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라마 웰컴2라이프 등장인물 관계도, 재방송, 시청률 및 OST와 몇부작 설명! ( 정지훈, 임지연 )

드라마

by 삼단합체 2019. 8. 13. 03:01

본문

■ 웰컴2라이프 소개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는 8월달에 새로 방영한 따끈 따끈한 웰컴2라이프 입니다. 조금 색다른 장르로 지금의 세계와 다른 하나의 세계가 존재하는 평행세계가 있는 스토리로 기존에 접하지 못했던 신선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배우는 정지훈, 임지연, 곽시양 등 출연하여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월화드라마로 저녁 8시55분에 드라마가 시작하며 몇부작인지 궁금하실텐데 총 32부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현실 세계와 평행 세계로 나뉘어진 등장인물 관계도

( 이재상 ) cast. 정지훈 - 현실세계

국내 5대 로펌 중 하나인 율객로펌의 에이스 변호사

 

로펌안에서 가장 높은 승률을 보유하고 있다.

승소로 얻어낸 합의금의 총액이 다른 변호사들과 비교했을때 콤마 개수 부터가 남다른 엄청난 변호사이며 훌륭한 외모와 자잘함이 없는 수트핏까지 완벽한 남자로 찾아봐도 부족한 것 하나 없는 능력자.

 

그러한 그가 판단을 내리는 기준은 일의 옳고 그름이 아닌 자신에게 이득이 되느냐 안되느냐로 구분한다. 사법연수원 때 경찰대의 학생으로 있던 시절 시온과는 연인이었지만 2년간 연애를 해오던 도중 이별을 통보받게 된다. 그래서 지금 까지 서로 사이가 안좋은 상태.

 

 

 

 

 

 

( 라시온 ) cast. 임지연 - 현실세계

세경 경찰서 강력반의 홍일점 형사

 

그녀를 처음 만나면 대부분의 사람은 2번 정도 놀라게 된다.

그 이유는 여자이면서도 다른 남자 형사보다 단순하면서도 우작스러운

성격을 가졌으며 1년에 절반은 입술에 립스틱을 대신하여서 피를 묻히며 눈에 아이새도우를 대신해서 멍을 달고 살고 몸에는 향수를 뿌리는 대신에 

파스 냄새를 풀풀 풍기고 다니기 때문이다.

 

걸크러쉬 스타일의 그녀의 겉모습과는 달리 따쓰하고 순수한 마음을 지니고 있다. 피해자의 죽음을 가족들에게 알려야 할때 찾아 헤매던 실종자가 주검으로 돌아왔을때 구슬 같은 눈물을 뚝뚝 흘린다. 큰 사건 마다 법을 이용하여서 자신의 수사를 방해하는 재상을 원수로 여기고 있다.

 

 

 

 

( 구동택 ) cast. 곽시양 - 현실세계

세경시 경찰서 강력계 경감

 

시온이 존경하면서 따르고 있는 선배이면서 파트너 이다.

남자다우면서 잘생긴 겉모습 안속에는 더러운 성질머리와 과묵함이 들어있다. 성격이 불같다고 해서 성불이라는 별명이 지어졌으며 정이 넘치는 스타일의 츤데레 이다.

 

동택은 자신의 욕지기를 모두 견뎌내고 성장을 한 시온이 대견스러워하며 후배를 아끼는 자신의 마음과 내 여자를 다른 녀석에게 주기 아까워하는 마음을 구분짓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 하지만 그것을 깨달았을 때는 이미 고백을 하기에 시기가 어정쩡해져버려 오누이 같은 사이가 되었다.

 

그러던 어느날 이상한 놈이 나타서 동택의 속마음을 읽어버렸다.

' 너 때문에라도 제대로 해봐야겠다. 시온을 너 같은 놈한테 주기는 싫으니까. '

 

■ 웰컴2라이프

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8월 13자로 시청률 6.8%로 방영한지 일주일채 안되어서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 자리에 등극할 정도로 엄청나게 인기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웰컴2라이프를 놓치셨거나 다시보고싶으신 분들은 네이버에 웰컴2라이프를 검색하신 후 다시보기를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회차를 보실 수 있습니다. OST는 민경훈이 부른 Welcome 2 Life 가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