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작 모바일]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사전예약 진행, 대작의 귀환!

게임/모바일 게임

by 삼단합체 2019. 8. 18. 22:21

본문

■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옛날 스마트폰이 나오기 전 부터 인기있던 게임 프로야구 시리즈가 드디어 새로운 시즌으로 사전예약을 시작하였습니다. 어렷을적 프로야구 2009 부터 시작해서 2013 까지 출시를 하면서 시리즈를 항상 즐겨 하였는데 어느 순간 뚝 끊겨서 아쉬웠던 기억이 있다. 그러한 추억과 정이 들었던 게임이 최근에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로 돌아오면서 저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게임빌의 최신 게임 답게 예전 보다 훨씬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게임의 퀄리티를 선보이면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국내의 누적 다운로드 수만 1,700만 해외 까지 합치면 7천만이 넘어가는 숫자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받았나를 몸소 실감시켜주는 숫자로 많은 분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게임빌의 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사전예약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사전예약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홈페이지의 접속하시면 뒷 배경에 화려한 영상을 보여주면서 사전예약과 영상을 볼 수 있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티저 영상을 보실려면 오른쪽 영상 보기를 클릭해주시고 사전예약을 원하시면 중앙에 있는 사전 예약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2019년 8월 5일 부터 게임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예약을 하시게 되면 보상으로 인기투표 1위를 한 선수와 함계 10만 골드를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시면 스타 트레이너(마선수) 영입권과 5만 골드의 추가 보상이 있으니 잊지마시고 예약해주시길 바랍니다!

인기투표를 통하여 이번 시즌에서 가장 먼저 함께 하고 싶은 마선수를 투표하여서 앞서 말씀드린 사전예약 보상에서 획득이 가능합니다. 메디카, 어거지죠, 붕붕머신, 엘핀 중 투표를 진행하시고 카페에서 진행 상황을 볼 수도 있습니다. 많은 기대가 되는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사전예약 보상을 받고 게임을 진행하시면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겠습니다.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설명

마선수 라인업으로 이동하시면 현재 공개되어있는 12명의 마선수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를 클릭하시면 캐릭터들의 정보음성 그리고 슈퍼스킬을 동영상으로 보실 수 있어서 인기투표와 게임을 진행할 때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현재 공개되지않은 마선수들 까지 다 합하면 50명을 넘는 어마어마한 숫자의 마선수들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될 수 밖에 없네요!  

게임빌 프로야구 시리즈의 마스코트라고도 불리는 메디카가가 이번에 화려하게 변하여서 돌아왔습니다. 앞선 영상에서 등장한 킹타이거의 다양한 정보또한 볼 수 있으니 출시되기전에 한번 봐두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야구 뿐만아니라 다양한 컨텐츠가 존재하여서 플레이어를 지루하게 만들지 않고 매번 색다로운 무언가가 등장하면서 게임의 재미를 이끌어 주기 때문에 기대가 됩니다. 이상으로 게임빌 신작 모바일 게임 프로야구 슈퍼스타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