운명이지만 어느날 하루가 은단오를 구해주게 되면서 모든 운명이 바뀌어버렸다. 왜 구해주었냐고 물으면 그냥 그래야 될것 같아서 라는 시크함 까지 은단오는 하루와 같이 운명을 바꿔가기로 마음먹었는데 자꾸만 하루를 보면 심장이 자꾸 뛰는게 신경쓰인다.

■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웹툰 등장인물관계도 - 백경(이재욱) 남, 18세

 

은단오가 10년이라는 오랜 세월동안 짝사랑한 남자이자 부모님이 정해준 약혼자로 싸가지는 전혀 찾아볼 수 없으며 행동은 늘 안하무인처럼 행동하며 고등학교 공식 카사노바라는 별명까지 가지고 있다. 은단오도 그러한 나쁜 남자 같은 매력에 빠져서 10년이라는 세월 동안 짝사랑을 하고 있었으나 조금씩 그 마음이 변하고 있다.

 

단 한 순간도 아버지의 뜻에 반하는 행동을 한적이 없으며 반항이라도 하는 날에는 얼굴이 상처투성이가 되기 일쑤였다. 백경의 아버지는 은단오와 백경을 결혼 시킨 후 사업을 확장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어서 백경도 10년간 은단오 옆에 붙어있으며 매몰차게 굴었던게 아닌가 싶다. 라고 생각하였는데 갑작스럽게 백경이 은단오를 대하는 태도가 달라지기 시작한다.

■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웹툰 등장인물관계도 - 여주다(이나은) 여, 18세

 

 

어렷을 적 부터 봤던 순정 만화들의 전형적인 여주인공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다 넣은 캐릭터로 집안은 가난하지만 항상 씩씩하며 밝게 다니고 심성이 착한데다 완벽한 외모까지 가지고 있으며 스리고에 전액 장학생으로 입학하는 우수한 머리 까지!

주위에 있는 금수저들에게도 전혀 기죽지 않으며 아이들이 괴롭혀도 항상 웃으며 꿋꿋하게 지내는 파워 긍정걸. 학교에서 아주 조용하게 지내던 도중 실수로 한번 부딪쳤다는 이유로 세탁비를 달라하며 계속 자신을 못살게 구는 남자 오남주 때문에 힘들어 하던 도중 갑작스럽게 나타나서 자신을 구해주는 수호천사 같은 남자 이도화.

남자애들이 보기에는 주다의 웃는 얼굴에서는 눈부신 빛이나며 귀에는 사랑에 빠진 노래가 흘러나오며 얼굴을 보면 심장이 두근 두근 뛰기 시작한다.

■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웹툰 등장인물관계도 - 이도화(정건주) 남, 18세

 

스리고 A3 서열 2위로 남주랑 태어날 때 부터 베프였던 사이이다. 집안에 돈이 많으며 얼굴까지 잘생겼지만 남주보다는 5% 부족한 느낌. 무뚝뚝하며 김첨지같은 느낌으로 남주와는 다르게 따뜻하고 애교도 많은 스타일로 아이들 사이에서는 왕자 처럼 지낼 법도 한데 누구와도 잘 어울려서 지낸다.

■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웹툰 등장인물관계도 - 오남주(김영대) 남, 18세

 

꽃보다 남자에 구준표가 있고 상속자들에 김탄이 있으면 비밀에는 오남주가 있다. 스리고 최고의 인기남이자 A3의 센터. 스리고의 서열 1위로 불리우는 오남주는 세계적인 패션 기업 '스린느'의 재벌 2세로 아직 성인도 안된 고등학생이지만 국내 자산가 순위 30위권 내에 진입한 어마어마한 부자로 키도 크고 운동 능력도 뛰어나며 엄청나게 잘생긴 얼굴까지 무엇하나 빠지는게 없다.

■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웹툰 등장인물관계도 - 진미채(이태리)

 

나이나 국적 출신 심지어 이름까지 모든 것이 베일게 가려진 존재로 급식에 진미채볶음이 아노는 날에만 등장하여 진미채 요정으로 불리고 있다. 겉으로 보기에는 잘생긴 외모 덕분에 스리고 대표 존잘 중 하나로 입성하였다.

 

■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웹툰 등장인물관계도 - 학교 주변 인물

 

■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웹툰 등장인물관계도 - 신새미(김지인)

 

단오의 절친으로 백화점으로 유명한 SI그룹의 세련되면서도 고결한 분위기를 내뿜는 상속녀이다. 남주를 일편단심으로 좋아하는 순정파이자 주다를 괴롭히는 최종보스.

 

 

 

■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웹툰 등장인물관계도 - 안수철(김현목)

 

자칭 스리고의 정보통이자 타칭 낄끼빠빠 못하는 수철이. 콘텐츠 서비스 회사의 CEO의 아들이지만 정작 본인은 가업에는 조금의 관심도 없다. 스리고 소개 콘텐츠로 유명한 인터넷 방송 스트리머.

■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웹툰 등장인물관계도 - 김일진(정예녹)

 

2-7반의 야생마로 매일매일 일진이 사나운 걸크러쉬.

 

■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웹툰 등장인물관계도 - 이삼진(정여진)

 

차도녀로 차가운 얼굴에 차가운 말투와 차가운 눈빛을 지니고 있다.

 

■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웹툰 등장인물관계도 - 김애일(한채경)

 

2-7반의 애교 빼면 시체로 애교는 오로지 백경에게만 한정하는 백경의 껌딱지.

■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웹툰 등장인물관계도 - 이애삼(강민지)

 

2-7반의 세상에서 제일 예쁜 비주얼을 가진 반박불가 얼굴 담당으로 백경의 껌딱지이다.

 

■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웹툰 등장인물관계도 - 김양일(정대로)

 

날라리 서열 1위로 A3가 없다면 자신이 짱이라고 생각한다.

 

■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웹툰 등장인물관계도 - 박양이(이창식)

 

날라리 서열 2위로 마음의 방이 여러개인 사랑꾼이다.

 

■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웹툰 등장인물관계도 - 이양삼(윤종빈)

 

날라리 서열 3위로 매점은 나의 것이며 의리도 나의 것!

 

■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웹툰 등장인물관계도 - 김반장(조덕희)

 

2-7반의 반장으로 오남주보다 권력이 없으며 소심하다.

■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웹툰 등장인물관계도 - 김보통(오종민)

 

27반의 보통남으로 외모도 보통, 성격도 보통, 성적도 보통이다.

■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웹툰 등장인물관계도 -김수향

 

비밀을 품고 있는 스리고 전학생.

 

■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웹툰 등장인물관계도 - 박모범(김준성)

 

2-7반의 사람 도덕책으로 모범생들의 교과서이자 바이블.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라마 스페셜 렉카  (0) 2019.10.11
모두 다 쿵따리 몇부작  (0) 2019.10.09
나의 나라 등장인물  (0) 2019.10.05
날 녹여주오 등장인물  (0) 2019.10.01
조선로코 녹두전 등장인물관계도  (0) 2019.10.0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