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의 나라 등장인물

드라마

by 삼단합체 2019. 10. 5. 13:59

본문

■ 신작 드라마 나의 나라

이번에 소개할 신작 드라마는 JTBC에서 방영하는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 입니다. 10월 4일 첫 방영을 시작으로 단숨에 실시간 드라마 검색어 1위에 등극할 정도로 그 인기가 가히 압도적이라고 볼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드라마 나의 나라는 고려의 말기 조선의 초기를 배경으로 만든 작품으로 각 인물들이 속에 품고 있는 자신만의 나라를 두고 서로와 대립하며 권력같은 자신들이 원하는 것을 쟁취하기 위한 인물들의 욕망을 표현한 작품 입니다. 이러한 서로의 삶의 목표에 조금씩 다가가기 위하여 치열하게 싸우는 속에서 감동적이며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벌써 부터 흥미가 돋는 나의 나라에는 여러가지 인물이 대립하는 만큼 다양한 등장인물들의 관계도가 존재하는데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나의 나라 인물관계도를 통하여 한 눈에 보기 편하게 준비했습니다.

나의 나라에서 양세종은 서휘라는 인물의 역을 맡았으며 드라마에서 주인공이라는 위치이다. 이성계의 휘하로 북방을 호령하였던 장수 서검의 아들 서휘로 뛰어난 무술 실력을 가지고 있다. 불의에는 타협이 없으며 시궁창 같은 일상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매력적인 캐릭터로 자신이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무과 시험을 앞두고 꿈이란걸 꾸게 된다.

우도환은 남선호라는 역을 맡았으며 야망이 넘치는 인물이다. 준수한 외모와 여유 있는 미소 거기에 비상한 머리까지 가지고 있는 문부가 완벽한 인물로 이성계 장군의 칼이 돼어서 이 썩어있는 고려를 모조리 도려내어서 고려를 뒤집어 엎는것이 자신의 목표로 삼고 있다.

김설현은 한희재 역을 맡았으며 기생 한 씨의 딸로 권력과 저자의 모든 정보가 오고가는 정보 집단인 이화루에서 자라난 인물로 머리가 비상하며 목표가 있기에 썩을 대로 썩어버린 고려에 환멸을 느끼고 벽서를 붙여서 자신의 목소리를 세상에 내는 인물이다. 이러한 각자의 매력과 개성이 넘치는 나의 나라에서 등장하는 인물들에 대하여 좀더 자세히 알아보고자 인물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나의 나라 등장인물관계도

나의 나라 등장인물관계도
나의 나라 등장인물관계도

나의 나라 등장인물관계도
나의 나라 등장인물관계도
나의 나라 등장인물관계도

 

■ 휘의 사람들

나의 나라 등장인물관계도 휘의 사람들 - 서연 / 조이현

 

나의 나라 등장인물관계도 휘의 사람들 - 박치도 / 지승현 
나의 나라 등장인물관계도 휘의 사람들 - 박문복 / 인교진
나의 나라 등장인물관계도 휘의 사람들 - 정범 / 이유진

■ 이화루 사람들

나의 나라 등장인물관계도 이화루 사람들-행수서설/장영남
나의 나라 등장인물관계도 이화루 사람들 - 화월 / 홍지윤
나의 나라 등장인물관계도 이화루 사람들 - 결 / 장도하

■ 방원의 사람들

나의 나라 등장인물관계도 방원의 사람들 - 태령 / 김재영
나의 나라 등장인물관계도 방원의 사람들 - 천가 / 김서경

■ 그외 사람들

나의 나라 등장인물관계도 그외 - 이방간 / 이현균
나의 나라 등장인물관계도 신덕왕후 강씨 / 박예진

 

나의 나라 등장인물관계도 그외 - 황성록 / 김동원

■ 나의 나라 줄거리

이러한 인기 드라마 나의 나라가 몇부작인지 궁금하실텐데 총 16부작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현재 첫 방영만에 시청률 3.5%를 달리고 있습니다. 매주 금토 오후 10시 50분에 방영하는 나의 나라 본방사수 잊지 마세요!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두 다 쿵따리 몇부작  (0) 2019.10.09
어쩌다 발견한 하루 웹툰  (0) 2019.10.08
날 녹여주오 등장인물  (0) 2019.10.01
조선로코 녹두전 등장인물관계도  (0) 2019.10.01
쌉니다 천리마마트 등장인물  (0) 2019.09.25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