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바일 게임 로한M 직업추천 및 기사, 궁수, 마법사, 암살자 스텟 공략

게임/모바일 게임

by 삼단합체 2019. 8. 8. 16:01

본문

■ 모바일 RPG 로한M

19년 6월 27일날 출시를 한 모바일 게임 로한M은 현재 많은 사람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얻으면서 순식간에 현재 게임 매출 2위까지 올라왔습니다. 오픈 필드형 MMORPG 장르인 로한M은 예전부터 지금까지 많이 사랑받아온 장르로 처음 플레이하는 사람들에게도 익숙한 플레이 느낌을 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만렙 최초 달성을 이루어낸 플레이어에게는 포르쉐 박스터를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하기 떄문에 많은 사람들을 모을 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러한 재미를 보장하는 로한M에서 어떤 직업이 있는지 스텟은 어떻게 분배하는게 좋은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 휴먼 기사 스텟

기사의 스텟은 STR 2 : DEX 1 : VIT 2 ( 2:1:2 ) 순으로 분배를 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STR 같은 경우는 기사의 물리공격력과 물리방어력을 올려주며 가방무게와 관련이 있습니다. DEX는 원거리 물리공격력이 상승하며 명중률이 상승합니다. VIT는 물리방어력, 마법방어력, 최대HP, 가방무게를 올려주기 때문에 도움이 됩니다. STR을 올려서 물리공격력을 상승시키고 DEX로 부족한 명중률을 올리면서 VIT로 체력과 방어력을 높여주어 단단함까지 보유할 수 있으니 딜탱을 좋아하시면 기사를 추천드립니다. ( 데미지에 좀더 투자하고 싶으시면 STR 2 : DEX 1 : VIT 1 ( 2:1:1 ) 도 있습니다. )

■ 하프엘프 궁수

궁수는 스텟 분배 방식이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모든 스텟을 덱스에 집중하여서 원거리 물리공격력을 최대한 높이는 방식으로 다른 스텟 분배보다 데미지는 가장 높습니다. 하지만 물리공격력에만 집중되어있다 보니 낮은 방어력으로 생존력이 낮으며 지속적으로 물약을 소모해야 합니다. 두 번재 방식은 DEX 3 : VIT 1 ( 3:1 ) 입니다. 이 스텟 분배는 올덱스보다 데미지는 조금 낮아지지만 탱킹력이 올라가서 생존력이 높아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원거리 물리 공격을 좋아하시면 궁수를 추천드립니다.

 

 

 

 

 

 ■ 다크엘프 마법사 

화려한 마법을 구사하는 마법사는 INT와WIS가 중요합니다. INT는 마법공격력, 마법방어력, 마법치명타율, 마법저항력이 오르는 스텟이며 WIS는 마법공격력, 마법저항, 최대 MP가 상승하는 스텟 입니다. 마법사의 스텟 분배는 INT 3 : WIS 1 ( 3:1 ) 순으로 찍어주시되 후반에 몸이 약한 마법사에게 조금 탱킹이 필요하시다 싶으시면 VIT를 찍어주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원거리 마법 공격으로 다수의 적에게 범위 공격을 좋아히시면 마법사를 추천드립니다.

■ 단 암살자

MMORPG 게임에서 빠질 수 없는 캐릭터 암살자는 정말 극한의 공격력을 추구하는 직업으로 모든 스텟을 힘에 투자하는 일명 힘단이 존재합니다. STR에 모두 투자하면 근접 공격력과 물리 방어력을 얻을 수 있는데 후반에 가면 조금 탱이 필요하다 싶으시면 VIT를 조금 찍기도 합니다. DEX에 투자하지 않아서 명중률이 낮아 미스가 자주 뜨지만 후반에 명중률 퍼센트 스킬을 마스터하면 이 부분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현재 가장 대중적인 스텟 분배는 STR에 모든 스텟을 투자하는 힘단이 대세입니다. 덕분에 가방무게까지 늘어나서 일석이조 느낌도 듭니다. 강력한 근접 물리 공격을 원하시면 암살자를 추천드립니다.

 

 

 

 

 

모바일 MMORPG 게임 로한M은 타겟을 잘 골라서 게임을 만든 것 같습니다. 어른들이 좋아하는 오픈필드형 방식과 복잡하지 않은 게임성 그리고 적절한 그래픽 등 조화롭게 이루어져서 많은 인기를 끌 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현재 계속해서 상승하는 인기로 매출 1위까지 노려보는 로한M 직업추천 및 스텟 분배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