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달빛조각사 출시일 사전예약

게임/모바일 게임

by 삼단합체 2019. 10. 4. 03:02

본문

■ 신작 모바일 게임 달빛조각사

어렷을적 밤새가면서 읽던 추억이 담겨있는 소설 달빛조각사가 만화에 이어서 이제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가 된다는 소식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명작으로 손꼽을 만큼 게임 판타지 소설 중에서도 인기가 대단했던 달빛조각사인 만큼 게임으로 출시된다는 소식에 다들 아주 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 모바일 게임 달빛조각사 출시일 사전예약

달빛조각사의 방대한 세계관유저들을 얽매이지 않는 자유도 그리고 대량의 컨텐츠를 조화롭게 만들어서 게임 속에 집어넣어 만든 게임으로 책으로만 읽던 소설속의 로열 로드를 이제는 직접 플레이어가 되어서 참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모바일 게임 달빛조각사 출시일 사전예약

벌써부터 두근두근한 가운데 뜨거운 인기작 달빛조각사 출시일이 궁금하실텐데 달빛조각사 출시일은 10월 10일날 정식 출시가 될 예정으로 앞으로 6일 후에 플레이가 가능하십니다. 500만 구독자라는 방대한 스케일을 보유한 소설이 게임으로 나오는 만큼 재미있는 게임성과 스토리를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10월 9일날 수요일 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미리 받아놓으시면 10일날 빠르게 게임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달빛조각사 다양한 직업군

달빛조각사에는 소설속에서 처럼 다양한 직업군들이 존재합니다. 취향에 맞는 클래스를 선택하시고 모험을 즐기실 수 있으며 커스터마이징이 존재하기 때문에 남들과는 다른 개성있는 캐릭터들을 만들어서 자기 자신만의 이야기를 써내려가는 것도 게임을 즐기는 한가지 방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것은 모두가 원하고 궁금해하는 ' 그 직업 ' 도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 달빛조각사 다양한 생활 컨텐츠

달빛조각사 모바일 게임에서는 소설 속에 있는 지역과 조각상 등 다양한 것들을 게임속에 구현하였습니다. 방대한 오픈월드로 유저들에게 자유도를 선물하였고 하우징, 조각, 제작, 요리 등 위드가 하던 것들을 플레이어들도 할 수 있게 생활 콘텐츠를 만들었으며 촌장과 기사단장 그리고 왕까지 될 수 있는 자기 자신만의 목표도 가능하다고 하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왕이 되기 위해 경쟁을 치룰지 그리고 왕관을 차지할 사람은 누가될지 기대가됩니다.

■ 달빛조각사 모험 메이트

그리고 달빛조각사의 게임에는 다른 플레이어가 없더라도 혼자서 쓸쓸하고 외롭게 모험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험 메이트 라는 것이 존재하기 떄문인데 같이 모험을 하며 전투도 도와주는 펫, 버디, 용병 들이 있기에 모험을 할때에도 즐겁고 전투를 할때에는 든든한 존재들이 있습니다.

■ 달빛조각사 조각 컨텐츠

역시 달빛조각사하면 조각이 빠질 수가 없겠죠? 모바일 게임 달빛조각사에서는 조각 체험 코스로 조각을 배우고 만들 수 있습니다. 소설을 보신 분들을 아시겠지만 조각은 단순히 하우스를 꾸미는 용도로 끝이 아니라 전투와 모험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버프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하우스도 꾸미고 버프도 받고 두마리의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필수 컨텐츠 입니다.

■ 달빛조각사 히든퀘스트

달빛조각사에는 일반 퀘스트가 존재하지만 잘 알려지지 않는 숨겨진 곳에는 히든퀘스트가 존재합니다. 찾아내기가 쉽지는 않지만 찾아서 이 퀘스트를 완료만 한다면 어마어마한 숨겨진 보상들을 얻을 수 있는 찬스로 히든퀘스트는 넓은 대륙 곳곳에 숨겨져있기 때문에 모험을 하면서 히든퀘스트를 찾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습니다.

■ 달빛조각사 출시일 사전예약

그리고 가장 중요한 달빛조각사 사전예약 보상 목록입니다. 카카오 사전예약을 하시면 빨간나비 100개, 50,000골드, 무기 강화주문서 1장, 중급 신속의 비약 3개, 중급 가속의 비약 3개, 혼돈의 입구 입장권 3장을 얻으실 수 있으며 추가로 카카오 이모티콘을 증정해주고 있습니다.

■ 달빛조각사 출시일 사전예약

여기서 끝이 아니라 구글플레이에서 사전예약을 또 진행하시면 추가 혜택이 주어집니다. 방어구 강화주문서 3장, 최상급 HP 회복물약 50개, 최상급 MP 회복물약 50개를 추가로 획득이 가능하니 구글플레이 사전예약도 잊지 말아주세요!

■ 달빛조각사 출시일 사전예약

그리고 마지막으로 카페에 가입하시면 공식카페 회원 수가 일정량에 도달하면 추가적으로 골드를 지급하고 있으니 카페에서 다양한 정보를 얻고 싶으신분은 가입을 추천드립니다.

■ 달빛조각사 출시일 사전예약

10월 10일이 이제 얼마남지 않은 만큼 기대감도 더욱 부풀어 오르는 지금 벌써부터 하고 싶어서 손이 근질 근질한 것을 참을 수가 없을 정도로 기대가됩니다. 달빛조각사 공식 홈페이지에 가시면 닉네임을 미리 선점하고 서버를 미리 고를 수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모바일 게임 달빛조각사 출시일 및 사전예약 설명이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