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도 우라라 속성 공략

게임/모바일 게임

by 삼단합체 2019. 10. 4. 23:27

본문

■ 인기 모바일 게임 오늘도 우라라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최근에 인기 몰이 중인 모바일 게임 오늘도 우라라 원시 헌팅 라이프 입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들과 함계 공룡을 헌팅하는 재미가 있는 게임으로 9월 12일 부터 출시하여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오늘도 우라라는 다양한 직업과 속성이 있기 때문에 초보자들한테는 게임을 진행도중 도움이 필요할때가 있다고 생각하여 오늘도 우라라 공략을 작성했습니다.

처음 게임을 시작하시면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난 뒤 한국 서버에 맞춰서 페이스북 혹은 구글 플레이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시면 됩니다. 오늘도 우라라에서는 총 4개의 캐릭터와 8개의 직업이 존재하는데 각 직업별로 다양한 특징과 개성이 있기 때문에 직업별로 한개씩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헌팅 시즌은 일정 기간이 주어지고 그 시간이 지나면 메인 서버로 이동하는 방식입니다. 최대한 오래 헌팅 시즌을 즐기실려면 가장 숫자가 높은 추천 시즌으로 시작하시면 헌팅 시즌에 더욱 오래 머물 수 있습니다. 시즌이 끝나면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처음 소개할 직업은 도적입니다. 도적은 강력한 딜을 넣을 수 있는 직업으로 접근하여서 전투를 하며 스킬의 구성과 속성이 딜을 넣는것에 치중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직업보다 높은 딜을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뒷받쳐주는 장비와 스킬이 있어야 하기 떄문에 과금이 필요해서 무과금에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도적의 속성은 민첩 3 마스터리 2를 찍어주시면 됩니다.

사냥꾼은 원거리 딜러로 멀리서 안정적인 딜을 꾸준하게 넣으며 나쁘지 않은 한방 딜을 보유하고 있으나 후반으로 갈수록 다른 직업들에 비하여 딜이 조금씩 밀리는 모습을 보입니다. 무과금 유저에게도 추천하는 직업으로 사냥꾼의 속성은 민첩 3 마스터리 2로 찍어주시면 됩니다.

샤먼은 아군들에게 도움을 주는 직업으로 힐러라고 보시면 됩니다. 치료 스킬과 다양한 버프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샤먼은 주술사보다 뛰어난 치료양을 보유하고 있어서 인기가 많은 직업입니다. 샤먼의 속성은 지혜 3 마스터리 2로 올려주시면 치료양이 증가하면서 버프 스킬의 효율이 증가하기 때문에 좋습니다.

주술사는 샤먼과 마찬가지로 치료 스킬을 보유하고 있지만 힐러라기 보다는 원거리 딜러로 지속 딜이 우수하며 상대방에게 상태 이상 공격과 체력 흡수가 가능합니다. 또 보스전에서 스킬 제거가 가능하기 때문에 보스전에서 뛰어난 활약이 가능하므로 많이들 대려가는 직업군 입니다.

드루이드는 오늘도 우라라에서 가장 강력한 치료 스킬을 보유한 직업군으로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캐릭터 입니다. 힐링에도 치명타가 존재하기 때문에 힐에 치명타가 떠주면 힐량이 어마어마한 드루이드는 파티에서도 많이 선호하는 직업입니다. 속성은 지혜 3으로 지혜를 가장 중요시합니다.

오늘도 우라라에서 마법사는 우수한 딜러입니다. 대부분의 스킬이 광역 범위 공격스킬이기 떄문에 몬스터 사냥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이며 나쁘지 않은 딜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속성은 지혜 3 마 2를 찍어주시면 됩니다.

격투가는 전사와는 다르게 탱커를 맡을뿐만 아니라 딜을 넣을 수도 있는 공방일체의 직업으로 전장의 앞에서 탱커를 하면서 딜도 넣고 싶으시다면 격투가를 추천드립니다. 격투가의 속성은 체력 3 마스터리 2 입니다.

전사 직업은 오늘도 우라라에서 가장 뛰어난 탱커 입니다. 전투에서 맨앞에서 오로지 탱커만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직업으로 퓨어 탱커를 원하시면 전사를 고르시면 됩니다. 속성은 체력 3 마스터리 2로 방어력과 체력에 모두 집중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